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창렬 아내(부인)장채희 텐프로 루머의 소유자

가수 김창렬은 19731226일 출생했습니다. 올해 나이가 41살이죠.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프로필

1994DJ DOC 1집 앨범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

디제이 디오씨의 멤버입니다.

 

김창렬은 연예계에서 악동 이미지로 유명하며, 의리남이라는 이미지와 더불어 싸움을 많이 해서 골치덩어리라는 이미지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합의금으로 최고 75백만원까지 물어준 적도 있고요.

물론 이것들은 결혼하기 전, 젊었을 때 했던 행동들입니다.

 

 

 

그랬던 김창렬이지만, 결혼과 동시에 극적으로 변합니다. 김창렬 본인이 자신을 바꾼 사람은 아내인 장채희라고 고백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부인인 장채희는 좀 다른 말을 합니다.

 

장채희: "‘악동 김창렬을 사람 만들다는 식의 이야기를 들으면 무안해요. 제가 기도하고 노력하며 오빠를 바꾸려 한 게 아니거든요. 저도 결혼생활을 하면서 나름대로 잘 살아보려 맞춰가다 보니 결과적으로 그렇게 된 거죠."

 

, 아내인 장채희가 김창렬을 사람으로 만들었든 어쨌든, 김창렬이 결혼하고 아내와 자식들이 생긴 이후로, 책임감이 더 강해진 것만은 사실임에 틀림없죠.

 

 

 

 

김창렬 장채희 웨딩 사진

 

김창렬 아내인 장채희는 김창렬보다 7살 연하입니다. 올해 나이가 34살이죠.

 

(1980년 8월 21일 음력 출생)

그런데 김창렬과 장채희간의 결혼에 좀 묘한 루머가 있습니다.

먼저 장채희의 본명은 장취옥으로, 화교 출신입니다.(즉, 김창렬 처가가 화교죠. 그런데 처가 식구들끼리는 중국어로 대화를 하기 때문에 김창렬이 소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창렬이 중국어(만다린어)를 배우려고 노력을 했지만, 늦은 나이에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그런데 이런 출신과 별개로 장채희가 텐프로 출신이고, 임신 때문에 김창렬이 어쩔 수 없이 장채희와 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장채희의 텐프로 출신이라는 소문은 와전된 것으로 보이네요. 장채희 부모님들이 부산에서 중국집(중화요리)를 하는 평범한 집안의 딸이죠. 다만 부산 나이트에서 부킹으로 서로 만난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텐프로나 술집 여자 등은 장채희의 미모가 워낙 뛰어나다 보니 생긴, 해프닝성 루머같네요.

 

 

 

(정말 결혼한지 7년이 지났고, 두 아이의 엄마이지만 미모나 몸매가 웬만한 여자 연예연들보다 낫네요. 한때 전지현 닮은꼴 혹은 강성연 닮은꼴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죠.)

 

그리고 김창렬과 장채희의 속도 위반 역시 사실입니다.

둘은 2003년에 첫만남을 가졌지만, 8개월간의 연애 기간을 거친 후에 같은 해(2003127)에 결혼을 합니다. 그리고 결혼 3개월만인 2004312일에 아들인 김주환을 출산합니다.

김창렬이 결혼 당시에 이미 장채희의 뱃속에서 6,7개월된 아들이 있었던 셈이죠. 거의 첫만남을 가지자마자 임신을 한 것이죠.

 

 

 

어쨌든 결혼하기 전 장채희의 직업은 인터넷 쇼핑몰 경영이었고, 결혼후에는 좀 쉬다가, 서울 영등포 경방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크루아상 가게를 운영하기도 합니다.

장채희는 올해(2013) 5월에 둘째 아이인 딸을 낳습니다. 이제 슬하에 11녀를 두었네요. 

 

게다가 장채희는 스물셋(만으로)이라는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했기에, 아직도 미혼인 친구들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술 마시고 늦게 들어오는 남편에게 약이 올라서 자신도 놀고 싶었지만, 지금은 아들과 딸에게 애정을 갖고 가정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여전히 술과 사람들을 좋아하는 김창렬인데, 이런 아내가 있어 집안은 별 걱정이 들지 않을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