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최정문 홍진호 2년전보다 큰 발전과 알콩달콩 연인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최정문과 홍진호를 보면 케미가 남다른 것이 합이 잘 맞는 커플같네요.

특히 홍진호의 경우는 얼마 전에 여자친구와 결별했으며 자신이 솔로라는 고백을 했었죠.

 

그 전후로 홍진호와 차유람에 대한 열애설과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모태솔로인 차유람이고 차유람 홍진호가 스스럼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고 팬들이 그런 생각을 했죠.

 

 

하지만 차유람이나 홍진호 둘다 서로에 대한 열애가 사실 무근이며, 단순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죠.

 

‘당구미녀’ 차유람, 홍진호와의 열애설 묻는 질문에…“전혀 아닌데요?” 단호

바로가기 http://news.donga.com/Main/3/all/20140113/60133669/1

 

 

[인터뷰] 홍진호, ‘당구여신’ 차유람과 열애설 밝힌 속내

바로가기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3621517

 

그런데 방송을 보면 홍진호는 최정문과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최정문은 1992719일 태어났고, 올해 나이가 겨우 23살입니다.

(최정문 학력)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재학중

한국 최연소 멘사 회원으로 유명하죠.

 

좋은 머리뿐만 아니라 몸매 역시 훌륭합니다.

얼굴은 귀엽고 골반은 섹시하네요. 베이글녀말고 새로운 이름이 필요한 거 같네요.

 

 

 

 

 

최정문은 실제 성격이 굉장히 활발하고 잘 웃는 편입니다.

원래 연예인이 꿈인데, 처음에는 MC도 노려봤던 거 같습니다.

 

다음은 삼천포 김성균을 인터뷰한 최정문 동영상입니다.

여러가지를 알 수 있는 동영상이죠.

 

삼천포 김성균과 지니어스 최정문의 파릇파릇한 인터뷰 .

 

원래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201222일 개봉됩니다. 그 직후에 촬영된 인터뷰 동영상이기에, 지금으로부터 2년 전입니다. 21살의 파릇파릇한 최정문과 응사(응답하라 1994)에 삼천포로 나오기 전의 김성균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인터뷰 촬영 장소가 안습이어서 잡음이 중간중간 낍니다.

그런데 김성균의 모습은 2년 후인 지금과 거의 비슷한데, 최정문은 많이 어린 티가 나네요.

발음이 조금 새는 것은 둘째치고 인터뷰이의 마음을 아직 제대로 모르는 거 같습니다.

어쨌든 김성균으로부터 경상도 사투리를 배워서 말하는 최정문은 좀 귀여운 거 같습니다. 

 

 

그리고 최정문이 홍진호와 더불어 퍼드(퍼즐앤드래곤) 게임 홍보 동영상에 출연합니다. (처음에 몰카(몰래카메라)로 출연하는 최정문)

 

한판붙자 Ep.01_홍진호&최정문 인터뷰 .

 

그동안 연습을 많이 했는지 발음도 많이 좋아졌고(물로 지금도 좀 더 노력해야겠지만), 상대와의 합도 잘 맞습니다.

특히 홍진호의 발음이 별로 좋지 않고 톤이 상당히 낮은 편인데, 최정문의 높은 톤으로 분위기를 다운시키지 않도록 노력하네요.

만약 최정문이 없었다면, 분위기가 축축 처졌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동영상내의 둘은 좀 잘 어울리네요.

서로 돌직구를 서슴없이 날립니다.

"(오빠) 별로에요."

"나도 너 별로야."

 

홍진영: "그때 더 지니어스 출연진 멤버중에서 가장 싹싹하고 친화력이 좋았다.

어린 게 장점이다. 사교성이 좋다."

"단점은 너무 천진난만하다."

   

최정문: "홍진호도 귀엽다. 아저씨인지 잘 모르겠다. 정신연령이 비슷한 거 같다."

 

 

사실 둘의 나이차이는 10살 차이인데최정문과 홍진호가  티격태격 알콩달콩하는 것이 서로 거의 친구처럼 지내네요.

 

홍진호와 최정문의 '한판붙자'.Episode02 .

 

한판붙자.Ep03 '부산에서 한판붙자' .

(3회에서 먹방까지 제대로 나오네요.)   

 

다른 한판붙자 동영상을 봐도 둘은 남자친구 여자친구처럼 스스럼없이 잘 지냅니다. 더 지니어스란 게임을 같이 했기 때문일까요?

하지만 거기에는 이준석, 성규, 최창엽, 김풍과 박은지, 차유람 등의 미혼의 남녀들이 많았죠. 하지만 홍진호 최정문처럼 이성끼리 가깝게 지내는 사람은 별로 없는 거 같습니다.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지금처럼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최정문이 차유람, 성규, 이준석 등과 함께 더지니어스2에 출연하게 되는데, 홍진호는 이미 2주전에 탈락을 하고 말았네요. 만약 아직 있었다면, 둘이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을 텐데, 참 안타깝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