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진이한 여자친구에게 엄격한 성격 노래4 춤4개 동영상

 

요즘 기황후의 진이한이라는 배우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탈탈이라는 비교적 작은 배역이지만, 하지원이나 주진모, 지창욱 못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의 잔잔하면서도 무게 있는 연기력 때문인 거 같습니다.

 

특히 극 초반부에는 차갑고 냉철한 성격의 탈탈을 연기하다가 지낸 주부터 내면의 부드러움까지 표출되는 섬세한 연기력을 보이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였죠.

그런데 진이한의 연기력은 주목을 받는데, 그의 가창력(노래실력)이나 춤(댄스) 실력, 예능감 역시 연기 못지 않게 아주 좋네요.

 

 

진이한(본명 김현중)19781010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고향). 37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죠.

(진이한 학력, 학벌) 서울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진이한 프로필)

진이한은 2004년 뮤지컬 '루나틱'로 데뷔, 뮤지컬 루나틱과 연극 육분의 륙 등에 출연을 합니다.

 

그리고 2007년 드라마 한성별곡-의 주연으로 합류했고, 내 인생의 황금기, 몽땅 내사랑, 애정만만세, 닥터진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영화 신부수업, 탈주 등에도 출연하지만, 대중적인 주목을 크게 받지는 못합니다.

그러다가 이번 기황후에서 제대로 포텐이 터졌네요.

 

 

 

특이하게 느낌있는 외모때문인지 뮤직비디오에 다수 출연했네요. 티아라의 처음처럼, 언터쳐블의 Tell me why, 서태지의 Live Wire, 포맨의 살다가 한번쯤 등에 나왔습니다. 그만큼 음악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마스크란 뜻이겠죠.

   

진이한은 집안의 막내입니다. 말수 적은 이미지가 큰형같은데 의외네요.

진이한: "막내에요. 그렇다고 곱게 자란 건 아니지만요. 그래서인지 애교도 장난기도 많아요. 덕분에 제 본성을 알면 다들 깜짝 놀라더라고요. 진지하고 바른 인상의 청년이 알고 보면 장난꾸러기니까요. 연애할 때도 애교 많이 부려요. 그러고 보니 연애한지 오래 돼 감을 잃었네요."

 

 

이 인터뷰를 했을 때가 201298일 경입니다. 아마 상당 기간 여친(여자친구)가 없었던 모양이네요.

그런데 실제 성격은 상당히 보수적인 거 같습니다.

 

진이한: "여자친구에게 미니스커트 금지령을 내렸던 것은 물론이며, 자신의 상식에서 벗어나는 부분은 선배들이라도 용납할 수 없었다. 예의 없는 행동에 대해서는 그 자리에서 고치라고 얘기하는 스타일이다."

 

이런 엄격한 성격은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거 같습니다.

진이한: "10시면 집에 들어가야 했다. 외박은 당연히 되지 않아 대학 때 MT도 가지 못했다. 그러다 군대 휴가 나오면서 조금씩 부모님의 눈치를 살피며 늦게 들어갔다. 군대에서 힘들게 훈련받다 나오지 않았느냐 하면서."

 

 

다큰 성인, 그것도 남자에게 밤 10가 통행금지 시간이었고, 그것이 엄격하게 지켜졌네요. 그런데 군대 휴가때부터 그런 규칙이 흐지부지된 거 같습니다.

 

진이한은 자신의 이상형을 이렇게 밝힙니다.

"매력 있는 사람이다.

말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예전부터 여자를 친구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 매력적인 친구라면 이성적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성격이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거 같네요. 하긴 이성 친구가 좀 어렵긴 하죠.

그래서인지 비슷한 성격의 영웅재중(김재중)과는 형 동생 할 정도로 가까운 친구 사이가 되었습니다.

 

 

진이한: "재중이와는 O형으로 혈액형도 같아 성격이 잘 맞는다. 무엇보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그런지 나이에 비해 생각하는 게 어른스럽다. 저는 사람을 대할 때 예의를 중시하는 스타일인데 재중이는 예의가 몸에 잘 배어 있다."

 

"(김재중과 어울리면서) 소주 두 잔이었던 주량도 한 병 반으로 늘었다. 이제야 취함의 즐거움을 알게 된 것 같다. 그리고 애교도 부린다."

 

두 남자의 술자리가 은근히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노래실력 역시 꽤 괜찮은 거 같습니다. 여러 소속사로부터 가수 데뷔 제안도 받을 정도였는데, 본인의 꿈이 연기였기에 거절을 했죠. 몽땅내사랑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 내에서도 코믹 노래를 불러서 좋은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춤 솜씨 역시 괜찮은데, 총검술을 하다가 로봇 댄스를 추기도 합니다. 예능감도 그런대로 있는 거 같네요.

하긴 중학교 2학년 때의 꿈이 개그맨이었죠. 고등학교때도 굉장히 익살스러운 친구였을 거 같습니다.

 

진이한의 노래 및 춤 동영상 모음입니다. 그외에도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예능 동영상이 같이 있습니다.

진이한 나랑 결혼해줄래 .

 

몽땅내사랑 111회_진이한 좔좔좔 잘못했어ㅋㅋ .

 

진이한 眞理翰 Jin Yi Han 바람불어좋은날A Good Day For The Wind To Blow .

 

명받았습니다 5회_ 진이한 댄스(춤)

 

세바퀴_진이한 중2때 춘 춤(댄스)와 생일 축하 노래 원래 꿈이 개그맨(개구리 표정 짓기)

 

명받았습니다 11회_진이한 (댄스 필살기)

 

명 받았습니다 김광규 교관출신 진이한 조교출신 총검술 . (군대 진이한 총검술 로봇 댄스)

 

[HQ] Untouchable - Tell Me Why ft. Hwayoung MV .

 

Jin Yi Han vocal mimicry 진이한 개인기 성대모사(이선균, 맹구)

 

닥터진 홍영휘(진이한)의 죽음 그리고 부활 .

 

NAVI(나비) _ Missing you (feat.누리 of F.I.X) MV .

 

안되는데_포맨 뮤비(뮤직비디오) 진이한

 

  Followed You || EK MV AU

 

진이한이 이제 연기경력 11년차입니다. 지난 1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