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상속자들 김우빈 프로필 연기력 평가와 동영상 모음

김우빈, 본명은 김현중이며 1989716일 태어났습니다(올해 나이는 25). 향간에는 고향이 서울이라는 말이 있지만, 김우빈의 원래 고향은 전라도 전주입니다.

 

 

(학력)

전주의 전일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대경대학교 모델과와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원래 모델 출신으로 2008년 서울패션위크 09 S/S 박성철, 서은길, 곽현주의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8년 서울패션위크 09 S/S 김서룡, 손성근의 모델로 서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 모델일을 병행하면서 2011KBS2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 : 화이트 크리스마스- 강미르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했으며, 이후 2012년 신사의 품격과 학교 2013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와 영화 친구2에 연달아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연기 인생을 시작합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본격적인 연기를 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는 사실입니다. 2009년 산다라박의 Kiss20132EYES의 까불지마 등에 출연했죠.

 

 

김우빈의 장점은 모델 출신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과 팔색조같은 매력입니다. 연기를 보면 아역부터 하지 않았나 의심이 들 정도로 자신의 캐릭터를 잘 표현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다양한 배역을 맡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 맡은 배역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가 잘 되었더군요.

이번 드라마 상속자들에서도 최영도 역을 맡았는데, 이에 대해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HD MV 720p] Dara (2NE1) - Kiss 뮤비(뮤직비디오) 동영상

(이 뮤비에서 김우빈은 조연으로 나옵니다. 다음의 2EYES에서는 주연으로 나오고요.)

 

[Drama MV] 2EYES(투아이즈) - 까불지마 (분노의 로켓팔 Ver.) 동영상

 

신동의 심심타파 - 김우빈의 뿌잉뿌잉 동영상(소원 들어주기)

 

김우빈 까브리 라리스 모음 (kim woo bin) .

 

김우빈 Kim Woo Bin Video Letter 동영상

안녕하세요. 김우빈입니다.

모델 김현중에서 이제야 겨우 1년 조금 넘은 신인배우 김우빈입니다...

 

김우빈 "이종석 스킨십, 거침없어" @한밤의 TV연예 130828 동영상

 

[몽키3 스타 모닝콜] 김우빈 - 나쁜 남자 ver 동영상

 

[120921] 김현중(김우빈) 명동 버커루 팬사인회 동영상

 

[뱀파이어 아이돌 59회] 이수혁을 질투하는 김우빈! .

 

김우빈아이유영상편지 동영상 (김우빈 여동생과 사촌동생 이야기)

 

스타일로그 Ep.3 : 김우빈 몰카 사건 .

 

[FANCAM] 130131 SEOUL MUSIC AWARDS (Kim Woo Bin / 김우빈 버전) 동영상

 

[뱀파이어 아이돌 70회] 고구마 먹고 뿡뿡이를 으악!! .

 

대왕오징어 이광수와 김우빈 @런닝맨 131006 동영상

 

런닝맨 김우빈1초굴욕 .동영상

 

확실히 아직 예능감은 없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