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남상미 남편 직업 재산-딜레이 이유

(7/7) 총 7개의 글중 일곱번째 글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상미 남편 직업, 그리고 남상미 남편 집안 재산 등을 짚어봅니다.

남상미의 가치관이 완전히 바뀐 이후의 결혼이었네요.



# 목차

* 남상미 이상윤 소속사의 입장

* 남상미의 결혼에 대한 생각 변화

* 남상미 남편 직업

* 남상미가 딜레이된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남상미 이전 글 6편 새창보기 (6/7)  남상미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남상미 결혼 못한 이유


(스폰서 링크)
. .

* 남상미 이상윤 소속사의 입장


2013년 1월에 남상미 이상윤의 결별 이유가 공개되었죠(실제로는 2012년 말에 이별한 것으로 보임).


이상윤 소속사 관계자: "이상윤과 남상미 두 사람 사이에 특별한 일이 생겼거나 불화 때문에 헤어진 것은 아니다. 오랜 연애 기간 끝에 자연스럽게 이별한 것 같다."


남상미 소속사 관계자: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인 이상윤을 배려해 결별사실을 숨겼다. 보통 연인들이 서로 성격이 맞지 않아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두 사람 역시 그런 것 같다."


즉, 이 사실이 공개되고 불과 6개월만에 이순재가 이서진에게 신붓감으로 남상미를 추천한 것입니다.

그만큼 이순재 입장에서는 남상미가 매력적인 신붓감으로 보였던 것 같네요.

남상미 남편 사진

* 남상미의 결혼에 대한 생각 변화


이별 이후에 남상미는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남상미: "최근 이집트 여행을 다녀오면서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많이 바뀐 것 같다. 그동안 내가 현실에 너무 안주하면서 살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든다."


남상미: "원래 꿈이 현모양처였는데, 서른이 되면서 커리어우먼으로 바뀌었다. 이번 드라마(결혼의 여신)를 통해 결혼의 의미를 찾고 싶다. 어떤 다른 작품들보다 진지하고 겸손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2013년 6월 인터뷰)


즉, 남상미는 이상윤과 결별 이후에 여행을 했고, 이때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완전히 바뀌게 된 것이죠.

그 전에는 '현모양처' 즉, 남편과 아이가 중심인 인생을 꿈꿨다면,

이 후부터는 '커리어우먼' 즉, 본인이 중심이 되는 인생을 꿈꾸게 됩니다.


아마 남상미 전남자친구와의 결별에 대한 영향때문이 아닌가 하네요.

(이걸 이상윤 입장에서 바라보면, 또 완전히 다릅니다. 

하긴 남녀간의 일은, 남녀 각자의 시각에 의하여 사건을 기술하는 것이 맞죠) (과거의 글 참조)

* 남상미 남편 직업


그리고 2015년 1월, 남상미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남상미 남편 직업은 사업가인데, 사실 집안 재력이 엄청나죠.

(나이는 남상미와 동갑)


남상미 소속사: "(남상미 신랑은) 일반인이고, 신랑과 양가 친척을 배려하여 소규모로 소박한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


남상미: "남편은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건실한 청년이다."


남상미: "남편의 꾸밈 없는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남상미 지인: "남상미와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좋은 감정으로 (약 1년 동안) 교제하다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탤런트 남상미 배우자(신랑))


그리고 남상미는 딸을 낳게 됩니다.

(남상미 자녀(자식))(남상미 가족관계)


참고로 남상미의 신혼 여행 경위를 보면, 좀 재미있습니다.

. .
* 남상미가 딜레이된 이유


남상미 소속사: "남상미 부부가 신혼여행은 나중에 간다. (신혼여행은) 신랑이 다른 일을 하는 분이기에, 일정 조정 후에 이후에 갈 것 같다."


남상미 소속사: "(남상미는 현재 쉬고 있다). 원래 결혼이 없었어도 쉬고 있는 타이밍이다. 원래대로 쉬면서 시나리오 검토 할 계획이다."


즉, 남상미는 원래 작품 공백기동안에 쉬는 시기에 결혼을 했습니다.

신혼여행은 언제든지 갈 수 있는 일정이었죠.

그런데 남상미 남편이 사업으로 너무 바빠서 신혼 일정에 대한 조정이 필요했네요.

(참고로 남상미 남편 집안이 대단한 재력가임)


 남상미외 소이현 김희선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 인교진 소이현 결혼전, 인교진 서우 결별 이유

[스타 부부 결혼생활 이야기] - 소이현 성형전 사진, 소이현 인교진 한달만에 결혼한 이유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김희선 남편 박주영 집안 재산과 여성억압 문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