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40대)결혼생활

이종원 부인(아내)현지영,이종원 이혼 언급 이유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종원 부인 현지영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재미있네요.


이종원 아내 현지영과 드라마 촬영하다가 만났는데, 프러포즈가 무척 빨랐네요.

(이종원 현지영)


또한, 이종원의 이혼 언급을 통하여 그의 결혼관과 가치관을 알 수 있습니다.


이종원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이종원 리복광고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종원 아내 현지영 직업

* 이종원 부인 현지영과 결혼 전에

* 이종원 결혼 생활

* 이종원 불륜 전문 배우로

* 이종원 이혼 및 가족 언급


* 이종원 아내 현지영 직업


탤런트 이종원 부인 현지영(이름)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나이는 이종원과 동갑)


원래 현지영은 MBC 분장실 소속의 분장사였고, 이종원 현지영은 MBC 드라마 '짝'(1994년)에서 연기자와 분장사로 처음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1997년 드라마 예스터데이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약 3년간의 연애기간을 거친 두 사람은 199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탤런트 이종원 배우자 와이프 현지영)



이종원: "아내와의 첫 데이트 때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했다. 아내가 MBC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는데, 드라마 촬영이 끝났을 때 같이 영화를 본 후에 차안에서 결혼하자고 했다."


탤런트 이종원 부인 사진


* 이종원 부인 현지영과 결혼 전에


원래 이종원은 재벌 딸로부터 결혼 제안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종원: "결혼 전 맞선을 보자는 전화가 걸려왔었다. 당시에 건물 수십 채를 갖고 있는 분이 (결혼하면) 빌딩을 하나 주겠다며 연예계 활동은 더 이상 안 해도 좋다고 했다."


이종원: "그 제안을 받고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하며 전화를 끊었다. (결혼 이후에) 가끔 아내와 웃으면서 과거 이야기를 한다."



현지영과 결혼 이후 이종원은 아들, 딸 1명씩을 낳게 됩니다.

(탤런트 이종원 자녀(자식))(이종원 가족관계)


이종원: "결혼 이후에도 (서로) 변함없이 존댓말을 쓰고 있어요. 살다보면 정은 깊어지는데, 존경하는 마음은 줄어들잖아요. 저는 그게 싫었어요. 그래서 아내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또 다른 표현이라 생각하고, 계속 (아내에게) 존댓말을 쓰자고 했어요."


탤런트 이종원 가족 사진


이종원 아내 사진


* 이종원 결혼 생활


이종원은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 이후에 악역 전문, 불륜 전문 배우로 활동을 많이 하는데, 간간이 하는 발언을 보면, 이종원의 결혼 생활이 무척 착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09년 드라마 글로리아 출연 당시에)


질문: "(글로리아에 함께 출연하는) 배두나, 소이현, 오현경, 세 명의 여자 출연자 중 이상형이 누군인가?"


이종원: "세 분 다 미인이긴 하지만, 제 타입(이상형)은 현재 집에 있습니다."


불륜 전문 배우로 일하면서, 한때 이종원 이혼, 이종원 재혼 등의 루머가 떠돌기도 했는데, 결혼 10년 후에도 이종원의 마음은 변함이 없는 것 같네요.



이종원: "저에게 불륜(외도, 바람)이란 만감이 교차하는 단어예요. 낯설고 싫다가도 좋아요. 왜냐하면 지금껏 제가 연기할 수 있도록 한 소재니까요. 그래서 모든 것을 다 떠나서 불륜 역시 하나의 연기 장르라고 생각해요."


이종원: "속으로는 당연히 불륜 연기가 싫죠. 하지만 겉으로는 웃고 다녀요. 사실 20대가 아닌 30~40대의 사랑 이야기를 하다보니, 좀 더 상황을 복잡하게 그리게 되는 것 같아요. 실제로는 그리 나쁜 사랑을 한 것만은 아니에요. 미국에서는 (불륜이) 아름답게 그려지고 또 보는 시청자들 역시 편하게 보는데, 반면에 우리나라에서는 손가락질을 하는 등 심한 거부감을 보이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 이종원 불륜 전문 배우로


아무튼 불륜 전문 배우로 연기생활을 하기 때문인지, 이종원은 가족과 사생활을 언론에 노출하는 것을 꺼립니다.


이종원: "예능 출연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나가서 웃겨야 된다는 책임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


이종원: "(중학생 큰 딸과 초등학생인 아들이 있는데) 이 때문에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안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족이 오픈되는 걸 불편하게 생각한다. 아이들 역시 생활하기 불편할 것이다. 물론 아이들이 하고 싶다고 하면 생각해보겠지만, (그래도 가족 예능 출연은) 어려울 것 같다."



* 이종원 이혼 및 가족 언급


그런데 이종원의 발언을 살펴보면, 무척 가정적인 것 같네요.


이종원: "내 인생에서 꼭 성취하고 싶은 욕심은 없어요(웃음). 저보고 욕심 없는 놈이라고 욕하실진 몰라도 꼭 해내야겠다는 의지를 가진 그 무엇은 없어요."


이종원: "다만 좋은 아들이자 좋은 남편, 그리고 좋은 가장으로서 살고 싶어요."


이종원: "나는 절대 이혼불가주의자이다. 개인적으로 (아내와의 생활에) 힘든 점이 있어도 초지일관해야 한다."


이종원: "이혼 불가주의에 특별한 이유는 없다. 친한 친구 6명 중 3명이 이혼했는데 아이가 있는 친구들은 내가 직접 (이혼을) 말리기도 했다."


이종원: "요즘 결혼도 이혼도 너무 쉽게 하는게 사실이다. 안타깝다."



사실 이종원이 골프 등의 운동을 좋아하는데, 이때에도 아내를 언급합니다.


이종원: "사실 골프여행을 할 때가 가장 즐겁다. 그래서 언젠가는 아내와 함께 전세계 100대 골프장을 두루 섭렵하면서 라운드 후기와 세계일주 여행기도 쓰고 싶다."


이종원이 사생활을 잘 언급하지 않는 배우로 유명한데,

이렇게 틈틈이 언급하는 아내에 대해서는 항상 애정이 무척 큰 것 같습니다.


(이종원 오현경)

오현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오현경 전남편 이혼사유 XXX - 범죄 사실이 드러나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