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선우선에게 결혼, 이혼 등의 루머가 따라다니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녀의 많은 나이때문인 것 같네요. 또한 과거 선우선이 은지원과 연애를 했고, 그 이후에 은지원의 분노가 흥미롭네요.


1편을 읽으면, 선우선의 아래 이야기가 더 쉽게 이해됩니다.

선우선 김지훈 고양이 목욕탕 사건


(스폰서 링크)

, ,


# 목차

* 세번째 선우선 성형 의혹으로

* 네번째, 선우선 클럽 문제는

* 다섯번째, 선우선 은지원 과거 일화에서

* 선우선 남자친구 고백(선우선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세번째 선우선 성형 의혹으로


크게 달라진 선우선의 얼굴로 인하여 선우선은 성형수술 의혹에 시달립니다.

'선우선 성형전 사진'이라고 인터넷에 도는 사진을 보면 얼굴이 많이 달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선우선 소속사는 이렇게 해명합니다.

"최근 앞머리를 잘랐다. 사진 각도 때문에 얼굴이 달라보이는 것 같다."


선우선 사진

선우선 과거사진



* 네번째, 선우선 클럽 문제는


선우선은 클럽을 굉장히 좋아하는 반면에 술은 거의 못 마십니다.


선: "제가 춤추는 걸 좋아해요. 스트레스가 심할 때면, 그냥 모자 하나 눌러 쓰고 클럽에 가서 춤을 춰요. 그러면 긴장과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아요."


선: "스트레스 받으면 살풀이하러 클럽에 가요."


선: "제가 '내조의 여왕' 출연할 때만 해도 술을 전혀 못 마셨어요. 그러다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 출연할 당시에 제가 주류회사 광고 모델을 했는데, 그 술을 조금씩 마시게 됐어요. 반병만 마셔도 취했는데 마시고보니 술이 맛있더라고요. 잘 마시고 싶은데 아직은 약해요."



하지만 선우선은 클럽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싫어합니다.


선: "클럽 가서 춤추는 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전혀 못 갔어요. (사람들이) 클럽은 부비부비하는 곳이라는 시선도 싫고..."



사실 부비부비뿐만 아니라, 클럽에 대한 인식은 굉장히 안좋습니다.

요즘 문제가 되는 개그맨 장동민의 증언이 그것을 뒷받침하고 있죠.


장동민: "내가 클럽을 딱 한 번 가봤는데, 그 이후로는 절대 안 가게 됐다". 내 뒤에 있던 어떤 여성이 한 남성과 키스를 하더라. 그래서 '아, 연인끼리 클럽에 왔나보다' 라고 생각을 했다."


장동민: "그런데 잠시 뒤 그 남자가 떠나고 다른 남자가 그 여성과 키스를 하더라. 그런데 그 남자 뒤로 또 여러 남자들이 (여자와 키스를 하려고) 줄을 서기 시작했다. 그 후로 클럽은 무서운 곳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이처럼 클럽이 퇴폐적인 장소인 것만은 분명합니다.

선우선처럼 단지 춤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전부가 그렇지는 않다'라고 항변하지만, 이렇게 '줄서서 키스하기'보다 더 심한 일들도 종종 클럽에서 자행되고 있죠.



경제학 용어중에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시중에 '질 나쁜 돈'이 나오면 '질이 좋은 돈'이 자취를 감춘다는 뜻이죠.


이 말을 클럽에 비유하자면, '클럽에서 건전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퇴폐적인 사람들'에 의하여 피해를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건전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클럽 문화를 잘 지켜야 했지만, 그들은 그러지를 못했고, 결국은 '퇴폐적인 사람들'과 함께 도매급으로 취급을 당하게 된 것이죠.



* 다섯번째, 선우선 은지원 과거 일화에서


2004년 8월에 은지원과 선우선이 연애를 한다는 기사가 보도됩니다.

당시 선우선이 무명일 땐데, 얼마 뒤에 둘은 결별하게 됩니다.


그리고 은지원은 2005년 2월 The 2nd Round 4집에서 이런 가사를 적습니다.


은지원의 심기가 별로 편치 않아보이네요.

어쨌든 진실은 두 사람만이 알고 있는 거겠죠.


* 선우선 남자친구 고백(선우선 남친)


선우선 이상형: "존경하고 존중할 수 있는 남자가 좋아요."


선: "순수하고 책임감이 강한 남자가 좋아요. 자기 일 열심히 하고 책임감 있는 남자들은 사랑도 그렇게 할 것 같으니까요. 특히 운동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순수한 면이 있는 것 같아요. 바람기 많은 남자는 매력이 있을 수 있겠지만 만나고 싶지는 않아요."


많은 나이때문인지, 그녀에게는 '선우선 결혼', '선우선 이혼', '선우선 남편'등의 검색어가 따라붙습니다.

하지만 아직 선우선은 결혼한 적이 없죠(선우선 미혼).

선: "(결혼에 대한) 나이는 별 상관 없다고 생각한다. 긍정적이고 밝게 살면 될 것 같다."


선: "지난해(2008년)까지는 정말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제 그런 생각이 아예 사라져 버렸어요. 드라마 '내조의 여왕' 때문에 환상이 깨졌어요."


선: "결혼하고 싶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만 생긴다면 언제든지 결혼할 것이다."


현재까지 선우선은 결혼하지 않았으니, 아직 결혼하고 싶을만한 남자친구를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과거 선우선과 관계가 있었던 은지원에 대한 포스팅

지원 엄마 아버지 박근혜 과거 행적과 은지원 이혼사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