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서태지가 이은성과 이미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515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이은성과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깜짝 발표한지 40여 일만인 어제(21)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얼마 전 가족들과 모여 뜻 깊은 결혼식을 잘 올렸다. 지인들을 집들이에 초대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와 별도로 소속사인 서태지컴퍼니에 따르면 두 사람은 626일 자택인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서 양가 가족들만 모안 가운데 비밀리에 결혼식을 치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비밀 결혼식 이후에 서태지와 이은성은 평창동에 330평 신혼집을 차렸네요 330평이면, 정말로 대궐같은 집이네요.)

 

결국 서태지는 이지아와의 비밀 결혼과 비밀 이혼에 이어서 이번 결혼까지도 극비리에 하네요. 이러니 서태지를 둘러싼 각종 루머가 떠돌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스스로 루머를 부르는 행동이죠.

 

이은성

 

이은성

한편 이은성은 198888일 생이니, 올해 나이가 26살입니다.

200316살의 어린 나이로 KBS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 1'에서 데뷔를 했고, 200922살의 너무 젊은 나이로 영화 '국가대표'를 끝으로 연예계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됩니다.


이은성 초등학교 졸업사진
쌍꺼풀없는 큰 눈에 뽀얀 피부... 이목구비가 어릴 적과 거의 변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주네요.

이은성

 

이은성

 

서태지

 

만약 이은성이 연예계 생활이 싫고 조용한 생활을 원해서 자발적으로 은퇴를 했다면 별 문제가 없지만, 서태지의 성향과 전부인 이지아와의 관계를 봐서 어쩌면 이은성의 은퇴가 서태지의 뜻(혹은 권유)인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그렇다면 이번 결혼의 행복이 그리 오래 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은퇴가 이은성의 뜻이었다면, 둘의 행복에 장애물이 되는 것은 없겠죠. 제 말 뜻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결혼을 위해서 어느 한 사람이 희생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이지아 역시 이혼 후에(혹은 결혼생활 말기에) 연기와 노래에 욕심을 내었고, 끝내는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미 연기를 해보고 연예계 생활을 해본 이은성이기에 그에 대한 유혹이 더 클 것 같네요.

 

서태지 재혼의 모든 것 : 연예기자가 밝히는 서태지 - 이은성의 결혼

서태지의 재혼에 대해서 완벽하게 예측하고 특종보도한 '연예플러스'의 박종권 기자의 서태지 재혼 분석 동영상입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