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강문영 성형전 사진- 강문영 재혼 남편 이혼사유

영화배우 겸 탤런트 강문영 성형수술이 논란이 일어났는데, 강문영은 이에 대하여 일부는 긍정, 일부는 부정하게 됩니다.


또한, 강문영 재혼 남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강문영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 강문영 아버지와 리즈시절


(스폰서 링크)


# 목차

* 강문영 성형 수술 논란

* 강문영 재혼 남편 직업과 재력(재산)

* 강문영 재혼 이유

* 강문영 재혼 남편과 이혼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강문영 성형 수술 논란


이승철과의 이혼 이후에 강문영은 연예계에서 반은퇴를 하게 됩니다.


강문영: "이혼 후에 제가 방송을 중단하고 숨어버렸어요. 사실 제 성격은 남들이 무심코 하는 말에도 상처를 많이 받는 스타일이거든요."


강문영: "그동안 방송활동을 너무 하고 싶었지만, 사실 자신이 없었어요. 솔직히 저에 관한 구설이 두려웠거든요. 그래서 다시는 연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일부러 (연기 활동을) 부정하곤 했어요."


강문영: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제 모습이 더 싫었어요. 그리고 혼자 있으면서 생각이 많아지니까 자는 시간도 놓치게 되고 남들 일하러 갈 때 잠드는 등 일상도 규칙적이지 못했고요."


결국 강문영은 2004년에 연예계 복귀를 하게 되는데, 이때 '강문영 성형수술 논란'에 시달리게 됩니다.


강문영 성형전 사진


강문영: "성형수술은 절대 하지 않았어요. 다만 작년(2003년)에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다가 코뼈가 부러지는 사고때문에 코수술(재건수술)을 받았을 뿐이에요. 그러니까 코 성형을 했다는 소문은 사실 무근이죠. 눈 성형이야 데뷔 초기에 했던 거고요."


강문영: "너무 심하게 다쳐서 (부상 처음에는) 코 주변의 뼈가 갈라져 있는 것처럼 느껴져요. 당시에 너무 아파서 정신을 차리기 힘든 상황이었는데, 사람들은 제가 성형수술을 했다면서 "강문영이 늙지 않으려고 발악을 한다"라고 수군거렸어요."


결국 강문영응 성형수술(눈수술)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만, 코수술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코를 높이려는 수술이 아니라, 단지 부상으로 인한 재건을 한 수술이라고 해명함)


참고로 강문영 성형전 사진과 성형후 사진을 살펴보면 진실을 알 수 있죠.




강문영 성형전후 사진(사고의 후유증 때문일까요? 확실히 강문영 코가 과거보다는 좀 변한 것 같네요.)



* 강문영 재혼 남편 직업과 재력(재산)


결국 강문영은 부상과 여러가지 이유가 겹쳐서 2004년에 연예계 복귀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2007년에 갑자기 강문영이 재혼을 하게 되는데, 이때 좀 재미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바로 강문영 전남편 이승철이 재혼을 했던 것이죠.


백운산(강문영 새아버지, 역술인): "강문영이 올해(2007년) 안에 해야지요. 이승철도 했으니까 우리 영이도 해야죠."


결국 강문영은 3살 연하의 사업가 홍모씨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강문영 두번째 남편 직업 사업가)

(강문영 재혼 남편 나이는 3살 연하)


강문영과 재혼 남편은 200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불과 2개월만에 결혼을 약속합니다.



백운산: "(강문영 새남편 직업은) 건설업, 금융업 등 중소기업을 몇 개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이다."


왠지 모르게 강문영이 이승철의 재혼 이후에 서둘러서 결혼을 한 것이라는 인상을 지울 수가 없네요.



* 강문영 재혼 이유


강문영: "만난 지 두 달 남짓 됐을 때 남편이 먼저 "그냥 우리 결혼할까? 나 좋아?"라고 물었어요. 그래서 "그래. 좋아"라고 대답하면서 결혼 약속을 했죠."


강문영: "아버지(백운산)가 궁합도 좋다고 하시고요..."


강문영: "남편이 술을 마셔도 얼굴이 조금 빨개지는 것외에는 평상시의 말투와 행동 그대로에요."


강문영은 새남편과 결혼식 이전에 혼인신고를 먼저합니다.

그리고 강문영은 딸을 낳게 되죠..

(강문영 자녀(자식))(강문영 가족관계)


강문영: "아버지가 우리 둘의 궁합이 아주 좋게 나왔다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내가 출산 후에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면 좋다고 말씀하셔서, 정식 결혼식도 생각하고 있다."



* 강문영 재혼 남편과 이혼이유


하지만 2009년 강문영은 다시 이혼하게 됩니다.

(강문영 이혼사유- 성격차이. 강문영이 딸의 친권과 양육권을 갖기로 한 협의이혼)


강문영 지인: "두 사람은 지난해(2008년)부터 사실상 따로 산 것으로 알고 있다. 부부가 함께 불화를 극복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잘 안 된 것 같다."


강문영 지인; "사실 두 사람 성격이 처음부터 서로 잘 맞지 않았는데, 아이가 생겨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강문영 재혼 남편 이혼사유)


강문영 최근 사진


물론 초혼도 신중해야겠지만, 재혼은 더욱더 신중히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강문영은 드라마 앵그리맘, 화정 등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성공적으로 재기했습니다(강문영 근황).

앞으로는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하네요.


(강문영 오현경)

강문영처럼 오랫동안 은퇴를 했다가 복귀한 오현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오현경 전남편 이혼사유 XXX - 범죄 사실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