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은정 섹시댄스와 노래 재밌는 동영상 9편

한은정 프로필

탤런트 겸 영화배우 한은정은 1980912일 대전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학력

동대전초등학교

가양중학교

한밭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패션모델로 활동하다가 1999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에서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주목을 받았는데, 원래는 1999년 미스 월드 퀸이라는 미인 대회 출신입니다.(월드라는 말이 붙기는 했지만, 국내용이었죠.)

 

 

미인 대회 출신으로 초반에 연기력 논란이 상당히 일었지만, 2006년에 영화 서울 1945를 계기로 연기력 논란의 상당 부분을 극복했고, 지금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인대회 출신답게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가 아주 아름다운 배우로 정평이 나 있고, 본인 역시 요가 등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 노래 실력 또한 상당한 수준이며, 아름다운 몸매로 흔드는 댄스 실력은 수준급입니다.

 

 

늘 밝게 웃고 좋은 얼굴만 대중에게 보이지만, 뒤에서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노력파 여배우에 속합니다.

 

한은정 대 황정음의 섹시 댄스 배틀 SG Wannabe - Kwang 광 狂 Club Mix MV-The Voices-lyric romanization ( SDO เพ้อ ) 뮤직비디오(뮤비)

 

임태경&한은정 [ Im Taekyung ] All Your Love (Oct , 2010) .

 

훌라댄스코리아(한은정) .

 

국내 유명 안무가 곽용근의 더댄스 - 라끄베르 한은정,박건형 편 .

 

한은정 섹시 글래머 가슴 만지기

 

요가 필라테스 한은정 몸매관리법 편집 .

 

[프로야구] 각선미가 완전 돋보이는 한은정 시구! (06.30) .

 

[star pictorial]'Han eun jeong','Pretty Woman' Public part2('한은정' 화보, '프리티우먼') .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 한은정 싱가폴 스타화보 (Han Eun Jung-pictorial magazin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