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함중아 부인 손명희와의 첫만남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함중아 아내 손명희)


또한 과거 함중아는 마약사건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함중아에 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함중아 노래모음,함중아 혼혈 거짓말 이유


# 목차

* 함중아 혼혈 거짓말 이유

* 함중아 마약사건

* 함중아 아내 손명희 첫만남

* 가수 함중아 근황(최근 소식)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함중아 혼혈 거짓말 이유


사실 가수 초창기때는 함중아는 윤수일, 인순이, 박일준 등과 함께 혼혈가수로 조명을 받습니다

당시 함중아의 아버지가 프랑스인이라고 알려지게 되었죠.


함중아: "가난했던 가정 형편때문에 혼혈아들이 있는 고아원(펄벅재단이 운영하던 소사희망원)에 혼혈아인 척 들어가게 된 것이 오해의 시작이었다."


함중아: "데뷔 이후에 당시 가수로서 인기 유지를 위하여 계속해서 혼혈아라고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혼혈아들이 차별을 받기는 했지만, 백인 혼혈아의 경우는 문제가 좀 달랐던 것 같습니다.

아마 이런 우리 사회의 정서를 이용했던 것 같네요.

가수 함중아 사진

* 함중아 마약사건


과거 함중아는 마약 사건에 2번 연루됩니다.

그런데 첫번째는 자신의 죄를 인정하는데, 두번째의 경우는 억울하다고 항변하네요.


함중아: "(마약 사건으로) 감옥을 방금 갔다와서 노이로제에 걸려 있었는데, 또 다시 갑자기 경찰이 찾아와서 나보고 소변검사를 하자고 하더라. 하늘이 노랗더라. 죽어도 (두번째 마약은) 안 했지만 무릎을 꿇고 빌었다. 제발 살려 달라고."


함중아: "그런데 이렇게는 못 살 것 같다는 생각에 직접 경찰서 마약반에 출두해서 검사를 받았다. 그런데 음석 반응이 나왔다. 나중에 알고 보니까 당시 경찰이 내게 돈을 뜯으려고 계략을 꾸몄던 것이다."


함중아: "그 경찰은 덜미가 잡혀서 결국 옷을 벗고 옥살이를 하게 되었다."

* 함중아 아내 손명희 첫만남


약 1985년 전후로 함중아는 부산으로 내려가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때 함중아 부인 손명희를 만나게 되었죠.


두 사람은 가수와 팬으로 처음 만났고, 결국 연인 사이로 발전해서 결혼하게 됩니다.(함중아 배우자(와이프) 손명희)


이후 함중아는 딸 함미주, 아들 1명을 낳게 됩니다.

(가수 함중아 자녀(자식))(함중아 가족 관계)

* 가수 함중아 근황(최근 소식)


그런데 최근 함중아가 생활고를 겪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사업을 하다가 실패를 했고, 사기까지 당했으며, 건강 악화로 투병 생활까지 하고 있습니다.


함중아 지인: "(함중아가) 워낙 술을 좋아하고 즐겨 마셨고, 게다가 사기를 당하는 등 개인적 스트레스 때문에 최근 건강이 악화됐다."


함중아 지인: "한때 건강이 급속도로 나빠져 공개적인 무대에 나서지 않을 정도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회복세를 보이면서 활동하고 있다."


건강을 되찾고, 다시 부산 지역에서 종종 활동을 하게 되어서 다행이네요.


(함중아 윤수일)

윤수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윤수일 나이와 백인 아버지가 떠난 이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