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윤민수 아내(부인)김민지 속도위반으로 윤후 엄마되어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를 보면 청초한 미인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어딘가 안색이 좋지 않은 병자라는 느낌도 같이 드네요.


윤후 동생을 낳고 싶어도 몸이 좋지 않아서 낳을 수가 없는 걸까요? 윤후를 적절하게 잘 가르치는 윤민수의 교육법을 보면, 딸이나 아들을 한명 더 낳아도 괜찮을 거 같은데, 아쉬운 상황이네요.

 

(내용 추가)------------------

밑에 댓글로 말이 많아서 내용 추가합니다.

윤민수는 방송에서 윤후 동생으로 딸을 가지기를 소망한 적이 있습니다.


윤민수: "나의 희망 검색어의 '윤민수 득녀, '윤후 동생'이 나왔으면 좋겠다. 윤후가 요즘 외로워하는 것 같다."


윤민수: "딸 이름도 벌써 지어놓았다. '윤도레미, 윤멜로디' 등이다."

즉, 윤민수는 윤후 동생으로 딸을 바라는 것 같습니다.

-------------------------------


윤민수는 1980227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입니다. 반면에 부인 김민지는 윤민수보다 1살 연상이죠. 연상연하 커플이네요(윤민수 배우자 와이프 김민지).

 

윤민수 학력 성보고등학교, 종교 기독교

결혼하기 전 김민지의 직업은 대학생이었습니다. 당시에도 나이가 좀 많은 만학도였던 셈이죠. 몸이 아파서 학업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윤민수와 김민지 부부는 20066월에 결혼식을 올리는데, 윤후의 생일은 11월입니다. , 혼전임신(속도위반) 결혼식이었죠.


----------------------------------------------------------------

(2015년 1월 17일 내용 보충) - 댓글에서 혼인신고에 대한 의견이 나와서 내용을 보충합니다.


윤민수가 아빠 어디가 첫방송에서 이렇게 말합니다(2013년 1월 6일).

윤민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결혼은 6월에 했는데 아이는 11월에 태어났다. 25살에 결혼했는데 그해 11월에 태어났다."


윤민수: "요즘 다들 그렇게 많이 하시죠?"


윤민수: "25살에 결혼했는데 젊은 나이에 아이를 가지면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쉽지 않다."

----------------------------------------------------------------

   

화수분에 출연했던 윤민수가 아내 김민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어느날 후배들을 불러서 김민지에게 인사를 시킵니다.

"인사해라, 형수님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윤후가 바로 생기게 되었죠.

중간 과정없이 바로 결과가 나오는 꼴입니다.

 

 

 

윤민수 김민지 웨딩 사진

 

아마 김민지에게 반했던 윤민수가 김민지에게 이렇다할 허락도 구하지 않고 들이댔던 거 같습니다. 어쨌든 김민지 역시 남편 윤민수를 좋아했기에 그 결혼을 받아들이게 된 거 같네요. 그리고 김민지가 임신을 했기에 그녀의 집안에서도 역시 결혼을 허락할 수밖에 없었고요.

(그렇게 빨리 진행되었기에 아직 프러포즈는 하지 않은 듯)

 

(내용 추가)----------------------------------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와 2006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당시 김민지는 6년동안 미국 유학생으로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이었습니다(윤민수 아내 직업 마케팅 전공 학생).


둘은 2003년 김민지가 잠시 한국에 들렀을 때 만나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죠.


윤민수: "사진으로 처음 아내를 봤을 땐 별로였다. 그런데 우연히 생일파티에 갔는데 거기서 사랑에 빠졌다. 원래 아내는 미국에 돌아가야 했는데 윤후를 가지면서 못 가게 만들었다. 그대 프러포즈를 위해 만든 노래가 포맨의 '고백'이다."


참고로 윤민수가 프러포즈를 안했을 것 같다는 것은 저의 착오였습니다.

윤민수는 아내를 위하여 위에서 언급된 것처럼 '포맨의 고백'을 만들어서 거창한 프러포즈를 했었죠.


류재현(바이브 동료 가수): "윤민수의 프러포즈를 도와주러 현장에 나도 갔었다. 촛불을 하트 모양으로 펼쳐놓고 근사한 프러포즈를 성황리에 끝낸 것 까지는 좋았는데 촛불을 끄고 나니 온 바닥이 촛농 범벅이었다. 촛농 뒤처리가 모두 내 몫이었다. 그 때의 아픈 기억이 지금도 너무 선명하다."

프러포즈에 대한 부분은 저의 착오가 맞습니다.
어쨌든 윤민수가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했는데, 뒷처리는 류재현이 모두 다 했네요.
이렇게 뒤에서 수고하는 친구가 하나쯤은 있어야지, 영화같은 이벤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윤후는 삼촌 류재현에게 고마워해야 할 것 같네요.
--------------------------------------------


윤민수 김민지 연애시절 사진

 

사립초등학교에 들어간 윤후의 교복 모습 사진

 

이 사연(속도위반 사연)은 아빠어디가에서 윤후의 입을 통해서도 흘러나옵니다. 아들인 윤후 역시 아빠와 엄마의 연애 시절 이야기를 알고 있었던 거죠. 그 내용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윤민수가 돌직구 형태로 김민지에게 돌진했고, 김민지 역시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그런 윤민수를 선택했던 모양입니다.

(결국 윤후의 탄생 비화가 되고 말았네요.)

 

아빠어디가: 윤후가 만든 민수와 민지의 사랑이야기, 아기를 낳다 동영상

 

아마 이 이야기를 듣고 있던 윤민수는 속으로 뜨끔했을 거 같습니다. 젊은 시절에 자신이 한 일이긴 하지만, 아들 입으로 그런 이야기가 흘러 나왔으니까요.

   

(미니홈피 주소)

http://www.cyworld.com/spoonmj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윤후이지만, 소수의 안티팬들이 존재합니다. 김민지가 원래 2007년부터 미니홈피를 만들어서 자신의 연애 시절 사진과 윤후의 일상 생활 사진을 많이 올렸습니다. 그런데 윤후 안티 카페때문인지, 기존의 사진을 모두 삭제하고, 최근에는 거의 활동하지 않더군요.

 

 

 

   

기존에 윤후 사진을 보면서 좋아하던 팬들이 많이 아쉬워했죠.

실제로 윤후를 공격하거나 디스하는 것도 모자라, 윤민수 김민지 부부에게 이혼을 종용하는 이상한 안티들도 있더군요. 아마 남의 행복은 자신의 불행이고, 남의 불행이 자신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