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이미도 에로 배우 몸매가 된 이유- 이미도 남자친구 고백

영화배우 이미도는 에로배우 역할로 큰 주목을 받습니다.

사실 운동을 많이 해서 '이미도 몸매'도 굉장히 좋은데, 너무 얼굴만이 부각되는 요즘 세태에서 저평가된 여배우중의 한명이죠.


또한 이미도는 남자친구(남친) 고백을 하는데, 그녀의 이런 고백이 좀 안타깝네요.


(새창보기) 이미도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이미도 나이와 45의 비밀, 그리고 과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미도 에로 배우 뒷이야기

* 이미도 원빈 술자리 사건

* 이미도 해투를 준비하면서

* 이미도 레이디액션에 캐스팅되어

* 이미도 남자친구 고백(이미도 남친)

* 이미도의 깨달음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미도 에로 배우 뒷이야기


이: "사실 영화 레드카펫에서 처음에는 전직 에로배우 캐릭터가 없었어요. 원래 시나리오 상에는 전직 에로배우 출신이라는 것이 나오지 않고, 그냥 에이전시 실장 같은 느낌이었죠. 그런데 시나리오를 보고 감독님을 만나보니 전직 에로배우라고 하시더라고요."


이: "이제까지 제가 험한 역할들을 많이 해왔는데, 이 전직 에로배우 역할을 할 것이나 말 것이냐로, 고민도 많이 했어요."(이미도 에로배우)


이: '사실 크랭크인 2주 전에 캐스팅 됐어요. 원래 신인 배우중에 레드카펫의 써니 역을 할 배우를 찾으려고 했는데, 결국 못찾고 저한테 제의가 들어왔었죠."(이미도 몸매)


이: "그래서 제가 캐릭터를 분석하고 의상도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고 감독님과 미팅하러 갔어요. 그리고 목소리도 신음소리도 넣을 것이라고 하니, 감독님도 크게 만족하셨어요. 원래 제 분량은 이것보다도 훨씬 적었는데, 나중에 점점 더 늘어났어요."(이미도 몸매)


이미도가 굉장히 적극적이네요.

사실 배우건 일반인이건, 자기 일에 이렇게 적극적이면,

점차 자기 몫이 늘어나는 것은 불문가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이미도 몸매 사진


* 이미도 원빈 술자리 사건


그외에도 이미도는 원빈, 진구 등과의 일화를 솔직하게 털어놓습니다(이미도 원빈 일화).


이: "내가 원래 술을 잘 못 마신다. 그런데 영화 '마더'를 촬영할 때 찍을 때 남자 배우들과 술자리가 있었다. 좌 진구 우 원빈, 앞에는 봉준호 감독님과 송새벽이 있었다. 내가 홍일점이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한시간 반만에 취해버렸다."


이: "원빈이 나도 술을 잘 못 마셔서 네 기분 아니까 저기 기대서 자라’고 권하더라. 하지만 나는 취했기에‘싫은데요’라고 대답했다."(이미도 원빈 일화)


이: "나중에 봉준호 감독님도 ‘괜찮냐.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니냐’고 걱정해 주셨는데, 내가 또 ‘싫은데요’라고 거절했다. 이후 집에 갈때 아무도 나를 데려다 주는 사람이 없었다."(이미도 원빈 일화)


이렇게 이미도는 솔직 화끈한 발언으로 예능에서 큰 주목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 대부분은 철저하게 준비된 행동이었죠.


이미도 사진


* 이미도 해투를 준비하면서


이미도: "'해피투게더' 나가기 전에 준비를 정말 많이 했어요. 한 일주일 정도 했을걸요? 시청자들은 제가 애드리브도 강하고 웃길 거라고 생각하지만, 전 예능이든 영화든 사전에 준비를 제대로 해서 나가는 편이에요."


이: "무슨 말을 해야 재미있을까? 무엇을 보여줄까? 등 에피소드를 단계별로 정리해서 예능에서 풀어놓았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저도 재미있었고 좋은 경험이었죠."(이미도 개그우먼)


확실히 이미도가 선택한 소재는 흥미를 끌만했고,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미도의 입담도 좋았습니다(이미도 개그우먼).


그리고 중간에 유재석을 꼼짝 못하게 한 것은 완전히 애드리브로 보여지는데,

이런 순발력 역시 괜찮은 것 같네요.

앞으로 예능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 이미도 레이디액션에 캐스팅되어


참고로 이미도는 '건장한 아버지의 유전자를 가장 많이 받았다'라고 고백하면서, 다이어트는 포기하고 자기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일주일에 4-5회는 꼭 운동을 한다. 킥복싱, 현대무용, 요가, 폴댄스 등을 좋아한다."


