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차유람 남자친구 홍진호 썸남썸녀가 아닌 이유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당구선수, 당구여신 차유람과 홍진호와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차유람과 홍진호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고 일어난 스캔들이죠.

 

그러자 차유람과 홍진호가 각각 그 사실을 부인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과연 사실일까요?

특히 차유람의 과거 발언을 보면, 팬들은 '그녀가 부인한 사실'을 믿지 말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차유람은 1987723일 전라남도 완도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8살이죠.

(차유람 학력) 초등학교 졸업후 수원 율전중학교 2학년 자퇴

검정고시를 거쳐 2011년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건강복지학부 입학(재학중)

 

차유람이 당구에 올인하기 위하여 중학교를 중퇴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잘못된 사실입니다. 본인이 인터뷰에서 몇번이나 다른 이유로 자퇴를 했다고 밝혔죠.

학교를 다니면서 잦은 전학 등으로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서 마음 고생이 심했기에 자퇴를 하게 된 것입니다(차유람 자퇴 이유).

 

 

차유람: "중학교 2학년 때 내가 결정하고 아빠에게 자퇴를 하고 싶다고 졸랐다. 아빠가 "그러면 네가 하는 선택에 책임을 져라"라고 말씀해 결국 자퇴를 했다."

 

"자퇴한 뒤 정말 많이 후회했다. 여고생들의 웃는 모습을 보며 많이 부러웠다."

 

어쨌든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했던 성격이, 좀 더 테니스(2000년부터 당구를 시작) 등의 운동 경기를 좀 더 집중력있게 연습한 원동력이 된 거 같습니다.(테니스 포기 이유는 아버지의 권유였습니다. 체력적으로 약한 딸 차유람이 하루 종일 뙤약볕 밑에서 땀을 흘리는 것을 아버지고 더 이상 보지 못했던 것이죠.)

   

그리고 차유람은 얼짱 당구 여신으로 유명세를 타는데, 더지니어스에 나와서 홍진호와 좋은 모습을 보여 주면서 스캔들이 돌기도 했습니다.

(요즘 나온 말로 썸탄다, 썸남썸녀에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죠.)

하지만 이에 대해서 차유람과 홍진호가 둘 다 부정을 합니다.

 

 

당구미녀차유람, 홍진호와의 열애설 묻는 질문에전혀 아닌데요?” 단호

http://news.donga.com/Main/3/all/20140113/60133669/1

 

[인터뷰] 홍진호, ‘당구여신차유람과 열애설 밝힌 속내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3621517

 

그런데 홍진호는 차지하더라도 차유람의 말은 믿을 것이 못됩니다.

왜냐하면 과거에 모태솔로인 자신이 남친(남자친구)를 사귀게 된다면, 몰래 비밀연애를 할 것이라고 이미 공개적으로 선언을 했기 때문이죠.

 

 

차유람: "공개연애는 안 할 것이다. 지금부터 미리 말하겠다. 남자를 사귄다면 몰래 비밀연애를 할 것이다. (팬들의 양해를 구한다.)"

 

설령 지금 홍진호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차유람은 자신의 과거 발언에 비추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평소 차유람의 성격이라든가, 그녀가 바라는 이상형에 비추어 볼때 연애를 하더라도 홍진호와는 하지 않을 거 같네요.

 

차유람: "(이상형은) 말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 스펙이나 재산보다는 말이 통하는 것이 우선이다."

 

"(홍진호와는) 친해지긴 했지만, 이성적인 감정은 전혀 없다. (홍진호처럼) 치열하게 승부하고 이런 쪽 남자는 싫다."

 

 

사실 차유람은 당구에서의 승부를 위하여 여태까지 모태솔로로 연인없이 지냅니다.

"어릴 때 학교를 그만두면서 또래 이성 친구들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당구를 연습 하다 보니 항상 주변에 어른들, 아저씨들이 많았고 또래 친구들보다 어른들이 더 편해졌다. 환경적으로 연애를 할 수 없었던 것 같다."

 

"물론 나한테 관심을 표현한 분들도 있지만 스스로 당구에 몰입하기 위해 작정하고 연애를 하지 않은 것도 없지 않다."

 

 

, 현재 차유람의 마음의 상태를 보면, 여유가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히딩크의 말을 빌면, 아직 배가 고픈 상태죠.

더구나 차유람의 목표는 "대중적으로 인정받는 선수보다, 전문가에게 인정받는 훌륭한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현재도 실력보다는 외모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평가받는 차유람이기에, 아직 갈 길이 멀었죠.

 

게다가 위에서 언급한대로 자퇴를 한뒤 당구장에서 훈련을 할 때부터 주위에 아저씨들이 많은 환경이었습니다. 비록 홍진호가 차유람보다 5살이 더 많지만, 또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구선수 차유람이 전하는 열정 넘치는 이야기 / YTN 

차유람이 자신의 인생을 잘 이야기한 인터뷰 동영상

 

이번 더지니어스2에 같이 출연하는 성규나 이준석, 최창엽, 최정문 등은 거의 차유람 또래라고 볼 수 있는데, 더지니어스1에서도 겉도는 듯한 모습을 간간히 목격되더군요.

 

왠지 차유람은 나중에 나이 차이가 좀 많이 나는 사람과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 할 거 같습니다. 그냥 차유람의 성장 과정을 살펴보면서 한 추정일 뿐, 오해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