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이경 노래 동영상과 음주운전 문제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에서 신성록의 수행비서로 나오는 이이경의 이색 경력이 재미있네요.

 

2011년 위대한 탄생(위탄)에 지원했다가 탈락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의 연기자에 도전하기 전에 가수로 먼저 도전을 했던 것이죠.

 

당시 데뷔 전이기 때문인지, 지금의 연예인 외모가 아니라 풋풋한 외모에 패션 감각 역시 좀 평범한 거 같네요.

 

그 당시에 그룹 F&F'발버둥'을 불렀는데, 그 당시의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지만, 다른 노래 동영상은 있습니다.

바로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서 이지훈과 듀엣으로 부른 노래죠.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 노래도 잘하는 그들! "혼자라고 생각말기" 라이브! 이이경 이지훈의 라이브 노래  

확실히 노래 실력이 배우들 중에서는 좀 잘하는 축이긴 하지만, 가수들의 가창력에 비해서는 좀 모자라는 거 같네요.

,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이 정도면 잘 하는 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대로 배우를 계속하면서 나중에 앨범을 내도 괜찮을 거 같네요.

 

이인경은 198918일 충청북도 청주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6살이네요.

(이이경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재학중

(이이경 프로필)

2011MBC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로 데뷔하고, 2012KBS2 미니시리즈 학교 2013에서 인지도를 크게 쌓아올립니다. 당시 이종혁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2013년 미니시리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과 칼과 꽃 등에 출연했고, 지금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좋은 못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E01.121203 이이경배우 편집 .

 

130201 이이경day 백야 gv 중. 관객질문: 게이로 오해받는 것에 대해? .

 

학교 2013 이이경X남경민 가상 러브라인 (school 2013 - lee yi kyungXnam kyung min) .

 

백야 이이경 베드신 게이임 .

 

 

이이경의 연기력은 상당히 좋네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작년 (2013) 41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트래지움 아파트 부근에서 이이경이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당시 나인이 한창 방영하던 때였기에 논란이 일었고, 이이경의 소속사에서는 이렇게 발표합니다.

"진심으로 반성한다. (현재 출연중인 나인에 대해서는) 제작진의 처분에 따를 것이다."

 

당시 나인에서 이이경의 분량이 사라지는 것 같았지만, 극 전개상 어쩔 수 없이 몇 회 뒤에 다시 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5월에 나인이 종영되죠.

 

 

 

그런데 이이경은 7월에 칼과 꽃에 다시 출연하게 됩니다. 음주 운전으로 걸린 다음에 충분한 자숙도 하지 않고 그냥 다시 활동을 시작하네요.

혹시 나인 제작진이 드라마에 다시 등장시킨 것을 두고 대중이 용서를 해줬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게다가 음주운전에 대하여 어떠한 사과도 한 적이 없습니다.

 

물론 사람인 이상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그 다음에 진정으로 반성하는 모습이 많이 아쉽네요.

아직 혈기완성한 이십대이기는 하지만, 재수없어서 음주 검문에 걸렸다는 마음보다는, 음주운전은 다른 사람을 죽일 수도 있다는 범죄 행위이고,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는 마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또한 한가지 더 아쉽다면, 이이경의 소속사(HB엔터테인먼트)에서 이이경의 복귀를 너무 앞당긴 것이 아닌가 합니다. 나인이 끝난 다음에 칼과 꽃을 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었죠. 설령 배우 본인이 원한다고 하더라도, 잘 타일러서 일년 정도의 텀을 두지 못했던 것이 아쉽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