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탤런트 김성수 연인 결혼전에 결별한- 의미있는 고백들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김성수는 연인과 결혼하기 전에 결별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그 이전부터 좀 이상한 징후들이 있었죠.


김성수의 성격과 더불어 개인적인 생각이 무척 흥미롭네요.

특히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김성수 사진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성수는 1973년 5월 23일 태어납니다. 올해 43살이죠(김성수 나이).

(김성수 키 몸무게 혈액형) 185cm, 77kg, B형

(김성수 학력 학벌) 양정고등학교 졸업

(김성수 프로필 및 경력) 1998년 영화 '지구용사 벡터맨'로 데뷔


사실 그 이전(1996년)부터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한 케이스입니다.

이후 드라마 풀하우스, 변호사들, 누나, 추노, 수상한 가족, 내 사랑 나비부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등과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분홍신, 뜨거운 것이 좋아, 알투비, 검은손 등에 출연합니다.


# 목차

* 어린 시절 연기자가 된 이유는

* 탤런트 김성수 여자친구 공개(김성수 여친)

* 탤런트 김성수 전여자친구와 결별하게 된



* 어린 시절 연기자가 된 이유는


원래 김성수는 연기자가 되려고 했지만, 우선 모델이 먼저 됩니다.


김성수(이하 김): "모델 활동을 한 건 오로지 연기자가 되기 위해서였어요. 제가 연기를 전공하지는 않았지만 원래부터 꿈이 배우였거든요. 하지만 배우가 되는 방법을 몰라서 모델부터 시작했지만, 내 마음 구석에는 항상 연기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있었죠."


김: "데뷔 초기 '사랑한다 말해줘'에서는 연기력이 형편없어서 많이 고민했어요. 왜 이정도밖에 안되나 하는 자기 혐오감에 빠져 눈물을 흘리기도 했죠. 하지만 이후 연기란 어려운 것이고, 더 좋은 연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마음이 편안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원래 김성수는 하정우라는 예명을 가지고 활동할 계획이었습니다.


김: "원래 제가 데뷔를 했을 때 쿨의 김성수 씨가 있어서 가명을 쓰기로 했다. 그런데 당시 염정아씨가 ‘내가 집에서 쓰는 이름이 정우인데 이 이름이 좋다더라.'라며 추천을 해줬다. 그래서 지은 이름이 ‘하정우’였다."


김: "그렇게 하정우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로 했는데, 당시 드라마 감독님이 타이틀 롤에 그냥 내 이름(김성수)을 올리시는 바람에 계속 그 이름을 사용하게 되었다."


김: "그러다가 나중에 '하정우'란 이름을 같은 소속사였던 하정우에게 줬다."


원래 김성수가 하정우가 될 수도 있었네요.


(하정우 새창보기) 

2015/01/05 - 하정우 인간성 드러난 스캔들/하정우 아버지 김용건 이혼사유(하정우 하지원)


* 탤런트 김성수 여자친구 공개(김성수 여친)


그런데 연기자로 데뷔했던 김성수에게 굉장히 특이한 점은 바로 데뷔 초반부터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다는 점입니다.

(탤런트 김성수 결혼하지 않은 미혼임)


보통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이라면, 신인 배우들은 더 큰 인기를 얻기 위하여 애인의 존재를 숨길 시기였는데, 김성수는 떳떳하게 이 부분을 공개했네요.


김: "저는 성공도 중요하지만 사랑이 더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김성수의 가치관이 어떤지 이런 행동으로 잘 알 수 있네요.



이후 탤런트 김성수는 연인과 무려 16년동안 사귀게 됩니다.


김: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천만 관객을 넘으면 여친과 결혼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가 여친에게 많이 혼났다. 여친이 "천만을 넘지 않으면 결혼을 안 하겠다는 것이냐?"라고 물어서 많이 난감했다."


그외에도 김성수는 여자친구에게 혼났던 이야기를 자주 합니다.


김: "제가 종종 슬럼프를 겪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여자친구의 위로도 큰 힘이 돼요. 원래는 여자친구가 냉정한 편이라 처음에는 위로를 안해줬는데, 요즘은 좀 변했는지 위로도 해주고 (저를) 편안하게 해주려고 노력해요."


김: "그런데 여자친구가 가족같다는 얘기를 정말 싫어해요. 언젠가 한번 여자친구에게 가족같다고 말했다가 기사가 나갔는데, 여자친구가 그걸 보고 나서 저를 많이 혼냈어요. 우리가 오래 연애하긴 했지만, 그래도 상대에 대해 조금은 긴장을 하고 설레하길 원하는 것 같아요."

* 탤런트 김성수 전여자친구와 결별하게 된


참고로 탤런트 김성수 연인은 4살 연하의 일반인이었습니다.

김성수가 공개하지 않았죠.


그런데 위의 일화를 보면, 둘 사이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행사한 것이 여자가 아니었나 합니다.



그러다가 김성수는 최근에 여자친구와 결별 사실을 공개합니다.


김성수: "전여자친구와 헤어졌다. 헤어진지 1년이 넘었다. 일반인이었던 그 친구와 16년을 만났는데 (결국) 헤어졌다. 결혼은 때가 있는 것 같다."

(2015년 4월 12일 인터뷰)



16년이란 세월의 무게가 만만치 않았을텐데, 참 안타깝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