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이혜영 딸 서현 출산없이 생긴

(3/4) 총 4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이혜정 재혼 남편 부재훈과 엄청난 재산에 대한 글입니다.

이런 큰 부자와 이혜정의 첫만남이 무척 의외였네요.


또한 이혜영 딸 서현은 재혼 남편의 자식인데, 그 관계가 참 대단히 멋진 것 같네요.


(이상민 이혜영)

이혜영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4)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 거짓말과 언론 플레이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혼과의 결혼

* 이혜영 남편 재산

* 이혜영 부재훈 러브스토리

 *이혜영 딸 서현 누구딸? 부재훈 전처 딸과의 친밀한 관계

* 이혜영 재혼 결혼 생활

* 이혜영 전시회 그림의 'Bu' 의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혼과의 결혼


이상민과 이혼한 이혜영은 오랫동안 독신 생활을 하다가 2011년 부재훈(이혜영 재혼 남편 이름)과 재혼하게 됩니다.


(이혜영 현남편 학력 학벌)

부재훈은 이혜영보다 1살 연상(1970년생)으로,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 경제학과 졸업


(부재훈 프로필 및 경력)

원래 시티은행 계열의 주식 중개 회사인 살로몬스미스바니의 아시아 지역 투자은행 부장

세계 최대 사모펀드로 꼽히는 칼라일 아시아의 통신 및 미디어 부문 대표 등을 지냈음.


그리고 MBK파트너스 대표 이사로 재직하게 됨

(참고로 MBK파트너스 회장은 김병주이고(박태준 사위), 원래 부재훈은 김병주 매제임(김병주 여동생의 남편))


부재훈은 또한 MBK파트너스 대표외에도 IHQ와 코웨이 비상무이사, 타사키 · 야요이 · 차이나네트워크시스템즈의 사외이사 등도 맡고 있는 금융계에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음.


가수 및 연기자 패셔니스타 이혜영 남편 사진


* 이혜영 남편 재산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의 재력이 엄청난데, 작년(2014년)에는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46억원짜리 고급 빌라(273.65㎡)를 매입하기도 합니다.

(부재훈의 재산(재력)이 대단하다는 소문이 재계에 퍼져 있는데, 사실 이헤영 역시 결혼 전에 사업가(미싱도로시)로 잘 나갔음. 그런데 부재훈과 결혼할 때 이혜영이 약 10억원 상당의 지분(미싱도로시 주식)을 기부하고 결혼했다는 사실은 주목할만함)



이혜영 부재훈의 첫만남은 소개팅이었네요(2009년).


이혜영: "이제는 그만 싱글 생활을 접고 싶다는 생각이 한창 들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에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하고 다녔죠. 그러던 어느날 지인이 전화로 저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를 소개시켜준다고 했어요."


가수 및 연기자 패셔니스타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사진


이혜영: "그런데 약속 당일 제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나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주선자가 꼭 나오라고, 안 나오면 후회할 거라고 했어요. 결국 혼자 나가기 뻘줌해서 친구 한명을 대동해서 그 자리에 나갔죠."


이혜영: "그런데 (소개팅 상대) 남자가 10분이나 늦는 거에요. 그래서 짜증이 나려고 하는데, 어떤 남자가 2층 계단을 올라오면서 저를 보고 눈이 점점 커지더라구요. 당시 남편(부재훈)은 소개팅 상대가 저인줄 모르고 있었던 거에요."


이혜영: "(남편이) 상기된 표정으로 친구가 아닌 제 앞에 당당히 앉는 모습을 보고는, 처음에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혜정 사진


* 이혜영 부재훈 러브스토리


이혜영: "첫 만남에서 한 이야기는 잘 기억나지 않아요. 눈빛이 지금까지 소개팅했던 남자들하고 좀 달랐기 때문이죠. (남편) 눈에서 빛이 나고 광채가 퍼지는데 순간, 속으로 '이 남자의 에너지는 뭐지?'라고 싶었어요. (첫만남에서는 오직 남편의) 눈빛만 기억이 나요."


2009년 소개팅을 한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연애를 하게 됩니다.


이혜영: "(남편이) 저와 같은 분야의 일을 하는 것도 아닌데, 생각이나 말이 참 잘 통해요. 저도 독특하지만 저희 신랑도 저 못지않거든요(웃음)."


이혜영: "(남편과 소개팅 이후에) 제가 다른 남자를 만나거나 또 소개팅을 할까봐 매일 퇴근과 동시에 저를 만나러 왔어요. 제가 딴짓 못 하게요.(웃음)"



이혜영: "사실 제가 남자 외모는 원래 보지 않아요. 스타일은 전~혀 문제가 안 돼요. 제가 바꿔주면 되니까요. 다만 남편의 그 눈빛과 말투 등이 남자다운 게 좋았어요."


