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우희진 결혼 전 결별이유- 우희진 남친 이성용과 헤어진

영화배우 겸 탤런트 우희진이 결혼 얘기까지 나오던 남자친구와 결국은 결별하게 됩니다. 우희진이 결별하게 된 이유와 더불어 우희진 남친 이성용과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사실 둘은 연애뿐만 아니라 사업까지도 같이 하던 사이였고, 많은 사람들이 곧 결혼할거라도 생각하던 사이였습니다.


우희진의 절친한 학교 선배이자 남자셋 여자셋에서 커플로 나왔던

신동엽 아내 선혜윤 이소라에게 웃는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우희진 어린 시절에

* 우희진 리즈 시절

* 우희진 전남친 이성용과 함께(우희진 전남자친구 이성용)

* 우희진 이성용 연애하면서

* 우희진 결혼에 대한 관념

* 우희진 결별 이유(우희진 이성용 결별이유)

* 우희진 남자친구 바램(우희진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우희진은 1975년 5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우희진 고향). 올해 41살이죠(우희진 나이).

(우희진 키 몸무게 혈액형) 162cm, 43kg, O형

(우희진 종교) 기독교

(우희진 학력 학벌) 서울 신암초등학교, 신암중학교, 명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우희진 프로필 및 경력) 1987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로 데뷔


이후 드라마 느낌, 남자 셋 여자 셋, 인어 아가씨, 압구정 종갓집, 꽃보다 여자, 남자를 믿었네, 산너머 남촌에는2, 힐러, 딱 너같은 딸 등과 영화 어린 연인, 남영동 1985 등에 출연합니다.



* 우희진 어린 시절에


우희진은 1남 2녀중 장녀입니다(우희진 가족관계).


우희진(이하 우): "부모님이 의류사업을 하셨어요. 그 덕분에 어릴 때부터 예쁜 옷을 많이 입었죠.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는 어머니가 직접 옷을 만들어 주기도 하셨고요."


우: "하지만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제가 남동생에게 엄마처럼 굴었어요. 동생 친구 앞에서 괜히 엄마 목소리를 흉내 내면서 남동생 이름을 부르고, 또 아줌마들 앞에서도 기죽기 싫어 어른인 척하기도 했고요."


우희진 사진


그러다가 우희진은 초등학교 5학년때 처음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됩니다.


우: "처음에는 동네 아주머니가 아이를 학원에 보내면서, “그집 딸도 보내라”고 부추겨서 저도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우희진은 1987년 조선왕조 5백년 인현왕후로 데뷔했고, 아역 배우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1994년 서울예대 연극과에 입학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 우희진 리즈 시절


사실 우희진하면 1996년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을 떠올리는데, 우희진의 이름을 대중적으로 먼저 알린 작품은 1994년 드라마 느낌이었죠.

이때 아주 청순한 이미지로 나왔는데, 우희진 리즈시절이라고 할 만합니다.


그런데 우희진은 큰 인기를 얻었지만, 곧 이미지 변신을 시도합니다.


우: "드라마 '느낌' 이후에 비슷한 이미지의 배역을 제안받았지만, 결국 다른 작품을 선택했어요. 사실 ‘느낌’때 이미지가 좋은데 왜 바꾸냐는 팬들도 계시고, 예전만큼 예뻐 보이지 않는다, 많이 변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우: "사실 저 역시 처음 얘기를 듣고는, 내가 착각한 건가, 그 이미지로 더 가야했나 싶기도 했어요. 하지만 진짜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연기를 해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결국 우희진은 청순한 이미지를 버리고 다양한 시도를 하다가 1996년 남자 셋 여자 셋으로 다시 홈런을 때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다시 안전지향적인 선택으로 흐르게 됩니다.

(밑에서 추가 설명)


우희진 리즈시절 사진

우희진 과거사진(우희진 20년전 사진)


* 우희진 전남친 이성용과 함께(우희진 전남자친구 이성용)


우희진은 동료배우 이성용과 공개 연인이 됩니다(우희진 남친 이성용).


우: "아침드라마(2000년 사랑할수록)를 함께 찍으면서 남자친구인 이성용씨를 만났다."


