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영화배우 이미도 나이 45의 비밀- 이미도 라미란과 버금가는

영화배우 이미도의 45도 얼짱 각도, 이미도 나이와 라미란과 비견되는 포지션이 무척 흥미롭네요.

이미도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유부녀인 라미란과 비견되는 것만봐도, 앞으로 그녀의 입담이 얼마나 기대가 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미도가 착하지 않은 여자들(착않여 이미도)에서도 본심을 숨기는 캐릭터를 맡았다가, 나중에야 '이미도 본색'을 드러내는데, 확실히 연기력이 괜찮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새창보기) 이미도와 비견되는

라미란 남편 김진구-이혼위기와 생존법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미도 이름 바꾼 이유는

* 이미도 체력이 남다른 이유는

* 이미도 천우희와 더불어 영화 26년에서

* 이미도 해피투게더의 말실수

* 이미도 라미란에 비견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이미도(본명 이은혜)는 1982년 5월 25일 태어납니다. 올해 34살이죠(이미도 나이).

(이미도 학력 학벌)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이미도 키 몸무게 혈액형) 168cm, 54kg, B형

(이미도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


이후 영화 공공의 적2, 허브, 마더, 주유소 습격사건2, 파주, 시라노 연애조작단, 통증, 26년, 나는 왕이로소이다, 밤의 여왕, 레드카펫, 뷰티 인사이드 등과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직장의 신, 제왕의 딸 수백향, 미스터 백,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에 출연합니다.(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착않여 이미도 본색 드러내면서...)



* 이미도 이름 바꾼 이유는


이미도는 본명 이은혜로 3~4년 활동하다가, 2007년부터 이미도란 예명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미도(이하 이): "본명은 이은혜인데, 기존에 윤은혜, 박은혜 등 은혜라는 이름의 배우들이 많다. 그래서 이름을 바꿀까 생각하던 중에, 영화 ‘우리 생애 행복한 순간’의 오디션이 잡혔다."


이: "이 영화 오디션 일주일 전에 부모님과 함께 스님 한분을 찾아가서 이름을 받았다. 스님이 나미, 미나, 미도 중에 고르라 해서 미도를 골랐다. 뜻은 따로 없고, 많이 불리면 좋은 자음이 있다고 하셨다."


이: "뜻은 나중에 생각해봤는데, '아름다운 길'이 좋을 것 같았다. 지금은 천천히 '이 길'을 걸어가고 있다."


이미도 사진


이: "그런데 어머니가 종종 내 예명을 헷갈려 하신다. 2009년 영화 '마더' 촬영 당시에 극중 배역 이름이 흉터였다. 그런데 오랜만에 고향을 내려갔더니, 엄마가 친구에게 자랑을 했다. "내 딸이 쌍칼 역할을 맡았다." 흉터와 쌍칼을 헷가리신 것이다."


이: "게다가 엄마가 "딸이 이번에 영화배우 하면서 이름도 이도미로 바꿨다."고 착각까지 하셨다."


아무래도 이름이 입에 익지 않아서 나온 해프닝인 것 같습니다.


이미도의 강한 캐릭터를 생각하면, 어쩌면 '쌍칼'을 뜻하는 '이도'나 '이도미' 역시 잘 어울리는 이름이 될 수도 있겠네요.


이미도 몸매 사진



* 이미도 체력이 남다른 이유는


또한, 여배우 이미도는 남다른 체력을 자랑합니다.


이: "아빠가 아주 건장하신데, 딸 셋 중에 제가 아빠의 유전자를 가장 많이 물려받았어요."(이미도 가족관계)


이: "그런데 요즘 트렌드가 워낙 마른 몸매잖아요. 다이어트하는 여자들도 많고요. 제 체질이 아무리 살을 빼도 그렇게 마른 몸매가 되지 않는 몸이였어요."


이: "사실 다이어트도 고민했는데, 언젠가는 저의 이런 건강한 몸매가 통하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싶어서, 무리한 다이어트 말고, 그냥 몸에 맞는 운동을 했어요."


사실 이미도처럼 너무 시대의 조류에 휩쓸릴 필요는 없습니다.

세상의 주목과는 상관없이, 자기 몸에 맞는 운동, 그리고 자기에게 맞는 생활을 하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하네요.



이미도는 미모가 뛰어난 배우가 아닙니다.

주로 여주인공의 친구나 개성 강한 역할을 많이 맡았죠.


이: "제가 친구 역할을 하도 많이 맡다보니 캐릭터의 색깔이 다 고갈됐어요. 하하. 그래서 감독님과 상의를 많이 하고 촬영에 들어가고 있어요."



* 이미도 천우희와 더불어 영화 26년에서


그리고 이미도는 영화 26년에서 진구(곽진배 역할)의 어머니 역할을 합니다.

20대, 30대, 40대, 50대로 등장하면서 폭넓은 연기를 소화했죠.

영화 26년 내에서 천우희와 더불어 주목할만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미도 천우희)


이미도 몸매 사진


* 이미도 해피투게더의 말실수


또한 이미도가 크게 주목을 받은 것은 예능 해피투게더 출연때였습니다(이미도 해투).


이: "중학교 3학년 때 친한 오빠가 에로영화를 보여줬다. 제목은 기억 안 나지만 전부 살색이었다. 그런데 그날 이후 일주일 정도 남자를 보면 거기에만 시선이 가더라."(이미도 에로 배우)


그런데 여기에는 이미도의 착각이 숨어 있습니다.


이미도: "에로비디오와 야한동영상의 차이점을 잘 모르게 그렇게 얘기했어요. 그러자 남자 출연자들이 다들 놀라면서 그 두 가지는 다른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잘못 안 것이라고요. 방송에서 제 표정을 보면 아실 거에요. 사람들이 왜 놀라지? 하는 표정이에요."(이미도 에로배우)


이: "전 제 얘기가 편집될 줄 알았는데 방송에 나갔어요."(이미도 해투)


확실히 그런 걸 자주 보는 사람이 아니고서는 에로비디오와 야동의 차이점을 잘 모를 수도 있죠. 이미도의 말실수이긴 한데, 어쨌든 시청자들은 크게 웃을 수 있었네요.



또한, 이미도는 유재석에게 대담하게 도발을 하기도 합니다.


이: "영화 '레드카펫'에서 전직 에로배우를 연기했다. 전직 에로배우 역을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하면서, 몸에 섹시함과 요염함이 베이도록 했다. 그리고 대사마다 신음 소리를 넣었다."(이미도 몸매)


이: "(유재석에게) 재석오빠, 나야. 비디오에서 많이 봤지?"(이미도 해투)



* 이미도 라미란에 비견되면서


국민MC 유재석이 당황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예능 초짜 이미도가 유재석을 보내버렸네요.^^


결국 패널들이 이미도를 라미란에게 비유합니다.

출연자들: "이미도의 토크 수위가 상당히 높다(야하다). 여배우 라미란을 보는 듯하다."


이: "내가 라미란보다 영(Young)하다."(이미도 라미란)


그외에도 이미도의 45도 얼짱각도 일화 등이 무척 재미있었죠.

그런데 이 에피소드에도 2가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어 있습니다.


이미도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이미도 에로배우 몸매가 된 이유- 이미도 남자친구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