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서문탁 결혼 남편 X 이유

(2/8) 총 8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서문탁 결혼하지 않은 이유, 서문탁 남편 이상형으로는 어떤 생각을 갖고 있을까요?


# 목차

* 서문탁 휴식기를 이용하여

* 서문탁 아메리칸 아이돌 탈락 이유

* 가수 서문탁 결혼에 대한 쿨한 태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서문탁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8)  서문탁진

 [미혼 여가수 이야기] - 서문탁 나이 고려대 과거 일화


(스폰서 링크)
. .

* 서문탁 휴식기를 이용하여


하지만 서문탁의 가수 생활은 순탄하지는 않았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기는 했지만, 음악적인 트렌드 변화가 심할 때는 잠시 쉬어가기도 합니다.


지난 2002년에는 가요계가 댄스 시장으로 급변하면서 서문탁이 일본으로 어학 연수를 떠나 2년 동안 머물렀고, 지난 2010년에는 가요계가 아이돌 음악 위주로 재편이 되면서, 결국 서문탁은 미국 유학(버클리 음대)을 떠나기도 했죠.


사실 가수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의 인생에는 위기가 찾아오기 마련인데, 그때마다 서문탁은 공부를 하면서  본인의 더욱더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네요.


서문탁: "(미국) 유학 생활이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전세계로부터 몰려든 음악 전공 학생들과 치열하게 음악을 이야기했어요."


서문탁: "(미국 유학 도중에) '아메리칸 아이돌' 예선에 응모해본 적도 있어요. 버스를 타고 4시간 가량 가서 뉴저지의 예선에 참가했어요."

가수 서문탁 사진

* 서문탁 아메리칸 아이돌 탈락 이유


서문탁: "예선도 통과하지 못했어요. 심사위원들이 (서류에 적힌 제) 나이를 유심히 바라보고는 "뽑고 싶어도 뽑지 못한다"라고 하더군요."


참고로 아메리칸 아이돌에는 26살이라는 연령 제한이 있었는데,

서문탁이 더 대단한 것은 이 연령 제한을 사전에 알고 있으면서도, '특이한 경험' 혹은 '도전'을 하기 위하여 예선에 참가한 것이죠.


이런 서문탁의 도전 정신과 배움에 대한 열정 덕분에,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현역 가수가 아닌가 합니다.


서문탁: "외국의 어느 편의점 냉장고 앞에 서서 무슨 맥주를 골라야 할지 한참을 망설였어요. 그때 알았어요. 제가 무엇을 좋아는지도 모르고 사는 부분들이 많다는 것을요."


서문탁: "훌쩍 떠난다는 것(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 그게 꼭 무의미하진 않은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진실로 찾을 수도 있으니까요." 

. .
* 가수 서문탁 결혼에 대한 쿨한 태도


참고로 가수 서문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런데 서문탁은 결혼에 대하여 별 생각이 없어 보이네요.


서문탁: "결혼을 하게 되면 하고, 뭐 상황이 아니고 (남자가) 아닌 거 같으면 안할 거다. 결혼 해야될 거 같나? 웨딩드레스만 한번만 입으면 되지 않나(웃음)."


확실히 서문탁은 결혼에 대하여 굉장히 대범하고 쿨한 태도를 갖고 있네요.


서문탁 이상형: "엉덩이가 예쁘고 세계일주를 저와 같이 일년 동안 하실 수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환영한다(웃음)."


현재 서문탁에게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참고로 과거에 서문탁에게 "남친이 만약 바람을 피우면 어떻게 할거냐?"라는 질문이 주어진 적이 있습니다.


이때 서문탁은 "일단 죽통부터 시작해야죠(일단 얼굴부터 때리고 봐야죠)"라고 대답합니다.

확실히 서문탁의 기질이 남다른 것 같네요.

   서문탁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8)  

(아래 글은 11월 12일 발행)

 [미혼 여가수 이야기] - 마야 나이 가족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