참고로 이성용은 1972년 10월 23일 태어난 연기자입니다(이성용이 3살 연상).


이성용 학력 학벌 -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 중퇴

이성용 프로필

영화 '귀천도', '투캅스3'와 드라마 '의가형제', '사랑할수록', '여자', '결혼합시다', '서울 1945' 등에 출연함.

하지만 2002년 드라마 '언제나 두근두근'을 마지막으로 현재는 연기 활동은 중지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우희진을 말처럼 '사랑할수록'에서 극중 연인으로 출연했던 우희진과 이성용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우: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이성용과) 손을 잡고 괜히 남의 동네를 돌아다녔다. 그러다가 으슥한 골목길에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키스를 했다."


우희진 남친 이성용 사진


* 우희진 이성용 연애하면서


우: "(2005년 인터뷰) 남자친구 앞에서는 항상 기대되고 떨려요. 주위에서는 벌써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그러냐고 의아해하는데, 저는 지금도 남자친구(이성용)를 만나러 나갈 때면 화장도 정성껏 하고 옷도 마음에 들 때까지 여러 번 갈아입어요."


우: "그리고 남친 만나서 특별한 일을 하는 것은 없지만, 남친을 만날 때마다 설레요."


우: "(2012년 인터뷰) 11년째 연애중이어서, 연애 기간이 너무 긴 거 아니냐고들 하시는데 저는 그렇게 느끼지 않아요. 물론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 같은 건 없지만, 우리는 늘 사랑하고 있어요. 또한 서로에 대한 애증도 함께 쌓여가고 있죠. 지금은 내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해요."


우희진 이성용 커플


* 우희진 결혼에 대한 관념


그런데 우희진은 2011년에 좀 특이한 발언을 합니다.


우희진: "결혼 후에 남편과 집을 따로 얻어서 가까운 곳에서 살고 싶다. (남자친구가) 집에 데려다주고 헤어질 때 그 설렘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우희진 남편)


우: "누구나 상대에게 집착하면서도 구속받지 않고 싶어 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남편과) 함께 살면 좋은 점도 있겠지만 너무 편해져버릴 것 같다. 하지만 (그렇게 사는 것이) 현실적으로 쉽진 않을 것이다(웃음)."(우희진 남편)



확실히 우희진 성격은 일반적인 사람과는 조금 다르네요.

아마 낭만적인 면을 많이 중시하는 것 같습니다.


탤런트 이성용 사진


참고로 우희진 이성용은 함께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웨딩 컨설팅 회사, 2007년에 시작했다가 2009년에 그만둠)


우: "(2009년 인터뷰) 웨딩 컨설팅 사업을 (주위로부터) 제안을 받고 사업을 했다. 그간 지방에서 웨딩사업에 몰두하느라 작품 활동을 하지 못했다. 웨딩 컨설팅 사업을 하는 동안은 재미있었다. 저를 보고 오는 분들이 분명히 있는데 폐를 끼칠 수 없어서 열심히 일했었다."



우: "오빠(이성용)가 나를 궁전에서 살게 하고 싶은지 (결혼)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정말 잘해줄 수 있을 때를 기다리는 듯 하다."



* 우희진 결별 이유(우희진 이성용 결별이유)


하지만 우희진 이성용 커플은 2012년 결별하게 됩니다.


우희진 소속사: "우희진과 이성용이 지난해(2012년) 결별했다. 두 사람이 오랜 연인이었지만 지내왔지만, 서로 바쁜 스케줄로 만남이 뜸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되었다."(이성용 우희진 결별이유)


결국 우희진은 11년동안 남친 이성용과 사귀다가 결국은 이별하게 된 것이죠.

남녀간에 연애를 너무 오래 하는 것도 별로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우희진 남자친구 바램(우희진 남친)


우희진: "사람을 만나는 게 어렵다. 내가 다니는 동선이 뻔하니까. 하지만 내가 독신주의는 아니니까 언젠가는 (새로운 사랑을) 할 것이다."


우희진이 나이도 있으니 빨리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서 결혼하기를 바랍니다.


우희진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우희진 성형전후와 스폰서 문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