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정혜인 본명 나이, 정혜인 황신혜의 특별한 인연

영화배우 정혜인의 나이와 본명이 이슈가 되네요.

특히 여고괴담에서 정혜인은 본명으로 출연을 하는데, 그만큼 그녀에게 데뷔작은 특별한 의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정혜인이 황신혜와 거의 흡사한 길을 밟고 있는 점이 무척 흥미롭네요.


정혜인이 황신혜 딸 이진이보다 더 

황신혜를 닮았네요(새창보기).

황신혜 전남편 이혼사유와 딸 이진이


(스폰서 링크)


# 목차

* 어린 시절 꿈은

* 정혜인 황신혜 흡사한 장점으로

* 정혜인, 김수현 이민호 등 대세 남자 배우들과

* 정혜인 다이어트 방법

* 정혜인 몸매의 특별한 비결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정혜인은 1990년 9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26살이죠(정혜인 나이).

(정혜인 키) 172cm

(정혜인 학력 학벌)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정혜인 프로필 및 경력) 2009년 영화 여고괴담5로 데뷔


이후 BS 드라마스페셜 돌날, 보고싶습니다와 독립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등에 출연합니다. 또한 드라마 닥터이방인, 힐러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 가족을 지켜라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족을 지켜라 정혜인 고예원 역할) 



* 어린 시절 꿈은


정혜인은 어렸을 때 공부를 잘 하는 편이었습니다.


정혜인(이하 정): "원래 꿈은 과학자가 되는 것이었어요."


참고로 정혜인 고향은 비평준화지역으로 학창시절 선발고사 200점 만점에 190점대를 맞은 수재이기도 합니다.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뇌가 섹시한 사람'의 대열에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정혜인은 중학교 3학년때 잡지 쎄시 모델로 활동하게 됩니다.


정: "그러다가 우연히 박효신의 ‘추억은 사랑을 닮아’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을 맡았어요. 그리고 2009년에는 영화‘여고괴담5’에 출연했고요."


정혜인 사진

* 정혜인 황신혜 흡사한 장점으로


사실 정혜인은 황신혜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서구적인 마스크와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이죠.


그 때문인지, 광고계가 정혜인을 먼저 주목합니다.

황신혜 역시 연기보다는 광고계에서 먼저 화제가 되었다는 점이 일견 비슷하네요.

특히 황신혜가 등장했을 때 '컴퓨터 미인'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서구적인 마스크는 우리나라에 큰 충격을 주었죠.


(실제로 황신혜는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모델을 1983년부터 1989년까지 장장 7년동안 활동함. 당시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제품들이 황신혜 덕분에 큰 화제가 되었음)


그리고 황신혜는 곧 주역으로 발돋움하게 되는데, 밑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정혜인 역시 굉장히 빠른 시간내에 주연으로 발탁이 됩니다.


정혜인 황신혜 닮은꼴 사진(닥터 이방인에서)


황신혜 과거 사진

* 정혜인, 김수현 이민호 등 대세 남자 배우들과


참고로 정혜인은 쁘띠첼, 옵티머스 G Pro2, 카누, 아이더, 비욘드, LG유플러스 등 여러 CF에 출연하면서, 소위 대세라는 남자 배우들의 상대역이 됩니다.


정: "(쁘띠첼 CF)에서 김수현을 처음 만났는데, 김수현은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였다. 그런데 생각보다 김수현과 말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게다가 하루 촬영하고 친해지기에는 너무 대 스타였던 것 같다."


정: "또한 아이더 광고에서 만난 이민호는 상대방을 잘 배려해주는 자상하고 젠틀한 남자였다."


확실히 정혜인은 15초의 마술이라는 광고계에 잘 맞는 마스크와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하여 정혜인이 기울인 노력이 보통이 아니었죠.



* 정혜인 다이어트 방법


정: "다이어트를 가장 열심히 했던 게 대학교때였어요. 학교 방학때마다 살을 뺐던 것 같아요. 미친 듯이 운동하고, 또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어요."


정: "식이요법부터 헬스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발레, 재즈댄스, PT까지 했지만, 소위 말하는 꽂히는 운동은 없었어요. 특히 헬스 PT를 6개월 동안 받았는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하는 거라고 생각하니까, 운동이 너무 지겨운 거에요."


정: "게다가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도, 몸매가 예쁘게 변하지 않는 거에요. 사실 제 하체가 상체에 비해 살짝 비대했거든요. 운동을 하니까 살은 빠지는데, 상하체 밸런스가 안 맞는 거에요. 또 근육만 발달하는 것 같기도 했고요."


정혜인 유영 사진

결국 정혜인은 '탄츠플레이'라는 새로운 운동법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탄츠플레이는 일명 한가인 운동법이라고도 불리는데, 한가인의 바디 디자이너 겸 현대무용가 김윤아가 고안한 운동법이기 때문입니다.


탄츠플레이 설명

- 프로무용수들이 몸을 푸는 방법에 필라테스와 요가 동작을 접목한 운동법으로 몸을 정렬시키고 바른 자세를 잡는데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고안됨



정혜인: "탄츠플레이 수업을 거의 매일 들었어요. 2012년 봄에 갔으니까 탄츠플레이가 생긴지 1년쯤 되었을 때데, 더 일찍 알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들어요."


정: "예전에는 달라붙는 옷을 입는 게 싫었어요. 언밸러스한 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났거든요. 하지만 탄츠플레이에서 수업을 듣다보니 균형잡힌 몸이 되었고, 이게 원래의 내 모습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체 수업을 듣는데, 저뿐만 아니라 엄지원, 오윤아씨도 일반인들과 함께 수업을 받고 있어요."


정혜인 몸매 사진


* 정혜인 몸매의 특별한 비결은


확실히 최근에 정혜인은 마스크뿐만 아니라 몸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용으로 꾸준히 자기 몸을 단련한 효과가 나고 있네요.


그런데 정혜인은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로 무용(탄츠플레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아요.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면 자세 한 동작, 얼굴빛 하나에도 (몸매와 태도가) 달라지거든요. 곧게 등을 펴고 어깨를 펴면 벌써 몸매 선부터 달라져요."


확실히 몸매 비결의 첫걸음은 바른 자세와 자신감이 아닌가 합니다.


사실 정혜인처럼 성형 수술보다는 이런 자신감과 운동으로 예뻐지는 사람이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정혜인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정혜인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불과 1년만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