이혜영: "비밀 연애도 아니었어요. 남편과 그냥 아무렇게나 같이 다녔어요. 그런데 남들은 (남편이) 제 매니저인 줄 알았나봐요. (그 사람이) 제 애인처럼 안 보였겠죠."


이후 두 사람은 2011년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혜영 배우자 신랑 부재훈 대표)


이혜영: "상견례하면서 자연스레 혼사 얘기가 오간 것 같아요. 사실 제 친정 아버지가 암에 걸려 시한부 선고(4개월)를 받았기 때문에, 그 안에 식을 올려야 했거든요."



 *이혜영 딸 서현 누구딸? 부재훈 전처 딸과의 친밀한 관계


아직까지 이혜영 부재훈에게 아이는 없습니다.

(이혜영 자녀(자식))(이혜영 가족 관계)


다만, 부재훈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한명 있는데, 이 딸과 이혜영의 사이가 아주 좋아 보이네요.

(이혜영 출산 임신 등은 루머임)

(이혜영 딸 서현 누구딸- 부재훈)


이혜영 재혼 남편 딸 부서현 사진


이혜영: "딸이 엄마(이혜영)가 참 대단하다고 말을 해 줄 때마다, 그게 나에게 큰 응원이 되는 것 같다."


이혜영: "딸 서현이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위치한 보딩스쿨 Deerfield Academy(기숙사 고등학교)에 합격해서 참 기쁘다."


이혜영: "고등학생인 딸이 나의 열렬한 팬이다. (나의 밝고 당당한 모습을 보면서) 딸이 엄마(이혜영)처럼 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 최근에는 내가 그림그리는 모습이 좋아 보이는지, 미술 공부를 하고 싶다는 얘기도 한다."


이혜영: "딸(서현)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고 있다. 딸도 사춘기고 힘들었을 시기에 나를 (새엄마로) 만나 많이 당황스러웠을거다. 하지만 결국은 나의 무조건적인 진짜 사랑을 안 거 같다. 지금은 아빠(부재훈)한테 연락은 안해도 나한테는 한다."


이혜영: "진짜 이 딸(서현)이 없었으면 어쨌을까 싶다. 나를 엄마로 생각해 주는 유일한 딸이 있어 진짜 너무 고맙고 행복하고 감사하다."


보통 재혼 가정에서는 아이와 새엄마(새아빠)의 관계가 많이 좋아지기 힘든데,

이혜영의 경우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아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네요.

사실 '무조건적인 사랑'이야말로 가족간의 유일한 해법이 아닐까 합니다.



* 이혜영 재혼 결혼 생활


이혜영: "남편이 (나와) 살수록 내가 이런 사람인줄 몰랐다고 하더라. 그(부재훈)는 나를 만나서 굉장히 긍정적이고, 또 착해졌다고 말한다. 그리고 (나의)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면 때문에 나를 좋아하는 거 같다. 내가 웃겨서 좋다는 남자다."



최근에 이혜영은 방송 활동을 거의 중지하고, 그림 그리는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혜영은 멕시코의 유명 여류 화가 '프리다 칼로'로부터 큰 영향을 받았네요.


사실 프리다 칼로는 인생을 살면서 이혼과 유산 등의 큰 고통을 당했고, 이것을 풀기 위하여 그림을 그렸던 사람입니다.

이혜영 역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하여 붓을 들었네요.

(참고로 이혜영 시어머니 역시 화가임)


이혜영: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많이 아프셨고, 또 12년을 함께 한 강아지 도로시(이혜영의 쇼핑몰 미싱도로시와 이름이 같음)가 죽었다. 그 공허함과 슬픔 앞에 어쩔 줄 모르다 나를 치유하는 방법으로 그림을 그리게 됐다."(이혜영 도로시)


* 이혜영 전시회 그림의 'Bu' 의미


참고로 이혜영의 그림에는 'Bu'라는 이름이 자주 등장합니다.

바로 재혼 남편 부재훈의 성씨이죠.


이혜영: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남편이 화내는 모습을 보지 못했어요. 그만큼 속이 깊고 배포가 큰 사람이죠. 또한 연예인으로서의 제 삶도 많이 이해해 주고요."


이혜영: "평소에도 남편과 소주를 자주 마셔요. 꼬리곰탕에 소주, 매운 닭발에 소주, 그리고 차돌배기에 소주, 이런 식이죠."



일각에서는 이혜영이 남자의 재산을 보고 결혼했다는 험담이 있는데, 사실 남자와 여자가 서로 잘 맞으면 그것이 제일이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혜영은 본인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남편을 변화시키고, 또 딸아이와도 가깝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상민 이혜영에 대한 이야기가 4편으로 이어집니다. (4편 새창보기, 4/4)

이상민 백지영 루머 이유, 빚 이후 깨달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