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

이소라에 대한 신동엽 아내 선혜윤의 웃음

 

모델 이소라와 신동엽이 과거 연인사이였다는 사실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물론 둘이 과거에 결별했고, 또 신동엽이 선혜윤 피디와 결혼해서 잘 살고 있기에, 둘에 대한 언급은 부적절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신동엽이 가끔 셀프 디스를 하기도 하고, 이소라 역시 예전 남친에 대한 언급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신동엽이 이소라를 자신이 하는 SNL 코리아에 초대하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했죠.

신동엽: "SNL 코리아에 꼭 모시고 싶은 게스트가 있다. 누군지 말씀드리기 어려운데 10년 정도 후에는 그런 파격적인 느낌도 괜찮지 않을까 한다. 10년 후에는 그분을 초대해도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지 않을것 같다."

 

두시탈출 컬투쇼의 정찬우와 김태균이 계속 묻자 마침내 그 상대를 고백합니다.

"예전에 유명한 분과 교제 해 많은 분들이 내 교제 상대를 알고 계신다."

직접적으로 이름만 말하지 않았을뿐, 사실상 이소라를 가르키는 말이었죠.

 

 

이소라 역시 비슷한 태도를 보입니다.

예전에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한 유희열이 이런 말을 합니다.

유희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MBC ‘무도 가요제’, tvN ‘SNL코리아뿐만 아니라 SBS ‘K팝스타3’에도 출연하는 것에 대하여) 공교롭게도 겹친 것 뿐이다. 제대로 진행을 하는 방송은 스케치북하나다.

또 다른 하나는 아주 친한 지인의 권유로 합류를 한 것이다."

 

이것은 바로 SNL 코리아를 뜻하는 것이죠. 결국 이소라가 당황하는 기색을 보이면서 이런 말을 합니다.

"땀이 나서 종이가 손에 붙는다."

 

 

이소라가 신동엽만큼 직접적으로 말을 하지는 않지만, 유희열이 이 정도까지 당사자의 면전에서 말을 한다는 것 자체가 아마 두 사람의 상처가 많이 아물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신동엽 이소라 커플은 연상연하커플입니다. 이소라가 2살 연상이었는데, 19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이런 연상커플은 굉장히 드물었습니다.(현재 나이는 각각 46, 44)

연하인 신동엽이 좋아해서 먼저 대시를 했죠.

그렇게 5~6년 정도 사귀다가 2001년에 공식 결별을 선언하는데, 신동엽이 결별 이유에 대하여 이렇게 설명합니다.

 

 

신동엽; "강남의 한 카페에서 오후 늦은 시간에 만나 5시간에 걸쳐 얘기를 나눈 끝에 관계를 정리리키로 했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보통의 연인 사이에 흔히 있을 법한 사소한 문제들이 5년여의 시간동안 쌓여왔고, 연애기간이 길어지면서 두드러지는 성격차이에 따른 갈등을 극복하지 못해 이렇게 됐어요. 성격차이라고 밖엔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5~6년 정도 서로 사랑을 하면서 보통의 연인처럼 감정이 식고 성격 차이가 두드러져서 이렇게 된 모양입니다. 사실 연예인들이라고 연애를 하면 무조건 결혼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죠.

 

 

그 뒤에 신동엽은 MBC의 신입 피디인 선혜윤을 만나 사귀고 결혼하게 됩니다. 그런데 신동엽은 선혜윤의 특이한 성격에 끌리게 됩니다.

 

신동엽: "한번은 집안에서 TV를 계속 돌리고 있는데 모두가 아는 전 여자 친구가 연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모습이 나오더라. 난 괜히 어색해 가만히 있었더니 아내가 혼자 웃더라."

 

신동엽: "나중에는 케이블 방송에서 전 여자 친구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재미있다고 계속 보더라. 그래서 같이 봤다."

 

 

보통 여자라면 아무리 자신이 부인이 되었다고 남편의 전 여친에 대해서 쿨한 태도를 취할 수는 없죠. 부부싸움을 하다가 이혼까지도 갈 수도 있죠. 그런데 선혜윤은 이런 질투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 진심으로 이소라에게는 별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인 거 같은데이런 질투없는 성격에 신동엽이 더 매력적으로 느낀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신동엽과 이소라의 사이는 벌써 십년도 전에 끝났던 것이기도 하죠.

 

요즘 이소라가 남자친구를 사귀고 있는데, 연하라는 사실만 공개했을 뿐, 일반인이기에 이름이나 직업 등은 전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소라 남자친구 사진

 

 

사실 파파라치에 의해서 찍힌 사진이 있는데, 이것 역시 디스패치나 스포츠서울 같은 언론매체에서 보도될 때는 위와 같이 모자이크 처리가 됩니다. 이소라는 공인이지만 그녀의 애인은 일반인이기에 초상권을 지켜줄 필요가 있기 때문이죠.

 

다만 사진으로 나오는 골격이나 키를 보면 남자 모델은 아닌 거 같네요.

부디 이소라 역시 빨리 결혼해서 좋은 가정을 꾸미기 바랍니다.

벌써 사십대 후반을 향해 다가가고 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