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결혼 이현이 남편 사진공개-인터넷 사용의 적절한예

모델 이현이의 학력이 좀 특이합니다. 바로 이화여자대학교의 경제학과 출신이죠. 대부분의 패션 모델들이 모델학과인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그것은 이현이가 정상적인 시험을 보고 이화여대에 지원을 해서 합격을했다는 뜻이죠(이현이 이대).

 

그리고 이현이가 모델이 된 과정도 좀 특이합니다. 대학교에 다닐 때 연극을 했는데, 이현이의 키가 177cm이다 보니까 여자 배역을 할 수는 없고 주로 병사 1이나 남장을 하고 출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키 큰 여자의 슬픔이었죠.

결국 이현이는 키가 큰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모델'이라는 직업을 발견하게 됩니다. 확실히 모델은 키가 큰 여자들이 오히려 더 적합하죠.

 

모델 이현이와 남편 사진, 정말 훤칠한 미남이네요.

 

 

 

그런데 여기서 또 이현이는 엉뚱한 선택을 합니다. 바로 모델이 되기 위한 방법을 인터넷에 물었고, 그 답으로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갖게 됩니다.

 

사실 인터넷에는 불명확한 정보들이 아주 많이 떠돌아 다닙니다. 하지만 이현이처럼 아주 적절한 답도 얻을 수가 있죠. 결국 이현이는 돈 한푼 들이지 않고 한중 슈퍼모델에 지원을 했고, 자신의 꿈이 모델이 됩니다.

(프로필 -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수상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

 

이현이 조인성의 맥주 CF 사진

 

그리고 패션쇼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모델 등을 거치면서 세계적인 톱모델로 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방송일도 하게 되죠. 엠넷 '스타일쇼 필'MC로도 활약했고,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슈퍼독 같은 프로그램에도 간혹 얼굴을 비추기도 하니까요.

 

물론 방송 경험이 없는 이현이기에 발언 수위 조절을 못해서 그냥 독설이 되기도 했습니다. 패션계에 김구라라고 불릴 정도죠.

 

강심장 이현이, 패션계 엄친딸의 막말퍼레이드(119회) .

 

강심장 이현이, 이것이 워킹이다(119회) 동영상

 

여자를 내려주세요 이현이 결혼식 축가 동영상.

 

[ESteem TV] 모델 리얼 다큐 15편 '이현이 리얼라이프2화' .

 

겟잇뷰티 셀프 바비리스 1편 with 이현이 .

 

[Interview] 에스팀 이현이 - 샤넬 '더 리틀 블랙 자켓' .

 

그래도 돈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모델되는 법을 알아봤던 가난했던 여대생이 이렇게까지 성공하게 되었네요.

(물론 이대까지 갈 정도의 머리라면, 엄친딸로 불려도 충분하겠네요.)

   

그리고 다른 톱모델과 달리 이현이는 좀 일찍 결혼하게 됩니다.

원래 1983년생이기에 올해 나이가 31살인데, 20121020일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정말 모델답게 이현이 각선미가 늘씬하네요.

 

이현이가 남편의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남편의 사진은 공개했습니다. 원래 지인의 소개로 2011년에 만나서 약 1년 반 정도 교제를 한 뒤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거죠. 남편의 직업은 대기업 사원(S전자)이며, 워낙 훈남이기에 패션계에서 둘에게 붙은 별명이 '비주얼 커플'입니다.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얼마 전에 슈퍼독에서 강타가 이현이에게 호감을 표한 적도 있었죠.

"딱 좋은데요. 4년차 궁합도 안보죠."

그러자 이현이가 스스로 유부녀임을 고백합니다. 아직 자녀를 낳지 않아서 그런지, 처녀나 다름이 없죠.

이현이 남편도 긴장해야 할 거 같네요. 강타같은 아이돌 출신의 스타가 관심을 기울일 정도로 이현이가 매력적이라는 소리니까요. 나중에 이혼 당하지 않으려면, 지금부터 잘 해줘야 할 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