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김민준은 1976년 7월 24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는 38살이네요. 원래 씨름선수로 활동하다가 무릎부상으로 중도 포기하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그리고 2003년 MBC 드라마 《조선 여형사 다모》의 장성백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립니다.
(학력)
동아대학교 경기지도학과
그런 김민준이 오랫동안 사귀었던 연인은 바로 SBS의 기자인 안현모입니다. 열애를 인정한 1년 이상의 시간을 포함하면 벌써 약 3년 이상을 만났네요. 두 사람의 나이도 있고하니, 아마 진지한 만남이 될 거 같습니다.
김민준 연인 안현모의 프로필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입니다. 김민준보다 8살 연하네요.
(학력)
대원외국어 고등학교(대원외고) 16기 출신
서울대학교 인문학부 언어학과 03학번에 수시로 입학 (학사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
특이 사항
2002년 제4회 전국고등학생영어경시대회 금상 수상 전력
정말 엄친딸다운 엄청난 이력이네요.
영어로도 방송 진행이 가능한 재원이죠.
처음에 SBS CNBC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약하다가 현재는 SBS로 자리를 옮겨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혼혈이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로 이목구비가 아주 뚜렷한 서구형 미인이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첫만남은 지인의 소개로 이루어졌습니다. 김민준이 첫눈에 반해서 호감을 품었습니다. 결국 아끼던 오토바이를 팔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할 정도로 정성을 보였네요.
이 정도 사랑이라면 누군든지 넘어갈 거 같습니다.
그런데 상대가 일반인이라고 상당히 조심하던 김민준이 SBS의 부서 회식에 안현모와 같이 참석하는 등, 두 사람의 관계를 공식화하려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안현모에게 피해가 갈까봐 공개 연애를 피했던 김민준으로서는 상당히 파격적인 행보네요.
김민준 여친(여자친구)인 안현모 기자에 대한 특이사항으로는 과거 봉춤으로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댄스 아카데미 수료식에서 촬영한 사진인데, 상당히 파격적인 사진이네요.
몸도 상당히 유연한 거 같습니다.
요즘 김민준이 엄태웅과 함께 영화 톱스타를 찍으면서 엄태웅의 결혼 생활을 상당히 부러워 하는데, 아마 조만간 연인인 안현모와 결혼 발표를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하긴 김민준 역시 나이가 찼으니, 결혼해서 가정을 꾸미는 것이 그의 연기 인생에도 도움이 될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