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서예지 프로필과 인터뷰 CF 동영상 모음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는 199046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4살이네요.

고등학교 졸업한 다음에 스페인에서 유학생활하던 도중에 시트콤 감자별에 캐스팅됩니다.

 

소속사는 메이드인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바로가기)

http://www.madeinchan.co.kr/

올해(2013) SK텔레콤 광고로 데뷔하는데, 그 외에도 정우성이 연출했던 옴니버스 영화 나와 S4 이야기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연기 경험이 거의 없는 생짜 신인이었습니다.

 

이런 신인이 시트콤으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이 연출하는 감자별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하게 된 거죠.

 

사실 감자별의 노수영이란 캐릭터는 서예지보다 김병욱이 더 적극적이엇습니다.

김병욱: "내가 꼭 맞는 캐릭터 만들어줄게요, 빨리 결정해주세요."

 

 

거침 없이 하이킥의 정일우, 박민영이나 지붕 뚫고 하이킥의 신세경, 황정음, 윤시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김지원, 백진희 등 신인들, 특히 여자 신인들을 보는 안목이 탁월한 김병욱이 오히려 서예지의 신섬함에 매료되어서 섭외에 공을 올렸던 거죠.

 

김병욱: "연기를 한번도 안해 본 친구고 대본 리딩 조차 경험이 없는 친구였다."

이런 김병욱의 기대만큼 서예지는 초반부터 자신의 역할을 무리없이 소화해냅니다. 아직 좀 어설프거나 너무 감정 과잉인 듯한 장면들이 있기는 하지만, 연기에 큰 무리가 가지 않고 신인에 대한 애교로 충분히 넘어갈 만한 장면들입니다.

 

 

사실 서예지의 집안에서는 그녀의 연기 데뷔를 반대합니다.

서예지: "(서예지가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자) 부모님이 처음엔 반대를 좀 하셨고 스페인으로 돌아가라고도 하셨죠. 근데 어머니가 '네 인생이고 내가 하라 마라 할 수 없다. 네가 확신한다면 허락하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버지는 반대가 좀 더 심하셔서 늦게 말씀드렸는데, 제 프로필과 광고를 보고 '예쁘다. 잘 해보라'고 응원해 주셨죠."

   

서예지의 취미가 좀 독특하다는 사실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자격증이 좀 있어요. 종이접기, 팝아트, 예쁜 글씨, 성교육 자격증 같은 것들을 소지하고 있어요. 자격증을 모은 다기 보다는 나한테 필요로 하는 것, 관심 있는 것 등에 하나씩 도전하다보니 많아졌어요. 또 제가 교회에서 초등부 선생님이라서 이것저것 도움이 될 만한 것을 하다 보니 많이 배우게 됐고요. 장미꽃 접는 것을 좋아해서 회사 식구들에게 모두 접어 드렸어요."

 

아마 집안이 넉넉한 모양이네요. 다른 사람들은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따기에도 바빴을 나이에, 아주 독특한 자격증으로 눈을 돌렸네요.

 

종이접기 등 외의 서예지 취미는 바로 공포 영화보기입니다.

"공포 영화를 좋아해요. 좀비물도 재밌고요. 수애 선배님이 했던 영화 '심야FM'을 정말 재밌게 봤어요. 공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침착하고, 아이 엄마이면서 라디오 진행자로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셨죠. 저도 그런 연기를 해 보고 싶어요. '악마를 보았다'8번 정도 봤죠. 선배님들의 연기를 통해 정말 악마를 봤고, 어떻게 저런 연기를 했을까 싶어요. 제가 여자 악마를 연기 하면 신선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봤죠. 하하."

 

 

확실히 서예지는 그녀의 연기만큼이나 정신 세계도 좀 독특하고, 이런 점들이 대중들의 흥미를 더 끌 거 같습니다. 과연 예전 하이킥의 신세경과 황정음과 같은 뚜렷한 자기 연기력을 발휘할지, 그리고 그것이 인기로 연결되어서 새로운 청춘 스타가 탄생할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진진해질 거 같습니다.

 

다음은 서예지가 이제까지 출연했던 광고 동영상 모음입니다.

맨 먼저 서예지의 데뷔 CF인 SKT Lte 광고입니다. 사실 짧은 시간 옆모습만 나왔기에 대중들은 잘 기억하지 못할 거 같네요.

 

 

[삼성 갤럭시 S4] 나와 S4이야기 '4랑' 정우성 감독, 서예지 출연

 

아이비클럽 13F 메이킹 영상 - 엑소케이(EXO-K) & 서예지 인터뷰 .

 

[CF] 서예지 - 한올바이오파마 플란투어 15s

 

서예지 스페인어 (tvn 감자별 4화 131001) .

 

감자별2013QR3 : 장기하&서예지

 

감자별 2013QR3 : 불타는감자 댄스 메이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