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박학기 딸 박정연 근황 최근 소식과 라미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박학기 딸 박정연 근황,

그리고 SM연습생 라미와 박정연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박정연 엄마 송그란)

박학기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박학기 부인 송금란-과거 에로 영화 출연했던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학기 박정연 비타민

* 박학기 박정연 방송 출연

* 박학기 딸 박정연 SM연습생으로 발탁

* 박학기 과거 일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박학기 박정연 비타민


사실 박학기가 딸을 위하여 만든 노래도 있습니다.

바로 비타민이죠(글 1편 글 참조).


박학기: "딸아이가 태어났을 때 병원으로 가는 그 길목에 흐드러지게 피었던 아카시아,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놀러 갔을 때 맑은 하늘에서 쏟아지던 여우비, 그걸 맞으면서 까르르 웃던 딸아이들, 나와 똑같이 팔자걸음으로 눈밭에 찍은 발자국들... 그런 좋은 추억들을 떠올리며 가사를 썼어요."


박학기: "아빠라는 존재가 그렇잖아요. 지금이야 딸아이들이 아빠 손잡고는 아빠가 없으면 죽고 못 산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그렇지 않죠) 그러니까 그동안만은 잘 해줘야겠지요."


박학기는 2008년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면서 이 '비타민'을 박승연, 박정연 자매와 함께 부릅니다.

평소 가족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만들고 싶어하던 박학기의 꿈이 이루어졌네요.

(박정연 언니 박승연)


박학기 딸 박정연 박승연 사진(오른쪽이 작은딸 박정연)


* 박학기 박정연 방송 출연


참고로 박학기와 박정연은 2014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함께 출연했는데,

이때 유희열이 박정연의 미모에 크게 감탄하기도 했죠.


이때 연예계 데뷔 권유도 많이 받는데, 박학기는 딸의 미래를 위하여 거부합니다.


박학기: "딸이 평소에 자기 미니 홈피에 하루에 방문객 20명 들어오는 게 소원이었는데, 그날 검색어 1위를 하고 방문자 수가 천명을 넘겼어요."


박학기: "몇 개월만 활동하면 대박이 날 수 있으니 딸을 연예계에 데뷔시키자는 말도 많았어요. 그리고 고정 프로그램 섭외도 들어왔는데, 모두 거절했죠. (정연이는) 아직 어리고 그 나이에는 그때에 즐겨야 하는 일이 따로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박학기 딸 박정연 나이는 20살, 1997년 출생)





* 박학기 딸 박정연 SM연습생으로 발탁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영상에 의하면,

박학기 딸 박정연이 SM루키즈로 활동하는 것으로 드러납니다.


아마 성인이 되고부터는 박학기가 딸의 의견을 존중하여 가수 연습생이 되는 것을 허락한 모양이네요.


SM: "박학기의 차녀 박정연이 올해(2015년) SM에 캐스팅 됐다. 현재 SM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정연은 보아의 윈터송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Christmas Paradise)'에 등장


작년에 연습생이 되었으니, 아마 2~3년 후에는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될 것 같네요.



참고로 현재 SM에서는 차세대 에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연습생이 라미인데, 박정연과 동갑이죠.

박정연과 라미가 중심이 되어서 새로운 걸그룹이 조만간 탄생할 것 같네요.


박정연과 친한 라미 사진


* 박학기 과거 일화


또한 박학기는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인기에는 그다지 연연하지 않습니다.

돈 역시 크게 욕심내지 않았기에, 가요계에서 인망이 상당한 편입니다.


박승화(유리상자): "내가 데뷔 초반에 동아기획이라는 큰 회사에 있었지만, 할 일이 그다지 없었다. 활동도 거의 없고 서러워서, 중간에 음악을 포기하려고 했어요."


박승화: "그렇게 다른 일을 찾으려고 했는데, 박학기 형이 자기 공연에 날 계속 부르더라. 그래서 코러스도 하고 기타도 쳤고, 심지어 노래도 부르게 해줬다. 그때 형이 놀지 말고 같이 가자고 하더라."


박승화: "또 지방 행사가 있으면 자기가 운전해 날 데려갔다. 그리고 공연 게스트로 노래 2~3곡을 부르면 자기가 받은 돈을 떼어서 내게 주곤 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니 내가 계속 음악을 하고 있더라. 나에겐 은인과 같은 사람이다."


박정연이 노래실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이런 넉넉한 성격까지 같이 닮으면, 가요계에서 롱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박학기 이일화 루머가 있습니다.

박학기가 이일화 전남편이다 라는 루머인데, 이것은 이일화 전남편이 강인원이고, 강인원이 박학기와 비슷한 시기에 가수활동을 했기에 생긴 루머이죠.


(박학기 이일화)

이일화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일화 남편, 두번 이혼과 세번 결혼끝에 찾은 사랑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