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앵그리맘 윤예주 프로필 키 나이, 윤예주 과거의 묘한 소문


탤런트 윤예주 프로필 및 경력

1995년 4월 23일 태어납니다.

올해 21살이죠(윤예주 나이)

(윤예주 키) 159cm


윤예주가 연기를 하기 전에는 모델로 활동합니다.

(모델 윤예주 소속사) 택시엔터테인먼트


그러다가 2014년 드라마 엔젤 아이즈에서 박혜주 역할을 맡았죠.

(배우 윤예주 데뷔작)


참고로 그 전인 2013년 정준영의 병이에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윤예주 정준영 뮤비)


정준영 (Jung Joon Young) - 병이에요 (Spotless Mind) MV (S극 Ver.)



또한 니스프리 수퍼 러빙러빙(Rubbing Loving) 파티 광고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윤예주 박선우)

- 문지르면 사랑에 빠진다!

 

문지르면 사랑에 빠진다! 수퍼 러빙러빙(Rubbing Loving) 파티 (윤예주 광고 동영상)







드라마 엔젤아이즈가 윤예주의 첫 데뷔작입니다.


윤예주: "드라마(엔젤아이즈)는 첫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작품에 폐를 끼치지 않을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고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감독님을 비롯해 선배연기자들에게 많이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내가 아직 부족한 신인 연기자이지만, 최선을 다해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들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엔젤아이즈 윤예주)


라며 신인의 포부를 밝힙니다.


사실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윤예주는 이상윤의 친 여동생이면서 동시에 승리와 공형진과의 삼각관계의 중심축이기도 했죠(윤예주 공형진).

그러면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공형진으로부터 상처(?)를 받기도 하고, 비슷한 또래인 승리와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사실 기존의 여동생 캐릭터들은 천편일률적이었습니다.

동생 바보인 오빠들의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한 수동적인 캐릭터(여리고 귀여운 매력만 가진 캐릭터)가 대부분이었죠.


하지만 엔젤아이즈에서 윤예주는 이런 기존의 캐릭터외에도 본인 역시 상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잘 연기합니다.

스무살(당시)의 어린 나이에 꽤 괜찮은 연기력을 선 보였죠.




그런데 윤예주 과거 학창시절과 관련하여 이상한 루머가 도네요.

우선 과거를 살펴보기 전에 현재 출연하는 드라마 앵그리맘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윤예주 앵그리맘)


일진학생으로 등장하는 리지가 윤예주와 김유정을 괴롭히고,

조만간 윤예주가 자살하게 됩니다.

(아마 조만간에 앵그리맘에서 하차를 할 것 같네요.)



이와같이 윤예주는 고등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존재입니다.

김유정과 더불어 피해학생이죠.


그런데 윤예주의 동창인 듯한 사람들의 학교 생활 증언이 흥미롭네요(앵그리맘 윤예주).



학교 당시 윤예주의 성격은 조용하고 착한 편이었다고 합니다(윤예주 같은 반 친구).

하지만 왕따 등의 따돌림으로 자퇴를 했다는 주장이네요.

(만약 자퇴를 했다면 졸업을 하지 못한 것임)


아직 이것이 사실인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윤예주가 좀 불쌍한 것 같네요.



많이 예쁘고 착해도, 다른 아이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니...

정말 우리나라의 왕따 문제는 심각한 것 같습니다.


윤예주 성형 하나 없는 맑은 얼굴






또한 아무리 과거의 일이지만, 현재 윤예주가 왕따 피해 학생 연기를 하면서, 과거의 상처가 도지지 않았으면 하네요.

불과 2~3년 전의 일이니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할테니 말이죠.



어쨌든 과거 친구 2명의 증언에 의하면,

성격은 착한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착하면서도 연기력 좋은 신인 여배우가 등장한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