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본명 김재경)이 오래전에 결혼 약속을 했네요.

 

예전에 퀴즈! 육감대결에 출연한 재경은 자신이 약혼자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합니다.

재경: "같은 동네에 살며 우정을 쌓아온 남자 친구가 있다. 고민이 생기면 그 친구에게 털어놓을 정도로 편한 사이로 지냈다."

 

그런데 어느날 그 친구가 김재경에게 고백을 한거죠.

김재경: "친구 이상으로는 생각해 본 적이 없어 처음에는 거절을 했다". 그런데 '친구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우리가 마흔 살까지 싱글이면 결혼하자'고 약속했다."

 

 

마 그 친구는 재경이 마흔살까지 결혼하지 못하거나 혹은 이혼 후에 싱글이기를 기도하고 있을 거 같네요(여기서 남자친구는 남친의 의미가 아니라 단순히 남자인 친구란 뜻이죠).

어쩌면 재경의 실제 성격이 단호하지 못하고 여린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마 어린 시절부터 알아왔던 친구라서 그걸 알고 과감하게 대시를 했는 건지도 모르고요.

 

재경이 혀를 내밀고 찍은 사진이 좀 있네요.

 

김재경은 레인보우의 리더이면서 그룹을 적극 홍보하기 위하여 몸을 사리지 않고 많이 뛰었네요. 예능에서 나와서 춘 성인식 섹시댄스는 박진영이 정신 못 차리고 입을 다물 줄 모르게 만들었죠. 다른 남자들 역시 마찬가지였고요.

 

100118 김재경 - 성인식 동영상

 

그리고 이런 섹시댄스외에도 바지찢기 댄스같은 야한 춤도 춥니다. 정말 대담하네요.

 

[레인보우]재경 예능에서 바지찢기 dance.flv 동영상  

이런 살신성인의 자세때문인지 레인보우 멤버들은 리더인 재경을 잘 따르는 편입니다. 특히 별명이 오프라 윈프리인데, 동생들의 고민을 잘 들어주기 때문에 이런 별명이 붙었죠(재프라 경프리).

 

걸그룹이라면 인간관계가 의외로 협소하기 때문에 이렇게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상대가 있다는 점은 정신 건강상에 큰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그 외에 재경의 취미 및 특기는 바로 그림 그리기입니다. 어릴 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고, 또한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과에 진학할 정도로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 남다르죠.

 

그리고 손재주가 뛰어나서 펜글씨를 쓰거나 재봉틀을 이용한 옷 만들기 등도 틈틈이 하는데, 의외로 예쁘고 깔끔한 작품들이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이렇게 재경이 만든 물품을 자선 경매에 붙여도 좋을 거 같네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예능에 나와서 다양한 매력을 뽐냅니다. 심지어 실신을 한 적도 있었죠.

    

레인보우 재경, 비명 댄스 @놀라운 대회 스타킹 130831 .

 

재경학생회장

 

레인보우 재경 보아 넘버원 .

노래 실력이 괜찮네요. 아이돌중에서는 그래도 가창력 있는 가수중의 한명이죠.

 

재경실신

 

130607 풀하우스재경 개념발언 .

 

레인보우 재경 "성형 수술한 적 없는데" .

 

재경이 1988년생이니 올해 나이가 벌써 27살입니다. 사실 30살이 되면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고 봐야 합니다.

게다가 요즘 아이돌 후배들이 너무 많이 나오니, 레인보우도 기반을 탄탄히 다지지 않으면 언제 2류로 추락할지 모르죠.

리더인 재경의 고민이 이래저래 클 거 같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