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채아 아버지, 한채아 노래 동영상 모음 외사랑 등

 

한채아 프로필

영화배우 겸 탤런트 한채아는 1982324일 부산에서 출생했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32살이네요.

(학력)

서울외국어고등학교

방어진고등학교 졸업

한양여자전문대학 국어국문학과

한양여자전문대학 대학원 고전문학 석사

 

한채아 아버지는 현대조선소의 선행의장부에서 일하고 있는 김성용 기원입니다 (기원 뜻, 기술직에 대한 명칭) 아버지의 직업이 안정적인 샐러리맨이어서, 한채아는 어렸을 적부터 집안에 대한 걱정은 없었을 거 같네요.

 

한채아는 2006년 뮤직비디오 '손호영-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로 연예게에 데뷔하고, 2008 시트콤 MBC 텔레비전 코끼리 국채아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합니다.

그리고 2007 ~ 2010 환상의 짝꿍 - 사랑의 교실(MBC)에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한채아가 2010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고 2012년에는 각시탈에서는 열연을 펼치기도 했지만, 뚜렷하게 대중에게 자신이 깊이 각인시키는 것은 실패했습니다. 그런 것이 이번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는 초반부터 한채아의 매력을 내뿜고 있네요.

 

이 작품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한채아의 대표작이 될 거 같습니다.

 

 

 

사실 한채아는 연기만하기에는 아까운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와 춤 역시 수준급의 실력이죠. 각시탈에서는 OST 외사랑으로 놀라운 실력을 보였고, 울라라 부부에서는 빗속 세레나데로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한채아의 노래와 춤 실력을 한번 보시죠.

 

  한채아 - 외사랑 (Various Artists - Bridal Mask OST) .

 

울랄라 부부 한채아 빗속 세레나데 미공개 영상 .

 

한채아와 남규리의 촛불하나

 

이쁜 미녀 한채아

 

한채아,신드롬...돌직구 연애표현

 

스.친.소 :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 Introduce the Star's Friend, Koo Jun-yup (1), #03 한채아 출연편

 

Son Ho Young - Love Brings Separation . 손호영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뮤비(뮤직비디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