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김빈우 나이와 과거 후회

(1/6) 총 6개의 글중 첫번째 글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들이 많습니다.

한때 여배우 등용문이라고 알려질 정도였죠.

이런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들, 김빈우, 최하나, 윤정희 등의 인생은 어떤지, 그들이 어떤 삶을 살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사실 산장미팅 출신들이 굉장히 많죠.

김빈우, 최하나, 윤정희외에도 서지혜, 이윤지, 강정화, 강하니, 이윤미, 임성언, 이윤진(이범수 아내) 등도 산장미팅으로 이름을 알렸는데, 한꺼번에 작성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 목차

* 슈퍼모델 김빈우 데뷔

* 김빈우의 과거 후회

* 김빈우가 놓친 기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빈우외 소이현 한지혜 신주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빈우진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 인교진 소이현 결혼전, 인교진 서우 결별 이유

[예능] - 한지혜 남편 정혁준검사 프로필과 시아버지 정진화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신주아 엠씨몽 과거, 신주아 성형전 루머와 새옹지마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신주아 태국재벌 사라웃 라차나쿤, 신주아 남편 재산 언급


(스폰서 링크)
. .

영화배우 탤런트 김빈우(본명 김지영)은 1982년 10월 5일 태어납니다. 올해 35살이죠(탤런트 김빈우 나이).

(김빈우 학력 학교) 태원고등학교 졸업, 경문대학 모델과

(김빈우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로 연예계 데뷔


이후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으로 이름을 알렸고, 드라마 불새, 작은거인, 키드갱, 난 네게 반했어, 수상한 가족, 환상거탑, 불굴의 차여사 등과 영화 맨홀 등에 출연합니다.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의 대다수 여자 출연자들이 일반인이라고 처음에 공개한 것과는 달리, 김빈우는 슈퍼 모델 출신이었습니다.

탤런트 김빈우 사진


장미의 전쟁 - 산장 미팅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1

* 슈퍼모델 김빈우 데뷔


김빈우: "모델 활동 당시가 많이 그립다. 아직도 친한 친구들이 모델 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하면 모델일은 내 길이 아니었던 것 같다."


김빈우: "지금은 연기가 아무리 힘들어도 연기를 할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 배우가 천성인 것 같다."


김빈우: "슈퍼모델 참가번호 30번대가 다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참고로 당시 슈퍼모델 출신들이 바로 김빈우를 비롯하여 한예슬, 한지혜, 소이현, 공현주 등입니다. 이런 스타들을 한꺼번에 배출할 수 있었던 것을 보면, 좀 신기하기도 하네요.


김빈우: "슈퍼모델 대회 합숙할 때 서로 경쟁관계가 있기도 했다. 방송 있는 날에는 늦잠을 자서 얼굴 좀 부으라고 일부러 깨우지 않기도 했다."

* 김빈우의 과거 후회


그런데 김빈우는 이십대는 좀 후회하는 것 같네요.

김빈우: "사실 20살이나 24살 그때는 (방송) 활동이나 연기를 그다지 열심히 안했던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무엇이든 열심히 하고 있다."


김빈우: "열심히 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고, 또 작품의 소중함을 알게 됐으니까."


김빈우: "(이십대때) 연기 오디션을 보러 갔다. 오디션 전에 어떤 남자가 갑자기 베드신을 찍을 수 있겠냐고 물었다. 너무 당황한 나머지 (베드신은) 못하겠다고 대답했다."

. .
* 김빈우가 놓친 기회


김빈우: "그러다가 1년 뒤에 어떤 영화를 보다가 땅을 치며 후회했다. 알고보니 그때 질문했던 남자가 박찬욱 감독이었고, 오디션이 바로 '올드보이'의 강혜정 역할이었다."


이십대와 삼십대의 삶에 대한 자세는 많이 다릅니다.

십대 이십대부터 삶을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은 잘 없고,

삼, 사십대가 되어서 인생의 무게를 알게 되면서 지나간 시절을 후회하기 마련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는데,

그럼에도 중요한 것은, 얼마나 빨리 이런 사실을 깨닫고, 삶을 진지하게 사는냐인 것 같네요.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6)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