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구본승 사건 근황-이소라 정우성 장동건 동성애 오해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과거 구본승 사건들

구본승 이소라 열애설과 결별설의 진실,

그리고 구본승 정우성 장동건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먼저, 구본승 정우성 관계

* 구본승 장동건 관계

* 마지막으로 구본승과 이소라 관계

* 구본승 근황과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구본승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구본승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구본승 결혼 X이유, 구본승 골프 사업


(스폰서 링크)
. .

그런데 과거 구본승은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건들을 겪기도 합니다.

이소라, 정우성, 장동건 등의 유명 연예인들과의 사건들이죠.


* 먼저, 구본승 정우성 관계


둘은 데뷔전에 모 카페에서 같이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하면서 친구가 된 사이입니다.

그뒤 10년 이상 우정을 유지해 왔죠.


구본승: "(정)우성이와 만나면 심각한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아요. 원래 친한 친구끼리는 그냥 장난스럽게 말하잖아요. 가끔 진지한 얘기가 나올 때도 우리는 그냥 심각각하지 않게 받아넘기죠."


구본승: "종종 (정)우성이가 고민을 털어놓으면, 전 그냥 ‘너 하고 싶은 대로 하라’라고 지지해줘요. (정)우성이 역시 제 공백기가 긴 것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너 하고 싶으면 하고, 싫으면 하지 말라’고 하고요."


둘은 친구 입장을 제일로 생각하는 관계인 것 같네요.

구본승 사진

* 구본승 장동건 관계


그리고 정우성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 미남이 장동건인데, 구본승은 장동건과도 인연이 있습니다(구본승 사건).


구본승: "지난 1998년 MBC 드라마 '사랑'에 장동건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드라마 인기 덕분에 장동건과 내가 듀엣으로 음반을 발표했는데, 지인들이 재킷 사진을 보자마자 '동성애 드라마'냐고 묻더라."


구본승: "드라마 출연 당시에 내 머리카락이 길었는데, 그래서 아마 우리 둘이 사랑하는 사이로 보였던 것 같다."

* 마지막으로 구본승과 이소라 관계


둘은 사귀지도 않았는데 열애설과 결별설까지 납니다.


연예계에서 근거없는 열애설은 종종 있지만, 결별설까지 그렇지는 않죠.

과연 둘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먼저, 2003년에 구본승과 이소라의 열애설이 퍼지는데, 상당히 구체적이었습니다.


(기사 발췌)

- 이소라와 구본승이 연인 사이로 사귄 지 10개월 됐다. 둘이 서울 근교에서 낚시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 지난 해(2002년) 구본승이 영화 ‘마법의 성’에 출연한 이후, 서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 같다.


- 원래 2001년 말에 구본승과 이소라의 열애설이 한차례 있었다. 당시에는 신동엽과 결별 후 괴로워하던 이소라를 구본승이 위로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내용이었는데, 이번엔 구본승이 영화 '마법의 성' 흥행실패로 괴로워했고, 이에 이소라가 위로하면서 둘이 연애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또한 낚시터나 춘천댐 근처의 고깃집에서 둘이 마주 앉아 식사를 했다는 목격담 역시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합니다.

아무튼 구본승과 이소라는 이 열애설에 대하여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기에, 사람들은 둘이 사귄다고 믿게 되었죠.

.. ..
그리고 2004년 8월에는 둘의 결별설까지 나돌게 됩니다.

- 구본승과 이소라가 연인 관계를 청산하고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남기로 한 것 같다.


이런 기사까지 떠돌았지만 둘은 아무런 말을 하지 않다가,

구본승이 2004년 10월에 입을 열게 됩니다.


구본승: "이소라는 오래된 친구들 가운데 한 명일 뿐, 스캔들은 사실이 아니다. 그동안 열애나 결별 등, 너무 어이가 없는 기사가 보도되었는데, 이때 아니다, 혹은 억울하다 등의 반응을 하면, 기사는 더 나오게 된다. 그래서 일부러 기자들의 전화도 받지 않고 그냥 가만히 있었다."


구본승: "나도 뜬소문에 신경 쓰지 않았는데, 이소라는 나보다 더 담담하더라. 누가 연애하냐고 물어보면, 오히려 '내 나이가 몇 살인데 누굴 사귀든 무슨 상관이냐?"라고 오히려 대담하게 넘긴다. 성격이 굉장히 화통하고 쿨하다."


구본승: "나 역시 어떤 여자 하고 연애하는 것 맞냐고 물으면 ‘남자랑 연애하는 것보다 낫잖아요’ 라고 웃으면서 넘겼다. 연예계는 정말로 말 많은 곳이더라."


이것이 바로 구본승과 이소라의 열애설과 결별설의 진상입니다.


확실히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가 나는 곳'이 바로 연예계입니다.

일부러 말을 만드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이죠.


그런 연예계에서 구본승과 이소라의 태도가 무척 당당한 것 같습니다.

* 구본승 근황과 생각


마지막으로 긴 공백기동안 구본승이 '인기를 떠나' 견딜 수 있었던 생각입니다.

구본승: "인기가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허전했지만, 그렇다고 연예계 생활에 대해 회의가 들지는 않았어요. 다행히 낚시라는 좋은 친구 덕분에 허전함을 달랠 수 있었죠."


구본승: "사실 데뷔 이후에 스타가 되었을 때, 잠도 충분히 자고 어느 정도 마음에 여유가 있었다면, 저 역시 무척 행복했겠죠. 하지만 많은 사랑을 받을 당시였지만, 저 스스로 너무 힘들어서 좋은 기억이 별로 업어요."


구본승: "살면서 정말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이 행복한 거잖아요. 그래서 전 오히려 지금이 행복해요."


오래 쉬는 동안 구본승이 내면을 단단히 다진 것 같네요.


2015년 앨범, '밤하늘의 별을 7'을 발표했고, 2016년에는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이를 계기로, 좋은 활동을 했으면 하네요.

 구본승외 이소라 강수지 김국진 최성국 김완선 이연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스타] - 이소라에 대한 신동엽 아내 선혜윤의 웃음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사유-겉과 속이 다른 여자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이유 심신 대마초 사건

[스타 부부 결혼생활 이야기] - 김국진 전처(전부인) 이혼사유 XXX- 자살소동 끝에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 최성국 근황,최성국 아나운서 킬러와 해장국 재벌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 최성국 중국 인기 이유,최성국 표정과 결혼 여자 사건

[미혼 여가수 이야기] - 김완선 나이, 김완선 이모 한백희에게 짓밟힌 순정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이연수 결혼 이혼 루머와 파혼 이유-열정이 사라져


(스폰서 링크)
... ...