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상속자들 최진혁 노래(5곡)와 춤 동영상 모음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입니다. 198529일 태어났으며(올해 나이는 29),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입니다.

 

(학력)

목포 청호초등학교

목포 덕인중학교

목포 전남제일고등학교

경문대학 모델과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2006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서 우승을 하고, 같은 해 드라마 '일단 뛰어'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고, 2010년부터 최진혁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프로필).

 

최진혁이 갑자기 본명을 버리고 예명을 사용하게 된 이유는 배우로서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때문이었습니다. 확실히 그때까지 최진혁은 연기 생활에 있어서 별다른 인상을 남기지 못했던 무미건조한 배우중의 하나였죠.

 

 

이런 굳은 결심때문인지, 6년 정도의 무명 시절을 거친 최진혁이 2010'괜찮아, 아빠 딸',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서 주연으로 캐스팅됩니다. 하지만 그의 굳은 결심에 비해서 대중으로부터 받는 주목은 초라하기 이를 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2013'구가의 서'에 비교적 비중이 작은 최강치 아버지 역으로 출연해서 일약 호평을 받았고, '최진혁의 재발견'이라는 찬사까지 들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릅니다. 구가의 서 역시 최진혁으로부터 인기 몰이를 했지만, 최진혁 역시 이에 큰 인기를 얻게 된 상부상조의 케이스였죠.

 

 

최진혁이 연기력 괜찮은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배우중에서는 노래 실력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구가의 서의 OST '잘 있나요.'를 직접 불렀을 뿐만 아니라, 그 전인 2011년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에서는 '죽을만큼', 2012'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는 OST '사랑도치' 등을 부르면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그외에 2012년에 티지어스의 뮤직비디오(뮤비) '코끝이 찡해지면'에 출연했고, 태원의 '미치도록'에 출연 및 피처링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원 역을 맡았는데, 최진혁의 열연을 기대합니다. 

 

 

[MV Sub]최진혁 - 잘있나요 (구가의 서 OST special) 1080p (Acoustic ver.) 동영상

 

죽을만큼 최진혁 동영상

[大丈夫、パパの娘だから Part.4] 01. 死ぬほど - 최진혁 동영상

 

..Picture review of Choi Jin Hyuk's dramas n movie in 2010-12 최진혁의 사랑도치 동영상

 

최진혁이 부르는 자장가 노래

 

[MV Subbed]태원 (TAE ONE) - 미치도록 (Sad Song) feat(피트) 최진혁 & 김가은 동영상

 

코끝이 찡해지면 - 티지어스 (TGUS) 동영상 묘하게도 티지어스(멤버 한관희, 박상준)의 음색이 최진혁과 비슷하네요. 언뜻 들으면 최진혁이 직접 노래를 부르는 줄로 착각할 수도 있다는...

 

최진혁 출연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댄스영상 최진혁 춤 동영상(최진혁 댄스 동영상)

 

[HOT] 구가의 서 21회 - 구월령(최진혁), 기억 되찾고 윤서화(윤세아)와 눈물의 재회

 

세바퀴 100410 노래와 목포사투리 최진혁 동영상 (예명 최진혁을 사용하기 전인 본명 김태호 시절)

 

진세연-최진혁 '알콩달콩' 닭살 애정행각 동영상

 

내 딸 꽃님이 진세연-최진혁 침대신(120회,주요장면) .

 

[SBS] 강심장 115회 (2012-01-31) 16 최진혁 망언 동영상

 

김우빈- 최진혁 허당 형제 등극 "굴욕"@런닝맨 131006 동영상

 

허당 꽃미남 형제 최진혁-김우빈 @좋은 아침 131014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