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우결 조정치의 웨딩드레스와 젖팔계논란

 

 연일 계속되는 장마로 후줄그레한 날에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조정치가 빵하고 터뜨리네요. 오늘 재미있는(혹은 충격적인) 장면으로 조정치가 입은 웨딩드레스, 그리고 때 아닌 젖팔계 논란, 마지막으로 결혼 발표(?)였습니다.

 

 

맨 먼저, 우결의 조정치 정인 커플, 정진운 고준희 커플, 태민 손나은 등 세 커플이 모인 합동 화보 촬영 현장에 조정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웨딩드레스 입은 조정치

 

조정치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는 바로 정인의 부탁 때문이었습니다.

정인이 그런 옷을 입기 싫어했네요.

 

웨딩드레스가 싫은 정인

 

사실 남자들은 저런 용기를 내기가 참 힘들죠.

조정치 역시 술기운을 빌어야 했습니다.

그것도 샴페인을 가득 따라서 마시는군요.

 

샴페인을 마시는 조정치 정인 커플

, 그렇다면 오늘은 음주 방송?

 

아무튼 오늘 조정치의 용기, 그리고 정진운의 개그에 크게 감탄했습니다.

세 커플 사이에 때 아닌 젖팔계(?) 논란이 벌어졌네요.

저팔계가 아니라, 젖이 8개라서 젖팔계라네요.

 

젖팔계 논란

 

, 그리고 중요한 소식이 있습니다.

조정치와 정인 커플이 아마 금년 내에는 결혼할 것 같네요.

정진운의 질문에 조정치가 약간 미묘한 답변을 했습니다.

 

결혼에 대한 조정치의 미묘한 답변

 

고준희의 질문에 정인 역시 마찬가지였고요.

 

결혼에 대한 정인의 미묘한 태도

정인 역시 조정치와 무언가 이야기가 된 듯이 보였습니다.

둘이 실제로 결혼하면, 정말 대박입니다.

이제 정말로 '우리 결혼했어요'가 되는 건가요?

그런데 정인을 위해서 웨딩드레스도 입어주는 조정치니까,

둘이 결혼하면 잘 살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