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노영심 남편 한지승 감독 결혼 생활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겸 피아니스트 노영심 남편 한지승 감독, 노영심이 결혼하게 된 계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노영심 남편 한지승 감독

* 노영심 결혼 생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노영심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3)  노영심진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변진섭 노영심 희망사항과 과거 스캔들


(스폰서 링크)
. .

노영심 남편 한지승 직업은 영화감독입니다.

그런데 영화감독뿐만 아니라 제작자를 맡아서 영화 제작을 직접 하기도 합니다.


* 노영심 남편 한지승 감독


영화감독 한지승은 1967년 1월 28일 대구에서 태어납니다(한지승 고향 대구).

올해 50살이죠(한지승 나이, 아내 노영심과 동갑).

(한지승 종교) 천주교(노영심과 동일)

(한지승 학력 학벌)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 석사

(한지승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영화 '고스트 맘마' 연출로 영화감독으로 데뷔


이후 영화 찜, 하루, 싸움, 파파, 신촌좀비만화를 연출했고,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의 연출을 맡기도 합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의 OST를 아내인 노영심이 맡아서 부부가 함께 작업한 작품이 되기도 함. 그리고 노영심은 이 드라마의 OST로 2006년 한국방송대상 음악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함)


그리고 영화 제작사로 변신하여, 영화 '재밌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등을 제작하기도 했죠.

참고로 2012년 제1회 애틀랜타 대한민국 영화제 올해의 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함

가수 노영심 결혼 사진

노영심 남편 사진

노영심과 한지승이 처음 만난 것은, 바로 데뷔작인 '고스트 맘마(1996년)'였습니다.

한지승이 노영심을 찾아가서 '주제 음악'을 맡기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되었죠.


이후 둘은 약 4년 정도 연애를 하다가, 2001년 결혼하게 됩니다.

(노영심 배우자(신랑) 한지승 감독) (노영심 가족)

.. ..

* 노영심 결혼 생활


한지승: "전 (영화감독이지만)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음악하는 사람들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어요. 그래고 영심씨(노영심)가 편하고, 주관이 뚜렷하고, 능력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영심씨 역시 영화를 무척 좋아했기에, 우리가 가까워지게 된 것 같아요."


결혼 이후 노영심이 사생활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노영심 자녀(자식)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노영심: "남편이 제가 해준 음식을 참 좋아해요. 아마 열심히 칭찬해서 자꾸 하게 만들려는 고단수 수법인 것 같아요(웃음)."


노영심: "집안일을 ‘콩나물 명상’ ‘설치미술’ 이라고 이름 붙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해요. 콩나물 다듬기는 ‘콩나물 명상’, 설거지는 ‘봉사활동’, 가구를 재배치하는 것은 ‘설치미술.’등으로 이름을 붙였어요. 사실 피아노를 치거나 글을 쓰다가 막힐 때 집안일을 하면 도움이 되거든요. 결혼 생활을 철저하게 이용하는 거죠(웃음)."


과거 노영심 한지승 부부는 서울 평창동 빌라에서 살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빌라에 사는 윤종신 전미라 부부와 굉장히 친하게 지냈죠.


원래 노영심과 윤종신이 음악계 동료로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였고,

윤종신이 전미라와 결혼한 후에는 전미라가 한지승을 형부, 노영심을 언니라고 부르면서 굉장히 가깝게 지냈네요.

(참고로 노영심 부부는 67년생, 윤종신은 69년생, 전미라는 78년생)


전미라가 임신과 출산을 겪는 과정을, 노영심이 친언니처럼 든든하게 도와주었죠.

(참고로 전미라는 아이들 사진을 미니 홈피에 올리기도 하는 반면에, 노영심은 그런 소식이 없어서, '노영심 불임'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아무튼 노영심 한지승 부부는 친구처럼, 애인처럼, 무척 젊게 사는 부부인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인 것 같네요.


그런데 노영심이 정말 대단한 점은 방송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었음에도,

스스로 그 자리를 물러났다는 점입니다.


노영심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3)  

(1주일 뒤(2016년 8월 13일)발행됩니다)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노영심 근황 최근 활동과 음악세계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