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13회에 예능대세 조정치와 데프콘,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과 황광희가 출연했습니다(이렇게 뜰 줄 몰랐다편).

 

피곤하다고 인터뷰를 미뤘거나, 누워서 인터뷰를 한 조정치가 확실히 예능 대세긴 대세네요(비록 전화 통화였기는 하지만).

 

오늘 조정치가 엄청난 폭로를 합니다. 자신은 록 페스티벌에서 예쁜 여자들과 사진을 찍을 때 나쁜 손에 허리까지 잡아봤다고 고백하고, 정인은 외국 남자(스페인 남자)와 술 취해서 뽀뽀까지 했다고 폭로합니다. 11년의 세월을 함께해서인지, 이 정도로는 아무 것도 아닌 노년부부같은 느낌이 드네요.

조정치

(그래도 만약 계약연애라면 정인이 아니라, (요즘 같으면) 클라라랑 했을 거라고 언급합니다. 여기서 클라라에 대한 조정치의 사심이 약간 보이네요.)

 

솔직히 박형식같은 꽃미남들은 세상 살기에 편하지만, 조정치나 데프콘 같이 못생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가 않죠. 게다가 데프콘의 경우는 어떤 여자가 데프콘의 머리채를 붙잡고 흔들 정도로 남의 시비를 많이 받는 편이기에, 왠만하면 밖에 나가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데프콘이나 조정치가 홈보이가 된 것 같네요.

   

데프콘은 15년 동안 앨범이 계속 실패했고, 라디오계의 톱스타(나폴레옹)이었지만 TV에서는 울렁증으로 고전을 했습니다. 그런 데프콘의 신의 한수는 정형돈이었고, 마침내 요즘 같은 대세남이 되었습니다.

(데프콘의 TV데뷔는 유재석의 반전드라마 '장나라편'에서 건달로 출연했는데, 그때 유재석과의 인연을 언급하며 그의 인품에 대해서 깊이 감탄했다고 고백합니다.)

 

유재석

 

한번 인기를 얻었으면 계속 유지를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죠. 조정치나 데프콘 역시 성대모사 혹은 얼굴모사로 노력은 하지만, 큰 웃음을 주지는 못하네요. (그나마 조정치의 스크림, 데프콘의 안성기 성대모사가 비교적 비슷했음)

   

오늘 조정치가 연관검색어 '찌라시'에 대해서 해명합니다. 증권가 소식지에 난 '정인을 둔 톱스타가 인턴여기자를 쫓아다닌다'는 말의 정인은 조정치의 여친 정인이 아니라 정인(情人)이었습니다. 동음이의어로 루머가 생긴 꼴이네요. (그런데 이 동음이의어는 조정치가 아니라 박미선이 대신 해명하네요. 조정치는 아무래도 자신에 대해서는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스타일인 듯.)

 

박미선

 

데프콘이 여행갈 때는 18식을 한다는데, 보통 사람의 말이라면 잘 믿기지가 않지만, 먹방 완판남으로 유명한 데프콘이니까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인기가 없을 때는 축의금낼 돈이 없어서 친한 동생 결혼식에 가지 못할 정도로 데프콘의 형편이 궁했습니다. 그런 것이 가슴에 맺혀 있어서인지 오늘은 등장하자마자 정범균에게 축의금을 주네요. (이제 성공을 했다고 중고악기 판 돈 50만원을 3일만에 쓴 어머니도 대단하네요. 하긴 아들 살림살이를 교체한다고 그랬긴 하지만...)

   

현재에 100% 만족하는 데프콘은 예능 프로그램의 고정이 목표입니다. 이번 앨범도 실패할 것 같은 예감이 더욱 그렇게 만드는 것 같네요.

   

오늘 조정치는 야간매점 음식을 위해서 후배인 김예림을 불렀습니다. 처음부터 자리를 같이해서 이야기를 했다면 좋았겠지만, 이렇게라도 깜짝 출연한 김예림이 반갑네요.

저번 주에 신보라가 김예림의 '올라잇' 성대모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김예림이 그걸 또 성대모사 따라하네요. , 자신의 목소리를 모사한 신보라를 성대모사한 거죠. (말이 빙글빙글 도네요)

 

김예림

 

김예림이 준비한 요리는 미국에서 자주 먹던 쿠키튀김이었습니다. 미국에서 인기 밤참이고, 파티할 때도 자주 해먹는 요리입니다.

하지만 김예림의 전화번호까지 걸었지만, 박형식의 형식이밥에게 패배합니다. 혼자사는 남자, 데프콘은 또 형식이밥을 '닭갈비만두'로 멋지게 물리치고 우승하는 것은 물론이고 야간매점 메뉴등록 투표에도 만장일치로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데프콘이 김예림에게 사심이 있는지 중간에 작업 걸려는 의혹이 보이네요. 물론 잠깐 지나가는 해프닝이었습니다.)

 

김예림의 신곡 레인(Rain)의 티저영상입니다.

 

김예림의 히트곡 올라잇(All Right) 동영상

 

김예림이 '잘 알지도 못하면서'를 부른 동영상입니다. 올라잇과는 다른 목소리죠. 

예전에 장범준과 김예림의 미묘한 관계와 박광선이 폭로한 '김예림 무개념'동영상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