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40대)결혼생활

이승준 아내(부인)황모씨 직업 치과의사- 영화배우 이승준의 과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승준 아내(부인)황모씨 직업은 치과의사입니다.

이승준이 무명배우 시절부터 만났던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이승준은 캐리겉를 잘 소화하는 배우중의 한명인데, 여기에는 그만의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 같네요.


(이승준 라미란)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이승준과 더불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라미란 포스팅 (새창보기)

라미란 남편 김진구-이혼위기와 30대 여배우의 생존법


(스폰서 링크)


# 목차

* 배우 이승준 연기자 데뷔 계기

* 이승준의 무명시절

* 이승준의 연기력

* 이승준 부인 황모씨 직업

* 영화배우 이승준 결혼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이승준(본명)은 1973년 2월 11일 태어납니다. 올해 43살이죠(배우 이승준 나이).

(이승준 키 몸무게) 175cm, 68kg

(이승준 학력 학벌)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

(이승준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연극 '흉가에 볕들어라'로 데뷔


이후 연극 세기초기괴기전기, 플라스틱 오렌지, 포토, 레지스탕스, 잠못드는 바믄 없다, 스피킹 인 텅스 등과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 빙우, 썸, 핸드폰, 최종병기 활, 신의 선물, 명량, 카트, 탐정 등을 비롯하여 드라마 닥터 진,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막돼먹은 영애씨, 전설의 마녀, 미생, 식샤를 합시다2, 태양의 후예 등에 출연합니다.


특히 이승준은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하여 인지도를 크게 높입니다.


영화배우 이승준 아내 사진


* 배우 이승준 연기자 데뷔 계기


원래 이승준은 연기에 대한 뜻이 별로 없었습니다.


이승준: "고등학교 학창 시절 우연히 연극 세편 정도를 봤던 것을 빼고는 연기에 특별한 관심은 없었어요. 그러다가 재수 시절에 삼수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그때 친구가 서울예대 연극과 시험을 보러 간다고 하더라구요."


이승준: "그 친구를 따라가서 시험을 봤는데, 친구는 떨어지고 제가 뽑혔어요. 그리고 의외로 학교 생활이 재미있어서 잘 다녔고, 졸업 후 자연스럽게 연극을 하게 되었죠."


이승준: "사실 대학 시절에 처음 연극 무대에 올랐는데, 그 전에 대기를 하면서 정말 심장이 떨렸어요. 그런데 그 떨림,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 연기란 내 심장을 뛰게 하는 일이구나' 싶었죠."



이승준이 연극에 단역으로 처음 출연하던 시기가 1996 2월이었으니, 올해로 딱 20년이 되었네요.



* 이승준의 무명시절


이승준: "제가 무명시절이 좀 길었어요. 사실 제 성격이 좀 반항적인데, 그래도 연극은 무척 재미있었어요. 생활은 좀 어려웠지만, 큰 욕심 부리지 않고 살면 어떻게든 방법은 마련되었고요. 제가 연기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딴 데로 눈을 돌려본 적이 없었어요."



이승준: "사실 처음에 패기 넘치던 시절에는 나를 몰라보는 세상에 대한 원망도 했었어요. 어릴 때는 자신감이 넘쳤고, 혼자 잘한다고 까불기도 했고요."


이승준: "하지만 연기란 조금씩 알면 알수록 수렁으로 빠져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30대 중반이 되어서야 비로서, 과거의 내가 말도 안되게 건방졌구나, 라고 깨닫게 되었죠."


사실 이것은 연기뿐만 아니라, 세상 대부분의 일이 이렇게 않을까 합니다.


배우 이승준 사진


그렇게 연극을 하다가 이승준 영화와 드라마로 넘어오게 됩니다.

처음에는 대사 없는 단역을 하다가 영화 '최종병기 활'때부터 비중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죠.


이승준: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최종병기 활'이에요. 2006년 정도에 연극을 하다가 넘어와서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찍은 작품이에요. 당시에는 영상에 비치는 내 모습이 무척 싫고 적응이 쉽지 않았던 시기였어요."


이승준: "그런 상황에서 '최종병기 활'을 6개월 정도 긴 호흡으로 찍고 나니, 영화라는 메체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어요. 결국 그 작품이 저의 배우로서의 터닝 포인트가 된 것이죠."


