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가수 김민우 딜러 군대/김민우 부인(아내)한혜남 첫만남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김민우 딜러 군대, 그리고 김민우 부인(아내)한혜남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김민우진


# 목차

* 가수 김민우 군대 제대 이후에

* 가수 김민우 딜러 변신 이유

* 김민우 딜러 성공 이유

* 가수 김민우 부인 한혜남 직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김민우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김민우 사링일뿐이야 입영열차안에서 노래모음


* 가수 김민우 군대 제대 이후에


이후 김민우는 바닥 생활을 하게 됩니다(가수 김민우 군대 제대 이후).

김민우: "1991년 제대하면서 2집 「타버린 나무」를 발표했고, 또 이듬해(1992년)에는 3집 「내가 사랑하는 너」를 발표했는데,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어요."


김민우: "그리고 오랫동안 준비해서 1997년에 4집 「후애」를 발표했는데, 이 역시 실패하고 말았고요."


게다가 엎친데 덮친 격으로, 정신병자의 방화 사건까지 발생합니다.

김민우: "제 돈을 물론이고 빚까지 얻어서 녹음실을 만들었어요. 그런데 어떤 사람(정신병자)의 방화로 녹음실이 홀라당 불타고 말았어요. 결국 전 빚 수억원을 가진 '신용불량자'가 되고 말았죠."


김민우: "IMF 때는 특히 더 힘들었어요. 밤무대 일마저 뚝 끊겨 버렸거든요."


김민우: "지인 결혼식장을 가야했는데, 버스비가 없어서 10㎞ 넘게 걸어갔던 적이 있었어요. 그때 가수를 계속해야 하나, 라는 고민을 했어요."


김민우: "(가수 말고) 내 몸 하나로 시작해서, 성실히 하면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을 찾았어요."

가수 김민우 부인(아내) 사진

* 가수 김민우 딜러 변신 이유


결국 김민우는 딜러로 변신하게 됩니다.

벤츠같은 고급 외제차를 취급하는 자동차 딜러가 된 것이죠.

(참고로 김민우의 첫 수입차 직장은 재규어였지만, 약 1년여만에 한성자동차(벤츠 대리점)으로 자리를 옮김)


김민우: "딜러가 된 이후에, 원래의 수줍음 많은 성격을 모두 버려야 했어요. 완전히 새로 태어나야만 했죠."


김민우: "당시 저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믿지 못했어요. "네가 해봤자 얼마나 하겠느냐?"라고 무시하는 식이었죠. 하지만 전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업어서, 절박한 처지였어요. 자동차 세일즈가 저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했거든요."


김민우: "사실 수입차 영업사원이 되겠다고 했을 때, 아마 어머니가 가장 많이 슬프셨을 거예요. 원래 제가 고등학교때 가출까지 할 정도로 음악을 좋아했는데, 그걸 포기하고 (사람들이) 어렵다고 하는 일을 하게 되었으니, 얼마나 속이 상하셨을가요."


이후 김민우는 자동차 판매왕으로 거듭나게 됩니다(김민우 연봉 억대).

김민우: "먼저 과거의 실패부터 먼저 제대로 돌이켜봤어요. 1집 앨범은 3년동안 공들여서 만들었지만, 2, 3집은 (제대 이후에 조급한 마음에) 속전속결로 만들었거든요."

* 김민우 딜러 성공 이유


김민우: "그런 실패를 제탓이 아닌, 늘 다른 사람 탓으로 돌리기에 급급했어요. 그걸 제대로 바라보고, 그 원인이 ‘나’라는 사실을 깨달은 다음부터는 (지난 인생이) 마치 엉킨 실타래가 풀리는 것 같았어요."


김민우: "고객에게 제 진심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어요. 자동차를 팔면서 ‘인간 김민우도 같이 드리겠습니다’라고 하죠. 명함을 상대방에게 줄때는 '제 심장'을 준다는 생각을 하고요."


