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 총 4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임주리 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임주리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 가수 임주리 이혼 이유

* 임주리 사기 당한 사건

* 가수 임주리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임주리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4) 임주리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임주리 나이 립스틱 짙게 바르고 듣기


(스폰서 링크)
. .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우선 임주리 남편으로부터 배신을 당했던 사연입니다.

임주리: "남편은 출중한 외모를 가졌다. (남자친구일 당시에) 함께 스키장도 다니면서 데이트를 했다."


임주리: "그런데 내가 임신을 한 다음에,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그가 유부남일 거라고는 전혀 생각조차 못했다."(가수 임주리 결혼하지 않고 미혼모가 된 이유)


임주리: "영화나 드라마에 나올 것 같은 사랑이었다. 결국 (남편과) 연락을 끊은 채로 미국으로 도피해서 혼자 아이를 낳았다."


임주리: "그런데 한국에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엄청나게 떴고, (섭외를 받고는) 21일된 아들을 데리고 한국으로 귀국했다."


이후 임주리는 다시 가수로 활동하게 되는데,

유부남이었던 남편(당시에는 남자친구)과 재회를 하게 됩니다.


임주리: "남편이 미국에서 이혼을 했고, 한국으로 오면서 남편과 가정을 꾸렸다."


아마 임주리 남편 국적은 미국 시민권자 혹은 영주권자였던 것 같네요.

이런 부분은 식생활에서도 차이가 납니다.(가수 임주리 남편 이모씨)(임주리 배우자(신랑))

가수 임주리 사진

* 가수 임주리 이혼 이유


임주리: "남편과 함께 살기 시작했지만, 식생활부터 맞지 않았다. 난 된장찌개에 밥을 먹어야 했지만, 남편은 일어나자마자 블랙 커피를 마시고, 또 햄버거를 매일같이 먹어야 했다."


임주리: "남편은  성격도 급하고 매너도 없었다. 운전 중에 다른 사람이 실수를 하면 꼭 뒤쫓아가서 화를 냈고, 틈만 나면 사업한다고 미국에 갔고, 또한 술도 지겹도록 마셨다."


임주리: "이런 남편 때문에 난 스트레스를 엄청 많이 받았고, 결국엔 심장병에 화병까지 얻게 되었다."


결국 임주리는 전남편과 이혼을 하게 됩니다.(임주리 이혼사유)

임주리 자녀(자식)은 위에서 언급했던 미혼모일 때 낳았던 아들 한명뿐이었죠.

(임주리 아들 사진)

* 임주리 사기 당한 사건


또한, 임주리는 한국에서 가수로 성공했지만, 인생이 그리 행복하지는 못했습니다.


임주리: "전성기때는 인세만 하루에 1,800만원이 들어왔었다. 그런데 (화장품 사업에 투자했다가) 20년 전 압구정 30평짜리 아파트 10채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기 당했다. 100억원을 사기당했고, 결국 빚을 갚는데만 15년이 걸렸다."


임주리: "그리고 일본 진출도 사기를 당했다. 처음에는 일본의 모 대형기획사로부터 "제2의 조용필을 만들어주겠다"는 제안을 받았다."


임주리; "그래서 일본어도 배우고 준비를 했는데, 갑자기 그 기획사가 약속을 어기고 나훈아를 일본으로 진출시켰다."


임주리: "그 배신감때문에 1년동안 잠을 제대로 잘 수가 없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일본 진출을 시도했는데, 이번엔 계약을 잘못했다. 소속사 사장이 내용도 모른 채 술 마시고 계약서에 사인을 해버린 것이다."


임주리; "일본에서 거리를 전전하며 신문지를 덮고 자기도 했다. 노숙자 생활을 했던 것이다."

. .
* 가수 임주리 근황


현재는 임주리가 우리나라의 여러 무대에 서면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데, 결혼이나 사기 사건들을 살펴보면 좀 안타까운 구석이 많습니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좀 성급한 느낌이 드네요.

남자를 선택할 때나, 화장품 사업에 투자할 때, 또 일본에 진출할 때, 이런 인생의 중요한 고비에서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이런 임주리의 인생을 보면, 인생을 현명하게 살아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죠.

그런 면에서 서주경의 인생과 대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임주리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4)  

(아래 글은 10월 10일 발행)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서주경 나이 당돌한 여자 듣기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