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송종호 결혼하지 않은 이유- 송종호 여자친구 경험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송종호 이야기가 1편에 이어서 계속됩니다.

(새창보기) 

2015/04/16 - 냄보소 송종호 과거를 후회하는 이유


노총각 배우중의 한명인 송종호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와 더불어 과거 송종호의 여자친구 경험담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이미지 변신을 위하여

* 송종호 여자친구 고백(송종호 여친)

* 송종호 과거 여자친구 연애담 고백

* 송종호 결혼하기 싶은 마음


송종호 사진


* 이미지 변신을 위하여


이후 송종호는 주로 의사와 재벌 2세 역할을 맡게 됩니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맡는 역할이 한정되어 있었죠.


그래서 수상한 가정부와 닥터 프로스트 등에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기도 합니다.


송: "최지우 선배님와 연기를 할 때는 '이 사람을 정말 갖고 싶다. 사랑한다' 이런 식의 집착을 느끼면서 촬영했던 것 같아요."


송: "처음 드라마를 시작할 땐 뭐든 새롭고 신선했지만, 계속 비슷한 역할을 맡다보니 어느새 제 이미지가 정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항상 반듯한 이미지만 맡아서 그랬던 걸까요? 그래서 (수상한 가정부에서는) 제 안의 다른 면을 끄집어내기 위하여 짧은 분량임에도 출연 결심을 했어요."



최지우: "극중 장도형(송종호 분)을 유혹하는 장면에서 안의 속살도 비치고 목선도 드러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일부러 그런 의상을 입었다."


최지우: "특히 송종호에게 고맙다. 송종호가 드라마 중반부에 등장해서 적은 분량임에도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그 덕분에 시청자들이 좀 지루하고 밋밋하다고 느꼈다가, (송종호 덕분에) 긴장감을 높일 수 있었던 것 같다."



송종호가 최근에는 냄보소에서 '미스터리 의사'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송종호가 범인으로 유력했다가, 다시 반전이 일어났죠.

또한, 오렌지 마말레이드에도 출연할 예정인데, 송종호가 이번에 제대로 주목받을 것 같네요.

* 송종호 여자친구 고백(송종호 여친)


현재 송종호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주로 남자들과 많이 어울리고 있죠.


송: "오지호, 김성수 등을 비롯해서 같이 야구하는 사람이 서른 명 가까이 된다. 남자들끼리 어울리다 보니 여자를 만나는 것조차 쉽지 않다."


(오지호 새창보기) 2014/08/05 - 오지호 부인(아내)은보아/오지호 여친 자살 사건



송: "어릴 때는 친구들과 노느라 여자친구를 혼자 두는 경우가 많았는데, 나이 드니까 그게 아니더라. 만약 운동 한번 하면 두번 정도는 여친을 만나려고 한다. 주변 친구들도 적극 협조해준다. 그런데도 연애하지 못하는 건 아이러니다."



송종호가 친구들과 어울릴 때는 좀 험하게 놀기도 하네요.


송: "친구들과의 하루 일과는 주로 만나서 야구하고, 점심먹고 볼링을 하러 가는 것이다. 우리가 승부욕이 강하기에, 다른 사람들처럼 2~3게임 치고 그만두지 않는다. 우리는 손가락 살점이 떨어져 나가면, 통증 없애는 약까지 발라가며 하루에 열 몇게임씩 연달아 친다."


송: "그러다가 하루는 볼링을 치는데 목에서 `뚝`하는 소리가 났다. 너무 아픈데, 형들이 계속 안마를 하면서 참고 승부욕을 자극했다. "넌 할 수 있어!"라고... 결국 나중에 병원에 가보니 목에 있는 돌기뼈가 부러졌던 것이다."


확실히 대단한 승부욕이네요.

송종호에게 여자친구가 없는 점이 이해가 됩니다.


* 송종호 과거 여자친구 연애담 고백


송: "나에 대해서 한동안 연상킬러라는 소문이 돌았다. 예전에 연상의 여자 친구를 사귀었는데, 오랫동안 만나서 그런 소문이 난 것이다."


송: "연상의 여자친구는 장점이 많다. 평소에 기댈 수 있고 포근해서 좋기 때문이다. 반면에 단점으로는 거짓말을 할 수가 없다. 연상은 언제나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는 것 같은 분위기이기 때문이다."



솧정호: "(내 연애스타일은) 귀여운 편이다. 여자친구에게 먼저 연락하고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 하고, 보고 싶으면 새벽이라도 찾아가서 만난다. 하루 안 잔다고 죽겠냐란 생각으로 피곤함보다는 연애가 우선이다."


송정호 결혼 생각: "(2011년 인터뷰에서) 좋은 여자만 있으면, 빨리 결혼하고 싶다. 어울리는 멤버들 중 조연우 선배가 결혼했는데, 그 부부가 알콩달콩 예쁘게 사는 모습이 너무 부럽다."


(조연우 새창보기)

2013/09/29 - 조연우 아내 차세원의 직업과 김해숙 방은희의 남편 등



* 송종호 결혼하기 싶은 마음


참고로 송정호는 나이가 들면서 여자에 대한 생각이 바뀝니다.


송: "원래 연애할 때 나에게 보수적인 성향이 조금 있는 것 같다. 과거에는 여자 친구가 집에 늦게 들어가거나 짧은 옷을 입는 것도 싫었다."


송: "그런데 나이가 드니까, 그런 부분에서 부드러워지는 것 같다. 사랑을 하면서 오직 나만을 내세울 수는 없기 때문이다."

보통 남자 나이 마흔이면 아내(부인)과 더불어 자녀를 가질 나이인데, 송종호가 이런 부분에서는 많이 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송: "결혼은 소통과 믿음의 문제인 것 같아요. 배우자는 앞으로 많은 시간을 함께할 사람이기 때문에, 서로 이해를 잘 할 수 있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어야 할 것 같아요."


송: "그리고 사랑하게 되면, 자기 것을 많이 버려야 할 것 같아요."



확실히 결혼하고 난 뒤에는 독신생활때처럼 살 수는 없죠.

송종호 역시 그 점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앞으로 결혼할 일만 남은 것 같네요.


송종호와 함께 냄보소에 출연하는 배우들

2014/03/22 - 남궁민 여자친구와 성형전- 기대되는 이유

2013/10/08 - 이원종 아내 김영화와의 결혼 이야기, 부인 사진 직업 등

2015/02/27 - 컬투 정찬우 아내(부인) 결혼 생활과 정찬우 과거 실수

2015/04/16 - 최재환 근육 인스타그램- 박가희에게 대시했다가

2015/04/08 - 윤진서 결혼 이택근 결별이유- 윤진서 자살시도와 성매매 루머

2015/01/20 - 정은우 박한별 세븐 비 근황- 4명의 신기한 인연

오초희 가슴수술의 이상한 점과 남자친구 생각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