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박소영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왜 사람들이 박소영의 행동에 열광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박소영의 꾸밈없는 모습과 사람들의 허를 찌르는 예상 밖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귀엽게 다가오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게다가 막내 여동생처럼 행동하는가 하면 전혀 엉뚱한 행동을 하기도 하는데, 이런 엉뚱한 행동이 아주 귀엽게 비춰지네요.

 

 

 

박소영은 198772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8살이죠.

(박소영 학력) 수원여자대학교 연기영상과(수원여대)

(박소영 프로필) 2008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콘(개그 콘서트)의 토이스토리, 사마귀 유치원, 멘붕스쿨, 두근두근을 비롯하여 인간의 조건(개그우먼 특집)과 맘마미아에 출연했습니다.

 

박소영의 허당 매력은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도 잘 나타났습니다.

거기서 레인보우의 지숙이 "작은 고추가 맵다고 했다"며 결의를 나타내는데, 그걸 박소영(밥샤벳 출전, 개그우먼 박소영, 이희경, 김민경)이 따라합니다. 하지만 발음이 이상해서 '꼬추'가 되어버리고 말죠.

 

 

박소영 고추 발언(박소영 말실수)

 

MC 이창명은 "발음에 주의해달라"고 경고했는데, 박소영은 다시 결승전에서도 "작은 꼬추가 고춧가루가 되도록 하겠다"고 된소리로 발음하고 맙니다.

성적 드립으로 해석될 수 있는 실수였는데, 박소영이 하자 전혀 거북하게 들리지 않았습니다. 아마 박소영의 백치미와 순수한 이미지 때문인 거 같습니다.

 

박소영의 매력에는 이런 백치미외에도 솔직함도 있습니다.

아니, 그녀의 어머니부터 솔직하다고 해야겠네요.

박소영 어머니: "소영이 인기가 조금씩 올라간다. 사람들이 다들 자연미인 이라고 해주니까 고맙다. 그런데 얼굴 다 성형했다."(박소영 성형수술, 박소영 성수)

 

박소영: ", , 입 밖에 안 했다. 눈썹이 찔러서 눈은 살짝 집었고 코는 살짝 높이고 입은 교정했다."

 

결국 박소영의 성형전 사진까지 공개됩니다. 배우 유해진이나 아기공룡 둘리의 도우너 닮은꼴이 그대로 전파를 타네요.

  

박소영 성형 전후 사진 도우너 닮은꼴(박소영 과거사진) 

 

여자이기에 감추고 싶은 모습일 텐데, 이렇게 솔직하게 성형 수술을 고백하는 박소영이 대단한 거 같습니다.

게다가 천만원 넘는 돈을 성형 수술에 사용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죠.

 

박소연: "수능 시험이 끝나자마자 쌍커풀 수술을 하고, 평생 꿈이었던 코수술을 하는데만 거의 500만원 정도 들었다. 현재 하고 있는 치아교정까지 합하면 1000만원은 거뜬하게 넘는다."

 

"요새는 턱 성형도 많이 욕심이 난다. 턱이 너무 작아서 보형물을 넣어서 입체감 있게 보이고 싶은데 엄마한테 맞을까봐 꾹 참고 있다."

 

 

요즘 강남의 성형 미인들은 턱을 깎느라고 난리인데, 박소영은 오히려 턱에 무언가를 집어넣으려고 하네요. 어쨌든 차한대값을 얼굴에 투자했네요(1470만원).

 

 

2008년 데뷔한 박소영은 벌써 7년차 개그우먼입니다. 후배들도 굉장히 많죠. 그런데 아직 막내 여동생처럼 행동합니다.

박소영: "개그맨 김준호 선배님을 만나면 항상 안마해드릴게요, 용돈 좀 주세요라고 해요. 그러면 선배님은 해주는 건 좋은데 조용히, 입 다물고 해라라고 하세요."

 

"저랑 준호 선배님이 만나면 하는 제스처가 따로 있을 정도로 저를 특별히 챙겨주시곤 해요. 저번 녹화 때도 피자 사주세요라고 했는데 바로 카드를 주세요. 그럼 제 할인카드를 쓰고 저 잘했죠?’라고 자랑해요."

 

 

이 정도의 애교라면 선배라면 누구라도 챙겨주고 싶을 정도네요.

게다가 밀당의 고수이기도 합니다.

 

박소영: "유민상 오빠는 진짜 진국이에요. 제가 언니가 있으면 소개시켜주고 싶은 오빠죠. 까부는 이미지라 그렇지, 진짜 괜찮은 남자에요."

 

이렇게 동료 개그맨 유민상을 추켜세웁니다. 하지만 유민상을 남친(남자친구)로 사귀는 것은 어떻냐는 질문에 박소영은 태도를 확 바꿉니다.

"우리는 가족인데, 가족끼리는 그러는 것 아니에요."

 

 

말이 바뀌긴 하는데, 결코 밉지 않네요.

박소영의 이상형은 따로 있습니다.

"제 가슴을 두근두근하게 하는 이상형은 소지섭씨랑 조정석씨에요. 이목구비가 뚜렷한 사람이 제 이상형이죠. 특히 소지섭씨는 제가 죽기 전에 꼭 한 번 만났으면 해요."

하는 행동이 너무 천진난만하기에, 아직 사랑을 모르는 거 같기도 하네요.

 

그런데 박소영의 모습을 보면 묘하게 겹쳐서 떠오르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노홍철이죠.

박소영: "저는 평소에 조울증에 대해 생각을 안 하고 살아서 잘 몰랐어요. 첫 버라이어티라서 긴장을 많이 한 탓도 있는데 거의 에 가까워요. 그러다가 우울한 상태로 오니까 급격한 조울증으로 보이는 것 같아요."

 

 

박소영 스스로 조울증이 아니라 조증으로 자신을 진단합니다.

"그런데 노홍철 씨는 거의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한때는 여자 노홍철이라는 말도 많이 들었어요. 옛날에는 시끄럽다, 정신없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왠지 박소영과 노홍철은 한방에 가두어두면, 어떤 일이 생길지 궁금해지네요. 

 

[매력터짐]개콘 박소영의 새로운매력 !! 자기 집에 전화기 가져온다는 박소영, 개통된 전화니까 가져온다면 개통된 거라고 말하는 황당한 박소영

 

[매력터짐2탄!]개콘 박소영의 새로운매력2탄,!!!발냄새맡는 귀요미ㅋㅋ .

 

신동의 심심타파 - Comedian Park Soyoung's attraction release, 개그우먼 박소영의 매력발산 20131015 .  

신동의 심심타파 - Park So-young & Kim Ki-lee & B1A4 Shinwoo' charming, 박소영 & 김기리 & B1A4 신우의 애교 20131021 .

 

오나미허안나박소영

이건 성형외과 오픈 홍보 동영상이어서 좀 그렇지만, 박소영의 깜짝 놀랄만한 외모때문에 일부러 넣었습니다.

아래의 세명중에서 박소영이 누구일까요? (확실히 요즘 예뻐진게 성형뿐만 아니라 화장발이라는 생각도 강력하게 들게 만드는 동영상이네요.)

(박소영 성형 병원 홍보 동영상)

 

이번 인간의 조건이 화학제품 사용하지 않기인데, 메이크업을 하지 못하는 김지민아니 박소영의 민낯(생얼)이 나올 거 같습니다.

 

아무튼 예능을 찍다가 갑자기 자신의 발냄새를 맡는 사람, 자기 집에 전화기가 개통되었다고 그걸 가져오겠다는 사람은 흔하지 않은 예능 캐릭터죠. 박소영의 대박 예능감,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