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휘향이 참 많은 루머속에 사는 것 같습니다.

이휘향 아들 김도현 자살 루머 역시 그 중의 하나이죠.


아래는 이휘향 남편 김두조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글입니다.

이휘향 남편 김두조 조폭이었던 과거 일화와 더불어,

이휘향 남편 유언의 특이한 점 등이 두루 나와 있는 글로,

먼저 읽으면 도움이 됩니다.


이휘향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휘향 남편 김두조- 조폭 출신 사업가의 죽음


(스폰서 링크)


과거에 서울과학고 3학년 학생인 이모(18살)군이 서울 노원구 중계동 J아파트에서 투신 자살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모군의 유언: "엄마, (이제는) 맘 편히 사세요!"

라는 마지막 유언을 남기고 아파트에서 뛰어내렸죠.


이군은 서울시내 중학교에서 중학교에서 내신 1% 이내의 학생들만 합격한다는 서울과학고등학교에 재학중이었고, 또한 이 학교의 학생회장이었습니다.


주윤수(교감): "이군은 항상 밝았고 교우관계 역시 모범적이었다."


수학 교사: "이군은 농구를 하다 다쳐 깁스도 여러번 할 정도로 운동에 열심이던 스포츠맨이었다."


강모씨(상계동 K교회 목사): "이군이 교회에서 실로폰 연주를 환상적으로 했었다."


이렇게 밝은 성격에 성적도 (남들이 보기에 좋은) 이군이 갑자기 자살을 했습니다.


그 원인은 바로 '성적'때문이었습니다.


김모 교사: "이군이 교내에서 1~2학년 때 줄곧 중하위권에 머문 데다 3월 모의고사에서도 하위권에 머물렀다."


김모 교사: "게다가 이군의 서울과학고 동기생 135명 중 103명이 2학년까지 마치고 조기에 포항공대와 KAIST 등에 등에 진학했다. 현재 남은 고3생은 (이군을 포함하여) 32명뿐이다."


L군(이군의 B중학교 동창): "서울과학고에 진학한 중학교 동창 5명 중, 이군을 제외한 4명이 모두 2학년만 마치고 KAIST와 포항공대에 진학했다."



좋은 학생들이 있다는 서울과학고내에서도 학생들이 이렇게 입시와 성적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탤런트 이휘향 남편 사진


아무튼 이군의 투신 자살 사건 이후에 탤런트 이휘향의 아들 김도현이 자살했다는 루머가 퍼지게 됩니다.

이군이 과거에 이휘향과 더불어 S물산 광고에도 출연했기 때문이죠.


결국 이에 대하여 이휘향이 직접 해명을 합니다.


이휘향: "과거 1990년도쯤 미취학 연령이던 이군과 함께 S물산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이군이 그 당시 내 아들과 나이도 비슷하고 얼굴 생김새도 닮아서, '이휘향 친아들'이라는 소문이 나기도 했었다."


이휘향: "이군이 그때도 똘똘하고 재능이 많아, 내가 많이 예뻐해줬던 기억이 있다. (미리부터) 연예계 쪽으로 나갈 수도 있었지만, 워낙 (이군이) 똑똑해서 연예활동은 나중에 해도 되니 공부를 하라고 권했다."


이휘향 졸업사진(왼쪽은 김미숙, 오른쪽은 이휘향)


이휘향: "그런데 갑자기 (이군의 자살) 소식을 듣고 너무 놀랐고, 또 안타까웠다."


이휘향: "성적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 아이들의 잠재능력이 더욱 중요한 것 아니냐."


확실히 이휘향의 말처럼 아이들에게 성적만을 강요한다면, '서울과학고'에서조차도 '자살자'가 나오게 됩니다.


입시 위주의 우리나라 교육 현실이 개선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휘향 리즈시절 사진


이휘향 젊은시절 사진


이휘향 과거사진


그리고 이휘향이 남편 김두조와 관련하여 여러가지 루머로 고통을 받는데, 이렇게 친아들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로 더 이상 루머에 시달리지 않았으면 하네요.



참고로 이휘향 아들 김도현은 1983년에 태어납니다.

2015년 나이가 33살이죠(이휘향 아들 나이).


어릴 때부터 이휘향이 영국으로 유학을 보내서 영국에서 자라게 됩니다.


이휘향 남편 김두조 사진


그런데 엄마를 닮아서 김도현의 얼굴도 잘 생겼고, 음악적인 감각도 있는 것 같습니다.


고은미(여자 탤런트 겸 이휘향 지인): "크리스마스에 이휘향의 아들 김도현으로부터 크리스마스 앨범을 선물 받았다. (앨범을) 들어보니 내 취향이더라. 그래서 이휘향에게 "제가 나이가 몇 살만 어렸어도 선생님 며느리가..."라고 말하자, (선생님께서는) 묵묵부답이시더라."


(참고로 고은미는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이휘향의 며느리로 출연합니다.)

(고은미가 이휘향 아들보다는 7살 연상)



이휘향: "아들은 아들의 인생이 있으니 내가 하라고 한다고 하거나 하지 않을 것이다."


박미선(MC): "(이휘향에게 질문) 그럼 만약에 아들이 며느리감을 엄마가 골라달라고 한다면 고은미를 추천할 생각이 있느냐?"


이휘향: "(단호한 태도로) 우리 아들은 그러지 않을 것이다."


이휘향의 태도에서 아들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이휘향 아들 김도현 사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마 이휘향이 남편과 관련된 여러가지 루머에 지친 나머지, 아들의 사진은 아예 공개를 하지 않으려고 한 것 같네요.



참고로 이휘향이 남편과 사별한 뒤에 아들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을 것 같네요.


이휘향: "남편은 내게 아내보다 배우의 자리가 먼저라며 나를 뒷받침해 준 사람이다. 그래서 내가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난 28년 동안 나를 아껴준 남편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그 사람이 내게 먼저 고맙다고 하더라."


이휘향: "남편이 저 세상에 간 지금도 루머가 사라지지 않고 있다. 그래서 가슴이 많이 아팠다. 하지만 지금은 이런 상황조차 감사하다. 왜냐하면 더욱 열심히 살 수 있는 이유가 됐기 때문이다."


이휘향의 심경을 보니, 재혼은 절대 생각하지 않는 것 같네요(이휘향 재혼 생각).



참고로 이휘향은 남편의 장례식을 불교식으로 치루고, 또한 49재 등을 지낼 때도 경남 합천 해인상서 50일간의 산사 생활을 하기도 합니다.


이휘향이 남편을 얼마나 사랑했는지를 알 수 있네요.

(이휘향 종교 불교)


이휘향; "'우리 아빠(이휘향이 남편을 지칭하는 말)'는 알면 알수록 좋은 사람이었다. 사실 그 사람도 나도 하늘을 우러러 부끄러운 짓을 한 적이 없다. 이제는 앞으로 나 혼자 살아가야 하는데 그저 조용히 지나가기를 바란다. (루머에 대한 해명보다는) 연예인은 연기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면 되는 것 아닌가."


이휘향이 재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산다고 하더라도,

항상 남편이 마음속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줄 것 같네요.


(이휘향 김청)

이휘향처럼 파란만장한 삶의 김청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청 결혼 전남편 배준성과의 이혼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