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구라 아내 이신정 김동현 엄마의 사진과 성격

김구라(본명 김현동)1970103일 인천출생입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44살이네요.

 

1993SBS 2기 공채 개그맨로 데뷔했지만, 오랫동안 빛을 못보고 인터넷 방송을 전전했습니다. 이때 욕설과 다른 사람에 대한 비난으로 수많은 일화(?)를 남겼죠.

 

어려웠던 시기인 1998년 김구라는 아내 이신정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한명을 둡니다. 바로 방송으로 잘 알려진 김동현입니다.

(김동현 1998년 출생. 올해 나이는 16)

 

왼쪽 사진은 이현영 사진, 이신정과 닮은꼴, 오른쪽 사진은 2011년에 동현이의 초등학교 졸업식때의 모습) 

 

김구라는 결혼 당시 부인인 이신정의 외모에 반합니다.

"결혼 당시 내가 봤을 때 아내가 키도 크고 미소도 밝아서 보기 좋았다. 또 그때 아버지가 퇴직을 앞두고 계셔서 그 전에 결혼해야 한다는 집안 사정도 고려하느라 결혼을 했다."

 

, 김구라가 이것저것 따질 상황이 아니고, 아내의 외모가 좋아서 결혼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김구라가 2004년에 KBS 라디오 DJ를 맡기까지 수입이 보잘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생활보호대상자를 신청했었죠. 

김구라: "자존심 그런 거 따질 여유가 없었고 먹고 살기 바빴다."

 

 

그러다가 하루는 아들인 동현이가 아파서 엄마인 이신정이 동현이를 데리고 병원을 갑니다. 그런데 생활보호 대상자의 의료보험 카드 색깔이 일반용과 달라서 부끄러워한 적이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돈 잘 버는 남편이 되었지만, 한동안 생활보호 대상자이기도 했었던 김구라를 버리지 않고 이날 이때까지 잘 사는 것을 보니 아내인 이신정의 마음씨는 착한 거 같네요.

 

덕분에 동현이도 밝게 큰 거 같고요. 동현이가 아빠보다는 엄마의 성격을 닮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남에게 욕을 하거나 비난하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 16살의 어린 나이이니, 더 밝게 자라는 것이 가능할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