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스타 다솜이 11식이라고 고백했네요.

다솜: "매일 방송으로 내 모습을 확인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 식이요법과 웨이트 및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

 

"먹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있겠는가. 먹기 위해 살고 살기 위해 먹는 것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삶의 낙인데 마냥 굶을 수는 없어서 오후 4시쯤 점저(뜻, 점심과 저녁)를 먹는다." (다솜 1대 100 출연 고백)

 

하루에 1끼만 먹는다고 하니, 정말 불쌍할 정도네요.

 

(저자권자 유라준)

 

다솜: "재 드라마를 하고 있는데, 드라마는 밥을 안 먹으면 힘이 나지 않기 때문에 밥을 먹으면서 촬영 중이다."

 

다솜외에도 소녀시대나 카라, 레인보우 등의 걸그룹들도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죠. 특히 방송 카메라에 비치는 모습이 옆으로 퍼지기 때문에 실제 모습보다 더 뚱뚱하게 비치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걸그룹이나 아이유, 수지를 보면 많이 말라서 팬들이 놀라기도 합니다.

 

반면에 연기를 위해서 110식을 한 여자연예인도 있습니다. 바로 응답하라 1994에 나왔던 고아라였죠.

고아라: "다른 이미지를 보고 싶다'는 감독의 주문에 살도 찌웠다. 기본으로 밥 두 공기를 먹고 야식까지 더해 하루 10끼를 먹은 날도 많았다."

 

  

고아라는 하루를 식사하고 양치질하면서 다 보낸 거 같습니다. 그래도 평소에 많이 말랐기에 이런 호사를 누릴 수 있었던 거죠.

 

고아라: "극중 정우와의 연애가 시작되면서 초반에 찌웠던 살이 저절로 빠졌다. 밤샘 촬영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

 

 

연기와 방송을 위한 연예인들의 노력이 정말 대단한 거 같습니다.

   

참고로 다솜의 이상형은 이제훈입니다.

다솜: "제 이상형은 군대에 있다.

국방의 의무를 다 하느라고 고생이 많다. 제대하면 한번 만나길 바란다. 수지가 한 번 만나게 해준다고 했다."

 

다솜이 이미 수지에게 부탁을 한 것으로 보아서 정말 좋아하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나이 차이는 상당히 나네요.(다솜은 1993년생, 이제훈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

 

아마 팬으로 좋아하는 모야입니다.

이제훈의 제대 날짜는 2014724일인데, 이제 반년 정도가 남았네요.

(다솜은 이제훈의 제대 날짜를 손꼽으면서 달력에 체크를 해놨을까요?)

 

 

다솜과 관련된 재미있는 동영상 7개 

다솜 애교 퍼레이드 (130804 쿠ㅣ즈쇼 ㅅㅏ총사) .

 

다솜 'S라인, 페리댄스' 130613 와이드연예뉴스) .

 

씨스타 속옷생활 적응안된 다솜 @강심장 StrongHeart 20120918

 

KBS 닥치고패밀리 E47 다솜 cut 동영상

 

다솜컷 - 사랑은 노래를 타고 1회 (131104) 'Love Rides The Song' E01.13/11/04.Dasom cut .

 

사랑은 노래를 타고(Melody Of Love) _ EP05 - 다솜(DASOM) 솔로곡 .

 

SISTAR(씨스타) - Give It To Me (HD Music Video) .

 

요즘 다솜이 사랑은 노래를 타고(사노타)에 나오는데, 의외로 연기실력이 괜찮습니다. 덕분에 사노타 역시 시청률이 잘 나오는 편이고요.

또 한명의 연기돌이 탄생을 했네요. 그런데 사실 사노타 전의 닥치고패밀리 등에서도 다솜의 연기는 괜찮았죠.

평소에 연기 연습을 열심히 한 성실성이 돋보이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