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하수빈 근황 현재-하수빈 결혼x 이유

(6/6) 총 6개의 글중 여섯번째 글


가수 하수빈 근황 현재, 하수빈이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하수빈 근황 현재

* 하수빈 결혼 안한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하수빈 이전 글 5편 새창보기 (5/6)  하수빈진

[미혼 여가수 이야기] - 하수빈 강수지의 서로 다른 증언


(스폰서 링크)
. .

* 하수빈 근황 현재


하수빈: "부모님 역시 제가 내린 결정을 존중해주셨어요. 제가 가수를 그만둔다고 하니까, 어머니는 ‘연예인으로 살 성격은 아닌데, 그만하면 오래했다’라고 하셨어요."


이후 하수빈은 유학을 떠나서 건축을 공부하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리조트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다국적 의류 브랜드 ‘Kohh’에서 이사를 역임하기도 했죠.


하수빈; "발리에서 라 스텔라 리조트를 만들고 있어요. 외국은 ‘세컨드 홀리데이 홈’이란 문화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제2의 별장으로 리조트를 갖고 있어요."

하수빈 근황 사진

하수빈 현재(최근)사진

하수빈: "‘코헤글로벌’이라는 섬유회사가 브랜드를 론칭했는데, 경영 마인드나 자연 섬유로 옷을 만든다는 점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하수빈: "완전한 예술가는 돈이 없어서 힘들잖아요. 그래서 전 예술과 교류하는 경영인이 된 셈이죠."


하수빈은 과거의 영광을 떠나서, 여러가지로 노력하는 삶을 살고 있네요.

하수빈: "여자의 아름다움은 외적인 면에만 국한되지 않아요. 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가 아름다운 것 같아요."

. .
* 하수빈 결혼 안한 이유


현재 하수빈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수빈: "이혼, 결혼, 외국 재벌과 결혼했다 등등의 루머는 나도 들었어요. 아마 가수가 갑자기 은퇴해서 그런 루머가 떠돈 것 같은데 사실이 아니에요."


하수빈: "아직 결혼하지 않았어요. 운명의 상대를 만나야 하기에, 나름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아마 하수빈이 결혼하지 않은 것에는, 리조트나 의류 사업 등 여러가지 일들로 바빠서이기도 한 것 같네요(가수 하수빈 남편 없는 이유).


마지막으로 하수빈의 말 '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는 말처럼, 여러가지로 노력하는 하수빈이 현재에도 많이 아름다운 것 같네요.


하수빈외 가수지 오현경 이연수 양수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사유-겉과 속이 다른 여자

[스타] - 오현경 성형전 과거사진 악관절수술과 다이어트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이연수 결혼 이혼 루머와 파혼 이유-열정이 사라져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양수경 남편 변두섭 자살 이유와 사라진 재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