원래 이승준은 '최종병기 활'의 김한민 감독과는 그전의 '핸드폰'으로 인연을 맺었고, 또 '최종병기 활'로 좋은 인상을 남긴 덕분이었는지, 그 다음 영화 '명량'에서는 무척 비중 높은 배역(극중 안위 장군 역할)을 맡게 됩니다.



* 이승준의 연기력


사실 이승준이 명량의 안위 장군 역할로 각광을 받기 이전에, 이승준은 막돼먹은 영애씨로 인지도를 크게 올리게 됩니다.


그래서 일반 대중들은 이승준이 막영애의 철부지 사장과 명량에서의 충직한 안위 장군과 동일 인물이라는 점에서 놀라게 되었죠(막영애 이승준 명량).


이승준: "사실 내 얼굴이 좀 백지 같다. 이것은 배우로서는 단점인데, 달리 생각하면 (백지위에) 무엇이든 그릴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결국 내 마스크가 평범하기 때문에, 어떤 역할이 들어와도 유연하게 색을 입힐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승준이 전혀 다른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는 비결인 것 같네요.



배우 이승준의 다양한 캐릭터 해석 능력


* 이승준 부인 황모씨 직업


후에 이승준은 아내 황모씨를 만나게 됩니다.

(이승준 아내 직업 치과의사)

(이승준 아내 나이는 3살 연하)


이승준: "지인을 통해 아내가 공연을 참 열심히 보는 사람이라고 소개받았다. 그런데 아내가 공연을 보러 올 때면 가끔씩 음료수나 초콜릿 등을 사왔는데, 유독 내 것만 사오더라."(이승준 아내 이름은 공개하지 않음)


이승준: "그래서 나에게 사심이 있는 것으로 오해하고 대시를 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나에 대한 사심이 아니라, 단지 내가 괜찮은 배우라고 준 것이었다. 어쨌든 아내가 내 대시에 넘어와서 다행이지 안 넘어왔으면 정말 창피했을 것 같다."

(이승준 부인 황모씨 첫만남)


이승준: "아내 직업이 치과의사지만 연극을 굉장히 좋아한다. 아마추어 연극도 하고 있다. 아내가 미인이냐고? 그랬다면 (대중에 대한) 반향이 엄청났을 텐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내가 미인은 아니다. 하지만 내 눈에는 (아내가) 참 예쁘다."


영화배우 이승준 부인 사진


* 영화배우 이승준 결혼


이승준과 황모씨는 4년간의 연애를 거친 다음에 2012년에 결혼하게 됩니다.

(배우 이승준 결혼)


현재 이승준에게 아이는 없습니다.

(배우 이승준 자녀(자식))(탤런트 이승준 가족관계)


이승준: "사실 처음에는 무명배우인 내 공연을 봐주는 사람이 있다는 자체로 고마웠다. 아내가 광적으로 "팬이에요"라고 말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우리 둘 사이에 연극이라는 공통 관심사 덕분에 (아내에게) 큰 매력을 느꼈다."



이승준 부인의 연기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이승준은 배우 생활에도 도움을 받곤 합니다.


이승준: "연기를 하다보면 익숙함과 편안함이 때로는 독이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막영애처럼 시즌제로 갈 때는 더 그렇죠. 그렇게 연기하는 제 모습을 보고, 어느 날 반성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승준: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작업이 원래 수월하지 않아요. 하루 종일 집중해도 모자른데, 어느날부터 제가 연구를 하지 않더라구요. 제가 너무 편하게 임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돌아보게 되었죠."


이승준: "사실 그걸 깨달은데는 아내의 내조도 컸어요. 아내는 저에게 최고의 팬이자 엄격한 존재이기도 하거든요. 제가 연극을 할 때부터 봐왔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더 저를 잘 알고 있죠."


이승준에게 부인은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존재인 동시에,

가장 냉혹한 비평가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그런 부인이 있기 때문에, 이승준이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을 것 같네요.


막영애에서 이승준과 라이벌로 나오는 김산호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산호 이영애 파혼이유- 김산호의 혼전 동거 반대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