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아나운서중에서 박은영 아나운서만큼 예능에 나와서 적극적으로 망가지는 아나운서도 없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 전현무 역시 그랬는데, 인기를 좀 얻고는 프리랜서를 선언했죠.

 

박은영 역시 프리랜서를 선언할지도 모르지만, 아직까지 별 말이 없는 것을 보면 KBS에서 근무하면서 남편 만나 결혼하려는 계획인지도 모르겠네요. 도전보다는 안정성을 추구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그런데 박은영 아나운서에게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바로 댄스는 굉장히 섹시하게 추면서, 노래는 굉장히 청아하게 부르죠. 일반적으로 가수에게도 잘 없는 매력입니다.

   

박은영 애교 사진

 

제일 먼저  배우 안재욱과의 듀엣송 동영상입니다. 물론 가수들에 비해서는 좀 딸리지만 가수 아닌 일반인치고는 괜찮은 노래 실력 같네요.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면 가창력이 꽤 좋아질 거 같습니다.

 

131029 안재욱&박은영 듀엣송-그대안의블루 .

게다가 목소리가 참 맑고 청아한 거 같습니다.

 

이런 노래와 정반대로 춤은 굉장히 화끈하게 춥니다. 물론 춤실력도 보통이 아닌데, 이효리의 유고걸 댄스로 뮤직뱅크 신고식을 화끈하게 치루네요.

아직 시집가지 않은 미혼이지만, 어디 나가서 빼는 모습은 전혀 보여주지 않습니다.

 

(바로가기)

http://tvpot.daum.net/v/ENUvDk8nzas%24 #2 Park Eun Kyung miniskirt sexy/ 

 

알고보니 박은영은 어릴 적부터 무용부 출신이었네요.

(선화예술학교 무용부,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부,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과. 학력, 학벌이 좋네요. 1982715일 출생, 올해 나이 33)

 

박은영 학창시절 과거사진 (졸업 사진)

 

이러니 춤실력이 보통이 아닌 거죠. 게다가 어린 시절에 리틀 엔젤스 예술단 단원 역할을 했던 경력도 있습니다. 

 

박은영의 언니나 여동생 역시 박은영 아나 못지 않게 예쁜데, 큰언니가 제일 단아하게 생겼네요. 박은영 어머니 역시 방송 맘마미아에서 얼굴이 많이 알려졌죠.

 

 

세 자매의 얼굴을 보니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 거 같습니다. 만약 자매 중에 누구하나가 성수를 했다면, 대번에 튀어 보였겠죠. 집안의 유전자가 우월하네요.

   

박은영이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도 개그맨 한민관과 깜짝 커플 댄스를 췄죠.(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 음악)

 

 

(바로가기)

http://www2.pullbbang.com/video.pull?vcode=l6544874

 

이런 깜짝 커플댄스 퍼포먼스에서도 박은영은 전혀 빼지 않네요.

완전히 새로운 아나운서의 전형같습니다.

  

박지현 박은영 엄지인2011-10-08(토) 동영상

이 동영상도 괜찮네요. 아나운서 세명이 나와서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은 쉽게 볼 수 없죠.

노래는 청아하고 춤은 섹시한 점이 묘하게 매력적이네요.

이런 걸 반전 매력이라고 하죠.

 

박은영Park EunYoung MC Cut 2012-06-16 연예가중계Entertainment Relay .

 

일부 박은영 아나에 대해서 비호감을 표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이렇게 방송에 나와서 조금도 빼지 않고 시청자들의 웃음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감탄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특히 KBS입장에서는 더 그렇겠죠.)

 

박은영 각선미도 좋은 듯. 박은영 키가 159cm인데 팔다리가 길어서 키가 커보이네요.

 

박은영이 최근에 맘마미아에서 하차를 했죠. 박은영 어머니가 둘째 딸 임신과 출산(산후조리)을 위해서 부득이하게 하차를 할 수밖에 없었죠. 아나운서인 박은영보다 엄마가 더 바쁜 거 같네요. 물론 딸의 입장에서는 세상에 단 한명뿐인 어머니이기에 산후 조리에 꼭 필요한 존재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앞으로의 일이 잘되고, 또 빨리 좋은 남자친구 만나서 결혼하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이런 매력이라면 프리랜서를 선언해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거 같네요.

뭐, 본인 선택이겠지만...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