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오디션)댄싱9

댄싱9 6회 유닛대항전 - 한초임 이인수의 영구탈락

 

댄싱9 6회의 2조의 대결이 계속해서 벌어집니다.

블루아이팀은 한선천, 이은혜, 이준용으로 구성되었고,

노래는 CL의 나쁜 기집애입니다.

  

댄싱9

이에 대항하는 레드윙즈팀은 서영모와 남진현밖에 없습니다. 원래 팀원이었던 정시연이 팀배틀에서 패배할 결과로, 즉시 떠날 수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팀의 노래는 박정현의 '꿈에'입니다.

 

원래 이 팀은 정시연의 꿈을 안무로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꿀 정시연의 탈락으로 두명의 안무로 급하게 바꾸었습니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부자연스럽고 뻣뻣합니다.

 

이 두 팀의 공통 노래는 Basement JaxxGood Luck입니다.

 

댄싱9

두번째 무대에서 서영모가 분발을 했지만, 어쨌든 블루아이팀이 손쉬운 승리를 거둡니다. 그리고 블루아이팀의 생방송 진출자는 이준용과 한선천이 선택됩니다.

 

하지만 마지막 추가 합격자 발표에서, 블루아이팀의 마지막 멤버 이은혜와 레드윙즈의 서영모, 남진현 모두 발탁이 되네요. 결국 이 다섯명의 대결에서는 한명의 탈락도 없는 셈이 되네요.

 

 

3조의 대결이 이어집니다.

레드윙즈팀은 손병현, 소문정, 이선태로 이루어졌고,

노래는 프라이머리의 씨스루입니다.

 

댄싱9

원래는 소문정과 이선태가 커플이었고, 손병현이 나쁜 남자로 등장해서 소문정이 바람나는 역할이었습니다.

 

현재 살아남은 참가자중에서 최연소자인 소문정(나이는 18)은 확실히 표정이 살아있습니다. 다만 그것이 좀 단순한 면이 있죠.

 

다음은 블루아이팀의 김명규, 김솔희, 정영욱이고,

노래는 The Weather GirlsIt's Raining Men입니다.

 

스토리 구성은 없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경쾌한 안무로 구성했네요.

특별심사위원들은 다소 둔해 보이는 김솔희의 의외의 유연성에 모두 깜짝 놀라는 것 같네요. (이런 임팩트가 필요하죠.)

 

두 팀의 공통곡은 ColdplayViva La Vida입니다.

 

 

손병현이 왼쪽 발목을 다친 것이 바로 이때입니다.

(저번 주에 제작진이 이런 부상이나 상처로 낚시를 하는 것은 불쾌하다고 포스팅을 했었죠.)

어쨌든 큰 부상은 아니어서 다행이었고,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팀을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한 손병현의 정신력에 감탄을 합니다.

 

그리고 비록 경연중인 라이벌 팀이었지만, 김솔희가 와서 소문정을 위로해 주고, 또 김명규와 정영욱 역시 소문정을 끌어 당겨서 보듬어 준 것 역시 보기 좋았습니다.

 

댄싱9

이 배틀의 결과는 블루팀의 승리로 돌아갑니다. (레드팀에게는 유난히 악재가 많네요.)

블루팀의 생방송 진출자는 김명규와 김솔희가 선택됩니다.

 

그리고 블루팀의 마지막 멤버인 정영욱은 완전히 탈락하고, 레드팀에서는 이선태와 소문정이 추가 합격하게 됩니다.

(손병현도 잘 했지만, 부상 때문에 끝내 합류는 못한 것으로 보이네요.)

 

 

마지막 4조의 대결입니다.

블루아이팀은 홍성식, 한초임, 이인수이고,

노래는 ColdplayFix You입니다.

그전에 한초임이 수영복을 입은 비키니 장면이 한번 더 나오네요.

 

댄싱9

그런데 블루팀의 이인수가 연습을 하다가 근육 부상을 당합니다.

 

다음의 레드윙즈팀은 류진욱, 김홍인, 이루다로 이루어져 있고,

노래는 SkrillexBangarang입니다.

 

 

이 두 팀의 공통곡은 Andy MineoUno Uno Seis입니다.

 

여기서의 대결은 레드윙즈팀이 승리하고, 생방송 진출자는 류진욱과 이루다가 됩니다. (블루아이팀의 한초임, 홍성식, 이인수는 마지막에 옷을 찢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도, 탈락해서 빛이 바라게 되었습니다.)

 

레드팀의 김홍인은 추가 합격자로 댄싱9에 합류하고, 블루팀에서는 홍성식만 추가 합격하고 한초임과 이인수는 영구히 탈락하고 맙니다.

(한초임의 대중성을 생각하면,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지 못한 것이 상당히 아쉽네요. 그리고 이인수는 실력면에서 떨어진 것이 아쉽습니다. 어쩌면 부상때문인지도 모르지만, 블루아이팀의 캡틴이었던 그의 탈락은 상당히 의외였습니다. 팀배틀에서도 이긴 팀의 캡틴이...)

 

 

이날 총 4번의 유닛 대결에서 첫번째와 네번째는 레드팀이, 두번째와 세번째는 블루 팀이 승리하는 팽팽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각 팀의 생존한 아홉명의 에이스들이 생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펼쳐줄지 다음 주가 기대되네요.

 

아래가 댄싱9 18인 확정 명단입니다.  (생방송 무대에 오를 주인공들이죠)

레드윙즈의 댄싱나인: 하휘동, 류진욱, 이루다, 이선태, 남진현, 서영모, 김홍인, 소문정, 여은지

(영구 탈락: 손병현, 시드니, 정시연)

 

블루아이의 댄싱나인: 김명규, 김솔희, 이준용, 한선천, 홍성식, 김수로, 이지은, 이은혜, 음문석

(영구 탈락: 한초임, 이인수, 정영욱)

 

탈락자들의 그 후 이야기

한초임은 발레가 모든 춤의 기초라 생각하고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고, 현재는 해외 공연에 캐스팅되어서 다른 멤버와 연습중입니다.

 

댄싱9

자신의 일에 얼마나 열중인지, 노출이 살짝되는지도 모르고 스트레칭에 열중이네요. 한초임의 이 멋진 몸매(한초임 비키니)를 생방송에서 볼 수 없다니 상당히 아쉽습니다.

이인수는 어떤 기업으로부터 후원 계약을 해서 창작 공연을 준비 중이고, 정영욱은 댄싱9 시즌2를 준비중입니다.

 

정시연은 자신의 이름을 건 새로운 왁킹 클래스를 열었고, 일본에서 열리는 DANCE@LIVE에 참가중이고, 손병현은 부상 재활중입니다.

(시드니의 소식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생방송 진출자 레드9과 블루9의 스페셜 영상

 

해외 평가전 탈락자 비하인드 스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