김민우: "'1,2,3 인사법'은 저만의 특별한 인사법이에요. 허리를 굽혔다가 다시 펼때까지 속으로 ‘하나, 둘, 셋’을 헤아리고, 천천히 허리를 펴는 것이죠. 어떤 고객님은 차를 타고 매장을 떠나다가 제가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는 다시 되돌아와서 계약을 한 적도 있어요."


김민우: "친구와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밤 12시에 고객님으로부터 사고가 났다고 연락이 왔어요. 그냥 보험사나 A/S를 보낼 수도 있었지만, 저는 바로 사고현장으로 달려갔어요. 그리고 고객님은 다음날 출근을 위하여 집으로 들여보내고, 또한 다음날 아침 출근용 차를 주차장에 입고시킨 후에 전 집으로 돌아왔어요."


김민우가 얼마나 고객을 정성껏 대우하는지를 알 것 같네요.

이런 부분이 김민우의 자동차 판매왕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유명인중에서 수입차 딜러로 변신한 사람이 김민우외에도 가수 황치훈과 육상선수 임춘애 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김민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중간에 포기하고 말았죠.


김민우: "누구나 실패할수 있다. 하지만 그 실패를 회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응시하는 사람만이 더 강해진다."


김민우: "내가 포기하는 그때가 정말 끝이다."

* 가수 김민우 부인 한혜남 직업


가수 김민우 아내 한혜남은 김민우보다 6살 연하입니다.

김민우: "아내는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회사에서는) 비서로 근무하고 있다."

(가수 김민우 아내 직업 비서)


김민우: "아침마다 (나에게) 와서 아침밥을 차려주고 저녁에 기다렸다가 같이 퇴근하기를 하루도 쉬지 않고 약 6개월동안이나 했다. 그 부분에 가장 마음이 끌려서 결혼을 결심했다."


김민우: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 한번은 부모님과 식구들이 있는 자리에 아내를 갑작스럽게 불렀다. 아내가 전혀 싫은 내색은 커녕, 식구들에게 아주 잘하더라."


김민우: "특히 어머니가 가실 때 아내가 어머니의 팔짱을 끼면서 '어머니 제가 택시 타는 데까지 모셔다드릴게요’라고 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그 모습을 보고, '바로 이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결국 김민우는 2009년 1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가수 김민우 배우자(와이프)한혜남)


그리고 김민우는 아들 1명을 낳게 되죠.

(가수 김민우 자녀(자식))(김민우 가족 관계)


결혼 시기를 보면, 김민우가 자동차 딜러로 어느 정도 성공을 하고, 그리고 신용불량자에서 탈출한 다음이었네요.

김민우: "앞으로도 마라톤 선수처럼 하루하루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동차 영업 일에 정말 만족해요."


김민우: "사람들에게 성공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이야기하려는 것이 아니라, 내 인생이 얼마나 감사한 삶인지를 말하고 싶어요."


김민우: "아내와 아이, 사랑하는 가족이 있고, 또 출근해야 하는 직장이 있다는 것이 가슴 뻐근해지도록 행복해요. 과거에 제가 계속 절망만 했더라면, 절대 가질 수가 없는 행복이었을테죠."(가수 김민우 근황)


김민우는 본인이 그토록 좋아하던 음악을 버리고 제 2의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그것도 본인의 내성적인 성격과는 정반대의 일이었죠.


김민우가 그렇게 성공한 이유에는,

본인 스스로 절망만 했던 인생에서, 실패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감사할 줄 알게 된 '마인드의 전환' 덕분이 아닌가 하네요.


김민우외 서태지 김건모 유영석 조정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4/08/11 -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이혼사유와 이지아 할아버지 친일파 김순흥 재산

2014/10/09 - 서태지 이지아의 거짓말 2가지, 서태지 이은성 과거 문제점

2015/03/02 - 김건모 여자친구 정양 사건- 김건모의 거짓말 해명

2014/07/08 - 유영석 아내(부인)한가영- 유영석 김건모 사건의 진실?

2015/04/03 - 가수 조정현 이혼사유, 조정현 전부인(전처) 배려하는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