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기야- 백년손님 198회에서 사위들이 처가로 강제소환되어서 처가살이하는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함익병은 장모의 고향인 경북 봉화로, 남재현, 변기수, 조연우 등도 제각각 처갓집으로 소환되었네요.

 

자기야의 간판스타인 함익병은 이번 주에 힐링캠프에도 출연하기도 했었죠. 거기서 보여준 모습처럼 장모 놀려먹기와 강제 다이어트 시키기에 한창 재미가 들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다 장모의 건강을 위해서죠. 그가 제일 바라는 것은 장모인 권난섭 여사가 살을 빼서 말년을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게 보내는 것입니다.

 

함익병

함익병은 어릴 적에 공부는 잘했지만 그림 그리기에는 소질이 없었는듯, 장모의 얼굴을 아저씨처럼 그렸네요. 뒤이어 봉화은어축제에도 참석했습니다. 끝내 은어를 잡지는 못했지만 은어를 사서 직접 숯불에 구워 먹는데, 끝까지 고단백 다이어트 식사라고 장모를 은근히 놀려먹네요. 밉상이면서 밉지 않은 국민 사위 함익병이었습니다.

 

 

내과의사인 남재현 역시 울진에 있는 처가로 강제소환되었습니다. 그의 앞에는 고추따기와 콩베기 등이 기다리고 있는데, 밭일에 익숙지 않은 그는 잔꾀를 부려서 빠져나갈 생각만하고 일은 그리 많이 하지 못합니다.

 

남재현

 

그렇게 조연우와 그의 장인 차경훈 역시 처가살이를 하고, 변기수 역시 장인어른과 같이 오골계도 잡아 먹고 족구도 하는 등의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방송 중간에 나온 손준호의 '아기 갖는 비법'이 뭔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손준호는 비방용(방송불가용)이라고 하고, 그걸 귓속말로 사람들에게 전해줍니다. 제일 처음 들은 변기수는 "듣다보니 욕이 나온다.", 신현준은 "너 참 저질이다." 함익병은 "원래 그렇게 하는 거야."라고 각기 다른 반응을 내놓습니다.(유일한 여자MC인 김원희만은 끝까지 못 들은 상태로 끝납니다.)

 

참고로 함익병이 임신에 대한 돌직구를 던집니다.

"1년 이상 임신이 되지 않으면 산부인과로 빨리 가는 게 답이다."

 

손준호

 

아무튼 모두들 상당히 놀라고, 손준호 '(이렇게 하면 임신이) 직방'이라고 자신만만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저도 상당한 호기심이 일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조사를 해봤죠.

 

 

사실 '아이 갖는 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여자의 배란일에 맞춰야 하고, 남자는 금욕을 해서 정자수가 일정량 이상 되어야 좋습니다. 그 외에 한약과 양파즙 혹은 복분자나 굴(남자용)과 두유(여자용)를 마시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말고 여러번 관계를 갖는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여자가 관 계전에 소다를 넣은 물로 뒷물을 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은 전부 비방용이 아니죠.

   

최고의 방법은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낀 후에 남자가 깊숙이 들어가서 사정하는 것이 임신 확률이 제일 높은 방법이죠. 아마 이 표현을 좀 더 직접적으로 한 것 같습니다. (, 임신이 안 되는 이유는 건강한 정자가 난자에 도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일 안쪽에 사정을 해야 한다는 뜻이죠.)

   

이 장면을 포함해서 두 장면 정도가 오늘 보기에 상당히 거북했습니다. 만약 19금 내용이거나 비방용이었다면, 완전히 삭제해서 편집을 했어야 합니다. 아니면 출연진의 목소리를 삐소리로 처리하고 자막을 이용해서 방송할 수도 있었고요. 그런데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궁금증만 키우려는지 답도 가르쳐 주지 않고 그대로 방송으로 내보내네요. 이것은 마치 퀴즈 프로그램에서 정답을 알려주지 않고 방송을 마치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남재현

 

그 다음은 성화봉송주가 나왔습니다. 11시 넘어서 밤늦게 하는 방송이니, (소주와 맥주)마시는 장면이 나오는 것까지는 이해한다고 하죠. 하지만 몸에 별로 좋지 않은 술로 폭탄주를 제조하거나 그걸 장난삼아 (게임하는 것처럼) 마시는 것은 너무 과한 것 같습니다. 이 장면과 담배로 구름과자를 만드는 것을 방송으로 내보내서 사람들로부터 따라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자기야 제작진의 반성이 요구됩니다. 그렇다고 거창하게 사과를 하라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편집할 때는 유의해서 이런 장면들이 나오지 않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 ..

댓글
  • 프로필사진 trumpetYK 흔히 말하는 철없는 어른도 아니고... 그냥 보고 흘리고 끝이지...
    사는게 바빠서 따라할 시간도 없네요.
    2014.10.22 09:49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