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

모델한혜진 남자친구 열애 인정 썩소가 매력적

 

모델 한혜진을 보면 정말 엉뚱 매력이 넘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마녀사냥에서 배시시 웃는 모습에서 썩소를 보여 주었죠. 무대위에서의 런웨이에서는 정말 당당한데, 홍석천이 연기를 시키니까 아주 민망해 하는 모습이 귀엽더군요.

세계적인 모델의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본 느낌입니다.

 

예전에 자신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죠. 직업은 연예계쪽이 아니라 그냥 일반인인데, 최근까지 잘 사귀고 있는 모양입니다. 벌써 2년 반 정도가 되었으니, 아마 결혼할 사이일 거 같네요(모델한혜진 연애, 남친).

 

신동엽이 장난삼아 "(재벌집) 3?"라고 물었는데, 성시경이나 허지웅과도 잘 어울려서, 좀 아쉽기는 하네요(아래에 동영상 있음).

 

 

한혜진의 얼굴을 보면 얼굴형은 그다지 미인형은 아닌 거 같습니다. 다만 화장으로 보완하고, 또 워낙 자신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오히려 호감으로 변하는 거 같습니다.

 

프로필 
2010 DKNY 2010 S/S 월드와이드 캠페인 모델
2007 Spring Paris Ready to Wear Collection 모델
2007 Spring New York Ready to Wear Collection 모델
2006 ~ 2007F/W New York Ready to Wear Collection 모델
보그, W, 엘르, 바자, 마리끌레르, 얼루어 모델

(정말 세계적인 톱 모델 답네요.)

학력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 (재학)

 

그래도 외모보다 몸매는 끝내 주는 거 같습니다. 마녀사냥에서도 중앙의 둥그런 테이블 위로 한번 걸어나온 적이 있는데(아래에 동영상 있음), 스튜디오가 순식간에 런웨이 장으로 변하더군요.

이런 것이 톱모델의 위용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한혜진의 비현실적은 사진, 상체보다 하체가 몇 배는 길어 보이네요.)

 

늘씬한 각선미가 대단하고, 당당한 걸음걸이에, 대담한 시선처리까지... "내가 바로 세계적인 모델이야!"라고 외치는 거 같았습니다.

 

모델 김원경 사진입니다(제가 실수로 여기에 같이 올렸네요.)

 

 

사실 토크쇼에 나올 만큼 말솜씨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신동엽이나 성시경이 놀릴 때 민망해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게다가 위에 언급했듯이 표정 연기가 안 되어서 나올 때의 썩소까지도 귀엽습니다.

 

모델 한혜진 - 세계적인 TOP MODEL

 

충격! 살벌한 톱모델의 베시시한 웃음! 마녀사냥 21회 동영상

이때 모델 한혜진의 썩소가 나오네요.

 

.스타일로그 : Style Log Ep.16 : 시크함의 정석, 모델 한혜진의 탐나는 스타일!

 

2012.06.29 프로야구 시구 동영상 모델 한혜진, 개념 시구 한혜진의 시구가 홈런이 되는데, 41초경에 빡빡머리 류현진 모습도 나오네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 강심장에 떴다! .

 

한혜진에린헤더튼 룸메이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 한혜진 인맥

 

모델한혜진열애 .

 

모델 한혜진 탈의실 몸매 실루엣 .

 

모델 한혜진이 가끔 독설을 퍼부을 때가 있죠. 특히 자신의 일과 관련된 일에는 인정사정을 안 봐줍니다. 아마 경쟁이 치열한 모델 업계에서 오랫동안 살아오다가, 성격이 자연스럽게 그렇게 변한 거 같네요.

그런데 의외로 그런 캐릭터가 토크쇼에 잘 맞는 거 같네요.

내숭 떨지 않고 과감하게 돌직구 질문을 던지거나, 자신이 궁금해하는 것은 못 참는 성격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니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