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유선의 성형전 사진이라고 의혹이 도는데, 사실 이 부분은 유선의 과거를 살펴보면, 터무니없는 이야기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의 몸매와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유선과 비슷한 이미지의 여배우 박탐희 포스팅 (새창보기)

박탐희 남편 공개- 처녀와 유부녀의 차이


(스폰서 링크)


# 목차

* 유선 어린 시절에

* 유선 연극원 출신의 자부심

* 유선 연기력 논란 덕분에 비교가 된

* 유선 성형전 의혹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유선(본명 왕유선)은 1976년 2월 11일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유선 나이).

(유선 종교) 기독교(개신교)

(유선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46kg, O형

(유선 학력 학벌)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졸업

(유선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KBS《전설의 고향 - 상사요》로 데뷔


이후 영화 마요네즈, 4인용 식탁, 범죄의 재구성, 이끼, 글러브, 퇴마 무녀굴 등과 드라마 대망, 작은 아씨들, 로비스트, 솔약국집 아들들, 마의, 인생추적자 이재구 등에 출연합니다.



* 유선 어린 시절에


유선: "초등학교 시절부터 배우를 꿈꿔왔다."


유선: "고등학교 시절 모범생은 아니었다. 중학교 때 조숙해 보이는 외모를 이용해 성인영화를 보러 가기도 했고, 고등학교 때는 부모님이 나의 연기활동을 반대해서 집에서 가출을 시도했다. 하지만 저녁 식사 전에 돌아와서 부모님은 내가 가출을 했는지도 모르신다."


배우 유선 몸매 사진


유선: "노래 실력이 꽤 좋았는데 전학 간 학교에서는 내가 노래를 잘한다는 사실을 몰랐다. 한번은 반대표로 뽑혀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 원래부터 내가 좋아했던 이선희 노래를 부르려고 했는데, 다른 애들이 모두 동요를 불러서 나도 어쩔 수 없이 '옹달샘'을 불렀다."


유선: "그 이후 내 별명이 '옹달샘'이 되었고, 아이들로부터 놀림을 받았다. 그때 트라우마때문에 한동안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 것을 두려워했다."


유선: "지금은 힙합과 랩을 좋아한다. 물론 집에서 혼자 부른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예능 프로그램 말고 제대로 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 아마 사람들이 의외의 모습이라고 하실 것 같다."


배우 유선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감이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유선: "무슨 근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배우다', '할 수 있다' 이런 생각을 했다. 그리고 대학교 입시 때 면접을 볼 때도 '당연히 나를 알아 볼 거야" 라고 자신만만했다."


실제로 유선은 그녀의 자신감대로 한예종 연극원에 들어가게 되고(2기), '연극원 출신 탤런트 1호'가 됩니다.


탤런트 유선 몸매 사진


* 유선 연극원 출신의 자부심


참고로 한예종 연극원은 현재도 그렇지만 당시에도 '연극 엘리트들의 교육기관'으로 각광을 받았고, 출신들의 자부심도 상당히 강합니다.

여기 출신인 유선 역시 데뷔초부터 괜찮은 연기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죠.


유선: "데뷔작 '그 햇살이 나에게(2002년 작품)'에서 유명한 톱스타와 호흡을 맞추게 됐었다. 그런데 그분의 연기는 감정적인 교류없이 그저 테크닉에 치중한 연기였다. 그로 인해 실망감이 들면서도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유선: "하지만 그가 카메라 앵글 안에서 '노는' 법은 훨씬 나았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 배워야겠다는 생각은 하게 되었다."



* 유선 연기력 논란 덕분에 비교가 된


유선의 연기력은 2012년 드라마 마의에서 한번 더 각광을 받게 됩니다.

당시 마의에 출연중이었던 신인배우 조보아와 중견배우 김혜선이 연기력 논란을 빚고 있던 와중에 유선의 좋은 연기력이 더 높은 평가를 받았던 것이죠.


게다가 당시 원로배우 박근형의 똥배우 발언(한국에 스타는 많은데 배우는 없다. 스탠바이하면 우린 촬영에 들어간다. 그런데 갑자기 한류스타가 '잠깐만요. 감정 좀 잡고요' 라고 말한다. 그러면 우린 멍하니 기다리고, 잠시뒤에 그(한류스타)는 그저 눈물을 흘리더라. 우리끼리 "이런 똥배우와 연기를 해야하나?"라고 말했다.)으로, 유선의 좋은 연기력은 더 높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영화배우 유선 사진


* 유선 성형전 의혹


참고로 유선 성형수술 의혹이 돌기도 합니다.

그런데 유선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얼굴 윤곽과 눈 코 입이 현재와 거의 변함이 없는 것 같네요.



유선 성형전 사진 의혹이 되는 유선 과거 사진

유선 데뷔 초기 사진


유선 최근 사진 비교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유선은 괜찮은 연기력을 가졌고,

또 자신에게 맞는 배역을 찾는 배우이니,

성형수술로 본인의 표정연기에 해를 끼칠 일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유선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유선 남편 차효주와 결혼 이유, 유선 딸 이야기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