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가수이지연 외국인 남편 근황

가수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와는 오랫동안 아는 사이였습니다.

(바람아 멈추어 다오 이지연 외국인 남편 직업은 셰프 겸 사업가)


이지연의 재혼 생활과 더불어 '가수 이지연 근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가수 이지연 한국 귀국)


이지연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지연 전남편 정국진,이지연 이혼과 불륜 인터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지연 셰프로 성공하면서

* 이지연의 한식 레시피

*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 국적은 미국

* 가수 이지연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지연 셰프로 성공하면서


이후 이지연은 '르 꼬르동 블루'에서 식품영양학, 식당경영학, 베이커리 과정, 레스토랑 사업까지 두루 배우게 됩니다. 전남편 정국진과 함께 운영하던 퓨전 스시바 역시 그녀에게 큰 경험이 되었죠.


이지연: "처음 학교에 들어갔을 때는 영어를 잘 못해서 예습, 복습, 모르는 단어 찾기를 하느라 하루에 네 시간 이상 잠을 자본 적이 없었어요. 그리고 실기는 수업시간 외에 학교에 남아서 다시 연습했고요. 지금 돌이켜봐도 정말 열심히 한 것 같아요."


이지연: "학교를 다니면서 나이가 많다는 것, 그리고 이제는 정말 혼자라는 것 등의 정신적, 경제적 부담감을 노력으로 극복하려고 했어요."


이지연: "아직까지도(2013년 인터뷰) 학자금 대출을 갚고 있어요."



미국에서 오래 살았던 이지연이 강의에 사용된 영어를 잘 못했다는 점과,

학자금 대출을 받으면서 공부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네요.

아마 상당한 정신적인 압박감을 받으면서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이후 이지연은 2011년 당시 약혼자이자 요리학교 동창인 코디 테일러와 함께 아틀란타에서 '얼룸 마켓(Heirloom Market)'이라는 레스토랑을 열게 됩니다(이지연 현남편 코디 테일러에 대해서는 밑에서 추가 설명).


USA 투데이가 선정한 '올해(2014년)의 애틀랜타 10대 식당'에 오르기도 하죠.


가수 이지연 재혼 남편 사진(오른쪽 백인)


* 이지연의 한식 레시피


이지연: "이번에 '애틀랜타 톱 6'로 선정된 요리인 '스파이시 포크 샌드위치(Spicy Pork Sandwich, 매운 돼지고기 샌드위치)'가 우리 식당의 베스트셀러 메뉴 이름이에요. 훈제 돼지고기를 고추장으로 양념한 뒤 김치 코울슬로를 올린 샌드위치에요."


이지연: "사실 이 김치 코울슬로에는 사연이 있어요. 지난 겨울이 워낙 추워서 식당 밖에 있던 대형 냉장고 안의 재료들이 모두 얼어버린 적이 있어요. 거기에 놔둔 채썰기 해둔 코울슬로 양배추도 모두 버리게 될 상황이었죠."


이지연: "그러다가 문득 언 김치가 생각나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언 김치를 볶아먹기도 하고 국으로 끓이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코울슬로를 고춧가루랑 무쳐봤는데, 괜찮은 거에요. 현지 반응도 좋았고요."


또한 이지연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바비큐에 우리나라의 소스인 된장, 고추장, 마늘 등을 접목하여 새로운 요리를 만들면서 각광을 받게 됩니다.



이지연: "셰프란 창의적인 작업이에요. 끊임없이 공부를 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세계죠. 그런데 저는 매 순간 이런 긴장된 시간을 무척 즐겨요. 또한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해야 하기 때문에 늘 배우는 자세를 가져야 하는 것도 저랑 맞고요."


이지연: "우리 식당은 주 5일만 오픈해요. 요리할 때 체력이 필수인데, 제가 좀 약골이어서 강단으로 버티죠. 그래서 쉴 때는 푹 쉬어줘야 해요. (주 5일 근무를 하면) 일하는 동안 신나게 일할 수가 있어요."



*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 국적은 미국


이지연 새남편 코디 테일러는 이지연보다 9살 연하입니다.

(이지연 남편 쉐프 겸 사업가, 이지연과 요리학교 동창이면서, 얼룸 마켓을 함께 운영함)



이지연: "코디 테일러와 서로 마음이 잘 맞는다. (코디는) 내 영혼을 자유롭게 해주며 나를 외롭지 않게 해준다."


이지연; "주방에서 같이 일하면서 힘든 과정을 같이 겪어 보고 '사람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같이 식당을 운영하다보니, 코디(이지연 외국인 남편)가 주방에서의 내 성격을 다 알고 있다. 사실 우리 둘 다 만만치 않다. 일할 때는 서로 너무 전투적이니까."


이렇게 이지연은 요리학교 동창이었던 코디와 오랫동안 사귀고,

또 같이 식당도 운영하면서 사람됨됨이를 확인한 다음에 결혼하게 됩니다.

(가수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

(아직 이지연과 코디 테일러 사이에 아이는 없습니다.)


가수 이지연 외국인 남편 사진



* 가수 이지연 근황


최근에 이지연은 한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가수 이지연 근황, 이지연 최근 소식).


이지연: "지난해(2014년) 아버지가 폐암 4기 판정을 받으셨다. 이민자 가정의 가장 큰 아픔은 (본국에 있는) 가족에 대한 그리움이다. 나 역시 미국에서 아프신 아버지와 병수발을 드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마음이 너무 아팠다."


이지연: "사실 한국으로의 귀국은 그리 내키지 않았다. 오랫동안 미국에서 생활하다보니 오히려 한국이 낯설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한국에 왔을 때 송도에 매료됐다. 그래서 송도에서 에어룸마켓을 열기로 했다."(가수 이지연 한국 귀국,송도 레스토랑)


이지연: "앞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반반씩 생활을 할 계획이다. 내가 겪은 이민자의 아픔을 남편에게 겪게 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내가 한국과 미국에서 반반씩 생활을 하려고 한다."


18년의 평온했던 결혼 생활도, 이지연이 가지고 있던 요리에 대한 열망은 꺾지 못했던 것 같네요.

이래서 사람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지연 강수지)

이지연보다 4살 더 많지만, 데뷔는 오히려 늦었던 강수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사유-겉과 속이 다른 여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