이: "운동을 정말 좋아하고, 실제로 많이 한다. 요즘 시대가 마른 사람들이 각광받는 세상이지만, 난 아무리 굶어도 그런 마른 몸매가 되지 못한다. 그래서 킥복싱, 요가 등을 하면서 언제 들어올지 모르는 액션물을 준비하고 있다."



(참고로 운동을 많이 해서 '이미도 몸매'가 굉장히 좋죠.) 

이렇게 이미도는 언제 캐스팅될지 모르는 '액션물'을 위하여 꾸준히 운동을 합니다. 그런 이미도에게 드디어 기회가 왔네요.


비록 액션영화는 아니지만, 예능 프로그램인 레이디액션에 캐스팅이 됩니다.


고세준(레이디액션 피디): "남자 배우들이 나이를 불문하고 여러 장르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지만, 여배우들은 나이가 들면 입지가 좁아져요.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 현실이 그래요."


고세준: "여자라서, 여자니까 액션 영화 속 인질이나 주인공의 연인 역할만 하는 현실이 안타깝죠. 그래서 이번에 여배우들의 역할을 다양화하기 위하여 레이디액션을 준비했어요. 이제 여자들도 액션 영화의 주체가 될 때가 되지 않았나요?"


(레이디액션- 이미도 이시영, 손태영, 김현주, 조민수 최여진 출연)


정두홍(무술 감독): "이미도는 정말 액션 연기를 잘 하더라. UFC(이종격투기 대회)에 나가도 될 정도였다."(이미도 몸매)


확실히 이제까지 액션물을 노래부르던 이미도에게 드디어 때가 온 것 같습니다.



* 이미도 남자친구 고백(이미도 남친)


이미도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런데 전남친에 대해서 고백한 적이 있죠.


이: "내가 원래 미련 갖는 헤어짐이 가장 싫다. 헤어지는 마당에 '우리 나중에 서로 잘 되서 다시 만나자'라고 말하는 남자는 싫다. 그래서 내가 6년째...(솔로다)."(2014년 고백)


이: "만약 6년전 오빠라면,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미도 전남친에게) 오빠, 보고 있지?"


6년전의 사랑을 아직 잊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면,

이미도도 순정파가 아닌가 합니다.



* 이미도의 깨달음은


마지막으로 이미도의 인간으로서의 장점 2가지입니다.


이: "내 얼굴에는 단점이 굉장히 많은데, 그래도 미소 하나만은 자신 있다. 사실 얼굴에 단점이 많아서 성형수술(쌍꺼풀 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


이: "나에게 콤플렉스가 왜 없겠나. 당연히 있지만, 나는 단점과 장점중에 장점을 더 부각시키기를 원한다. 내가 다시 태어나지 않는 이상 그게 좋지 않나 생각한다."


확실히 이미도는 미모가 대단한 배우는 아니지만,

생각은 아주 건전한 배우같습니다.


굳이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이미도는 충분히 아름다워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성형전에 이미도와 같은 생각을 한다면, 상당수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미도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굉장히 개성강한 캐릭터를 주로 맡고 있습니다.


이: "사실 1,2년 전만 해도 내가 그런 개성강한 캐릭터만 하는 것에 대해 속상해 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걸 반대로 생각해보니, 다른 배우들은 그런 강한 캐릭터들을 일생에서 한번이라도 맡았으면 좋겠다는 배우들도 많다."


이: "그렇게 생각하니까 나는 남들이 하고 싶어하는 역할만 골라서 하고 있는 것이 되었다. 이제 내 역할에 만족한다. 앞으로 '여자 송강호'가 되고 싶다. 나중에 나문희 선생님, 김혜자 선생님처럼 돼있으면 좋겠다."



확실히 세상일이란 손바닥을 뒤집듯이 바꿔 생각하면, 정반대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이미도의 말을 좀 더 부연설명하면, 이십대, 삼십대 여배우는 대개 예쁘고 호감어린 캐릭터를 맡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이미도는 에로배우나 여주인공의 성격 이상한 친구 역할을 많이 맡고 있죠.


아마 이미도 역시 여자이기에 이런 배역을 맡는 것이 싫었고,

나중에 그녀 스스로 생각을 바꾸자, 자기 삶에 만족하게 됩니다.


사실 세상에 이런 일이 종종 있죠.

생각할수록 괴로움이 되지만, 마음을 바꿔 먹으면 행복이 되는 일들...


이미도 레이디액션에 출연(이미도 이시영)

이미도와 동갑이면서 서로 다른 길을 가고 있는 배우

이시영 성형전 얼굴과 이시영 전진 결별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